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한달만에 홀쭉이♬(-10.6)

출산후붓기빼기£출산후붓기빼는방법㎰출산후붓기빼는 방법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 !!

먼저  출산후붓기빼는방법 알려드리기 전에 저의 살 뺀사진부터 *-_-*

 

 

출산후 뱃살이 급격하게 늘더라구요 ㅠ 아기를돌보느라 운동도 못하고 그리고 출산후붓기가 덜 빠져서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 ㅋㅋㅋㅋ

가 요즘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붐이더라구요 !!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후기글에서 가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 극찬이 자자 ~

 

정말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가 유명해서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

저도 당장 카톡상담!!

는  처음이라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그런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할날을 기다리며 기다리는데

총알배송+줄자,물통,쉐이크통,스푼,다이어트일기장등등 사은품폭탄!!까지 ㅋㅋ

저는 언니랑 상담하면서 출산후붓기빼는방법과 같이 다이어트 병행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대박 많이 받았어요 !! ㅋ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

항상 먹는거에 욕심이 강해서 !!! ㅠㅠ 폭풍 스트레스 !!

수시로 마시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군것질 ,NONO ~~ 축하2

 

 

은 정말 대박!!

콩자언니만의 특급비법 때문에 !!!!!!! 그렇게 안 줄어들던 뱃살이 점점점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2주부터 가속화가 쪽쪽쪽 붙기 시작하면서 허리둘레가 3인치나 줄어들더라구요 !!!!

대박 ㅋㅋ 정말 언니만의 특급비법!!!! 셀카

출산후붓기빼는방법이 정말 쉽더라구요 ㅋㅋㅋ

 

 

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신나 신나 ♥

이건 좀 부끄러운 사실인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이 *-_-* 해결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 !!! ㅋㅋㅋㅋ

언니가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정말 쉽게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 ㅋㅋ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됬을때~ 몸이 날라가는 기분?!

벌써 5.4kg나빠졌더라구요 !!!  *-_-* 엄훠 ㅋㅋ 주변에서도 난리가 나드라구요 !!!

그때 기분은  하늘을 동동동~~ 히히 *-_-*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시작하고 드디어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완전 대박 대박 초초초초초대박 ! ㅋㅋ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할레루야 ~ ♬ 재고 또 재도 진짜 제몸무게

정말 콩자시대언니만의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대박특급비법 !!! 짱짱짱

여기까지 출산후붓기빼는방법으로 다이어트 성공한 사연 마무리할게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