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BF다이어트£후기(-10.6kg)

BBF다이어트£BBF다이어트후기$bbf다이어트

 

한달만에  10.7kg빼기 빼 기 성공!!!!

 

BBF후기를 적기전에 살 뺀 사진부터 공개할게요~~

 

 

안녕하세요~~저는 한참 외모에 예민한 20대 ㅠㅠㅎㅎㅎ 요즘 취업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살만 뒤룩뒤룩 늘었네요 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됬는데 우연하게 홈쇼핑 !!

 

BBF다이어트을 보게 되었어요 ㅋㅋ 당장 지름신!!!!

 

그런데 정말 작심삼일 !!... 혼자하니깐 ..포기가....

그런데 학교선배가 를 먹고 살이 쪼~~옥 빠졌드라구요!!!요리

 

선배한테 물어봤더니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빠진다며 코치님을 극찬해주시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한지 문의글이 폭발적이더라구요!!!

저도 얼른 카톡상담!!!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니깐...ㅠㅠ 진상질문 팍팍!!!

 

그런데도 언니가 정말정말 친절하게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쵝오!!쵝오!!!

 

 

BBF다이어트을 치우기도 전에  택배도착!!!

 

총알배송에다가 줄자,쉐이크통, 다이어트일기장, 물통등등 사은품 대박!!!  진짜 쩔었어요!!!ㅎㅎ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 나더라구요 !!

 

 

BBF다이어트랑은 조금 다르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저한테 깔맞춤으로 시작을 했어요!!!!축하2

 

특히 허-벌티 알-로에겔은 정말....대박...세상에....ㅋㅋㅋㅋ

 

 

는 마시면 상큼상큼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이놈의 음식..ㅠㅠ 군것질거리가 학교에 많다보니 정말 심각했어여...

 

그런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뿌리칠수 있었어요!!!

 

은 정말 쵝오!!!!!*100000 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ㅎ

 

이주부터 가속화가 붙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나 줄어드었더라구요!!! ㅎㅎ

 

완전 신기방기!!! ㅋㅋ언니만의 먹는 특급비법 !!! 짱!! ㅋㅋㅋ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가 부르더라구요 !! ㅋ 쩝 또 먹고싶네여

 

이건 좀 부끄러운데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 해결!! 개운개운~~ㅋㅋ

 

 

저는 정말 작심삼일 스타일이였어요!!!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

 

 

 

시작하고 나서 2주쯤 되니깐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중간측정할때 확인해보니깐 벌써 6.5kg나 빠졌더라구요!! 어멋어멋 ㅎㅎㅎ

 

주변에서도 살많이 빠졌다~~비법이 뭐냐!!  ㅎㅎ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7kg 허벅지둘레는 13.5cm !!!

 

완~~전 대박!! 기절할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BBF다이어트 할 때는 콧방귀만 뀌더니 ㅋㅋ 지금은 자기가 뺄거라고 ㅋㅋㅋ

 

언니 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ㅋㅋ

 

그럼 전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