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9kg빼기(하체살빼기)

 한달에9kg빼기(하체살빼기)

 

 

 

안녕하세요~20대후반 애기엄마에요~ㅎ

제가 한달에 9kg뺀 이야기 들려드릴려구요!

어떻게 뺐는지 궁금하시죠~?

 

애기 놓고 나면 살 다 빠질줄 알았던 ..

초보맘ㅜㅜ근데 아이 무게만 빠질뿐 찐살은 하나도

빠질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ㅠㅜ특히 뱃살이랑 엉덩이 팔뚝

뭐 그냥 전체적으로 다 뺐어야 하는데 운동을 해도

빠지지가 않고 살들이 서로 스치니까 쓰라리기까지 ㅜㅠ

 

이대로는 절대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열심히 알아봤는데 어떤분의 한달 8kg빼신 이야기를 읽었어요~

궁금해서 바로 카톡으로 상담 신청을 했어요!!

 

 

처음 얘기를 했지만 언니에게 고민이던 살들 다

털어 놓으니까 속도 시원하고 언니가

알아서 프로그램을 짜주고 하니까 혼자 고민했던게

 바보같은 짓인걸 알게 되었구 언니에게 하체살빼는데

탁월하다는 프로그램 추천받고 주문했어요^^

 

 

 

진짜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어요ㅎ

홈쇼핑이나 이런데랑은 차원이 다름~택배 뜯는데

언니 말대로 정말 사은품이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랐어요ㅎ

 

제품 받고 언니에게 연락을 해놓으니까 바로

연락오셔서 바로 시작하자구 하셔서 맘 딱 먹고 오자마자

저녁부터 시작했어요~!

 

 

언니가 먹으라는 방법대로 먹기만 했을뿐인데

한 5일째부터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니 뱃살들이

말랑말랑 허벅지가 말랑말랑 그러면서

사이즈가 쏙쏙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안들어가던

옷들까지 쏘-옥 쏘옥 들어가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반대하던 신랑도 살빠지는거 보더니

 예쁜옷을 사주겠다고 할정도라 기분 좋게 다이어트 했어요

애기 놓고 이렇게 다이어트 쉽게 성공할수 있게

늘 언니가 응원해주시구 믿어주셔서 포기하지 않았어요!!

 

 

한달동안 언니가 하자는 대로만 한 결과!!!

정말 한달에 9kg가 빠지더라구요!!

지금은 처음에 고민했을때와 달리 주위 엄마들에게

추천해줄만큼 너무 잘했다고 생각이 들구요^^

친절하고 살 잘빼주는 언니 알려드릴게요!\

 

사은품 많은건 기본이구

 

하체살빼기 성공하구 예쁜엄마 되자구요^^

언니랑 상담받고 다욧 성공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