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5사이즈만들기-

 55사이즈만들기-

 

 

 

드디어 꽉끼는 66에서 55사이즈까지 완성! 비법 알려드릴게요

 

 

어렸을때부터 뚱뚱했어요 소아비만-_-^정말 싫었죠 ;;살찐거

좋아하는 사람 누가있어요 크면 키로간다는말에 믿었는데덩치로 다 가더라구요

사회생활하면서 더 먹어대니까 연애는커녕 눈치아닌 눈칫밥?그러니까

 

집에오면 더 먹고 스트레스를 풀다보니까 66사이즈 바지가 안맞더라구요

그때,다이어트 결심했고 할수 있을만한거 찾던중에

단.벡.질 다이어트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꼼꼼하게 보고 추천많은데에 연락을했어요!

 

톡보내니까 언니가 바로 답장오셔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태를 확인하시더니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고민할 몸뚱아리가 아닌지라 믿고 주문~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요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선물들을 박스 터지도록 한가득 넣어주셨더라구요 감동 *_*

고맙다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차근차근 설명다해주셔서 시작했어요!

 

 

 

첨에 먹은게 쉐.이,크 였는데 만들기도 엄청쉽고

달달하니 입에도 맞고 배까지 든든해서 힘들지 않더라구요

 

중간중간엔 허브차를 함께 마셔주었는데

이건 입안을 엄청 깔끔하게 해주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까

진짜 좋더라구요 ㅎ 그덕에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가장 효과 많이 본 알로에 이거 진짜 맛나더라구요

새콤달콤하니 그냥 주스 같은데 그렇게 안빠져서

66사이즈 바지가 안맞던 제 허벅지가 한달만에 -16cm나 줄었어요

알로에 +언니만의 먹는비법 이 콜라보 덕분인듯!!ㅎㅎ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언니만의 밀착관리 였거든요 혼자하면 뭐든 힘든데 특히,

다이어트가 그렇잖아요 그래도 언니덕분에 55사이즈 만들수 있었어요:-)

 

평생날씬하길 바랬는데 무게보다 사이즈가 많이

주는 바람에 사람들이 전부 요즘 단백질쉐이크 유행중~ㅎㅎ

 

저처럼 뚱뚱하신분들 많으실텐데 고민말고

언니한테 상담받아보시길 진짜 여자 살빼니까 답이더라구요 ~

화이팅하세요!언니감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