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허벅지살빼는법

 허벅지살빼는법 &하체다이어트효과

 

 

 

 

허벅지살빼는법 완전 쉽게 성공~궁금하신분들에게만 공해하는 허벅지살빼는비법!!

 

 

정말 살빼기전에 뚱뚱했을때 생각하면 숨이 턱..막히는듯..ㅠㅠ

허벅지살빼는법으로 많은 다이어트 했었지만 다 실패 그냥 포기 할까

싶었지만 거울에는 뚱뚱하고 형편없는 돼지가 있었기에 포기할수가 없었어요..;;

그랬었던 저도 한달만에 11kg 빼면서

꽉끼는 66사이즈에서 날씬한 44사이즈로 변신~~!

 

허벅지살빼기도 급했었지만 얼굴에 많은 살때문에 더 후덕하고 푸근한?

이미지였는데 전체적으로 후욱빠지면서 지금은 V라인!!

몸매는 완벽한 S라인~~정말 살빼고나니깐 다이어트만한

성형은 없다고 생각하는 요즘~!!

 

 

 

작심삼일이였던 제가 S라인 될수있었던건 언니한테 관리받은 덕분이였는데요!!

 

한달동안 1:1 특별관리 받으면서 11kg 훅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였구요!!

 

인터넷으로 관리 잘해주고 살 확실히 빼주고 비법많은곳을 찾았었는데

언니가 진짜 유명하고 소문났더라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시면서 몸에맞춰서

프로그램까지 짜주셔서 완전 감동먹었어요♥

 

 

 

몸뚱아리 전체적으로 빼면서 허벅지위주로 뺄수 있도록

하.체.통.통 을 주문했구용!

사은품,선물 허벅지살빼는법에 도움되는 샘플들까지 빵빵!!!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 언니비법,TIP까지 설명듣고 시작!

알려준 그대로만 먹었는데 1주일만에 허벅지가 -5cm나 줄어들었어요!!

날아다닐것 같더라구요 가벼운 느낌?~

 

아침,저녁 밥대신먹는 딸기 쉐이크 덕분에 점심때 폭식안하게 되는 효과까지~*_*

 

 

 

그리고 터져나던 제 식욕은 허브차를 마시면서 입맛이 확!잡혔구요!

입맛조절이 되니까 평소에 손에 달고 있던

간식들 빠이짜이찌엔 하니깐!피부까지 물광피부로~♥

 

 

진작에 이렇게 빠지는건줄 알았으면 언니한테 빨리 상담받고 시작할껄..;

여태까지 허벅지살뺄려고 들였던 돈이 아깝ㅠㅠ

 

그리고 진짜 정말 많이먹었던게 알로에였거든요?!

진짜 맛있어서 손에서 놓기가 싫더라구요!!ㅋㅋ

 

 

 

게다가 효과는 엄청나게 빠르더라구요!

단 한번도 꿈쩍않하던 허벅지 안쪽부터 쭉쭉쭉 빠지기 시작하더니

전체적인 라인이 살아났구요!!!

30일만에 허벅지 사이즈는 -16cm나 줄어들었어요!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먹는 특별비법 덕에 날씬늘씬한 허벅지 완성!!

이젠 뭐 아무 옷이나 입어도 잘어울린다는 소리만 들어요!!ㅋ

 

 

 

이젠 뭐 아무거나 걸쳐놔도 정말 예쁜핏이 나온답니당~~>,<

 

 

매일매일 언니가 감량속도랑 식단 체크해주셨구

언니만의 허벅지살빼는법 노하우를 팍팍팍 전수해수셔서

제가 한달만에 이렇게 변신할수 있었어요!!

 

 

이젠 여름이 걱정되지 않구있구요 비키니 아이쇼핑에 행복해요!!

여러분도 저처럼 날씬해지셔서 여름오기전에 다욧시작하시길 바래용 홧팅!!

관리잘해주는 언니 알려드리고 가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