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도전기 ( -14kg성공)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도전기 ( -14kg성공)

 

 

안녕하세용^.^

 

저는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를 해서 총 14.6kg 빼기 성공!

기간은 한달 반 걸렸어용!!

 

 

 

 

진짜 저의 직장인다이어트 성공한 사진 보고

힘내시기 바래용 !!

 

 

 

 

 

< 사진 불펌  금지 금지 !!! 도용하다 걸리면 혼꾸녕!!  >

 

 

똑같은 자리 똑같은 옷으로사진 찍었는데!!

 

확실히 직장인다이어트 성공한 티가 나죵 !!! ^^ ?

 

 

저는 하는일이 3교대였어요!!

 

공장다니면서하는건 아니엿는데 3교대다 보니 몸 패턴이 불규칙이게 되더라구요

 

진짜 피곤해서 미칠거같고 스트레스 받으니깐 더 식욕폭발하더라구요 !

 

 

진짜 충격적인건 작년에 입던 바지 후크가 잠기지 않는 사건과

남방 단추 하나가 터진 사건 ㅜㅜ

 

 

 

엉엉

 

 

 

 

진짜 이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암담함 !!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성공 하고 싶어서

저랑 비슷한 성공 사례를 훓어봤어요 ~~ ^^

 

그런데 요즘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진짜 많이하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다양한 후기 많이 읽어보고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도전!!

 

 

정말 친절하게 상담 해 줄 뿐만 아니라

저한테 딱 맞는 일대일 맞춤 플랜을 짜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코치언니 믿고 바로 스타트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선물 많이 주기로 유명한 언니라서 이것저것 엄청 챙겨주셧더라구요!!

 

휴대용기 풀세트 뿐만 아니라 저한테 꼭 필요했던

체중계 + 수면용품 그리고 언니만의

특별사은품까지 ♥

 

 

알럽쏘마치

 

사랑해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너무 재밌게 성공했어요 ㅋㅋㅋ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구요~

점심은 맛있게 밥으로 챙겨먹었어요 !!

 

 

진짜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용 ^.^

 

 

 

 

 

 

는 물대신 항상 들고 다니면서 먹어줬는데 확실히

 

입맛조절 되면서 저의 식욕조절을 하는데 한몫했어요 ㅋㅋ

 

저 한 번 먹으면 포텐 터지거든용 ㅋㅋ

 

 

 

은 꼭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용!!

 

진짜 같이 먹어주니깐 효과가 배로 !!!

 

너무너무 좋았어요 ^.^

 

 

제가 일주일만에 허벅지나 팔뚝 사이즈가 엄청

많이 줄어들었었거든요 !!! ㅋㅋ

 

 

진짜 꽉끼던 옷 헐렁해지는 기분  ㅜㅜ

행복해요  ♥

 

 

ㅎㅎㅎ

 

 

 

 

항상 다이어트 할때 의지는 안드로메다로 보냈었는데 ~

코치언니의 완전 애정어린  카톡으로

중간에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게 됬어요!!

 

완전 적.극.추.천 ♥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처음으로 코치언니 때문에

성공 할 수 있었어요 ㅋㅋㅋ

 

사랑해용 !!

 

 

 

 

 

 

 

저의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한달 동안으 결과물 !! ㅋㅋ

 

완전 칭찬 받고 싶다능능능 !!

 

 

정말 처음으로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해서 48키로 대 진입햇어요 ~~

 

완전 감동  크리 ♥

 

 

성공 안해본사람은 모른다능 ㅜㅜ ㅋㅋ

 

 

못입어보던 스키니 핏이 소화가 되는 그 시점 ㅋ ㅋ

 

말로 표현할 수가 없어용 ㅋㅋ

 

 

 

 

 

 

 

3교대 직장인다이어트 성공 후기 끝!!

 

 

 

Bye

 

 

 

 

 

진짜 마지막으로 살 빼고 싶으시다고 결심하신 분 적극 추천드려용!!

 

진짜 간편하고 쉬운 다이어트는

 

이것밖에 없는거 같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