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4사이즈만들기/44만들기/44사이즈ξ

44사이즈만들기*44만들기.44사이즈

 

한달만에 10kg 감량하고 통통66에서 44사이즈 넉넉하게~ 알맞춤 ^^*

 

 

 

한 달만에 44사이즈 만들기 성공 ^^*

44사이즈 만들기 28살 직장인에게는!! 어려운 일이 아니였네요! ㅋㅋ

 

제가 그래도 몸매 좋다는 소리는 들으면서 살았는데

지난 2년동안 남친이랑 헤어지고 난뒤 외로움도 못견디고해서

뭐에 홀린듯 식욕이 엄청 당기는 바람에..

8kg가 찐거있져 ㅠ

 

 

 

 

만나는 사람마다 살쪘다! 살빼라..

 

정말 그 소리가 얼마나 큰 스트레스인지 ㅠㅠ

예전 44사이즈로 너무너무 되고싶어서

44사이즈만들기 검색을 했어요!!

근데 먹으면서

관리받으면 44사이즈만들기 가능하다는 사람이 엄청 많고

후기들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전문가코치언니가 관리를 해준다니가 잘 뺄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관리 잘해주고 살 잘빼주고 44사이즈만들기의 달인이라는!!ㅋㅋ

언니한테 한달동안 관리 잘 받고

예전 무게보다 2kg 더빠진 10kg감량!

 

 

 

진짜 살이 점점 빠지니까 사람들이 주변에서

예뻐지고있따~ 예전몸매찾고있다~ 성형했냐~

하니까 더 할맛이나고 ㅎㅎ

옆에서 친들이 부러워해서 ㅎㅎ

언니 소개도 시켜주고~ㅎㅎ

 

 

저는 언니한테 친절한 상담부터 받고

으로 시작을 했어요~

의지가 너무 약한데 언니가 관리를잘해준 덕분에 10kg 감량!

44사이즈만들기 성공 ^^

 

 

오후에 주문했는데 다음 날 점심시간에 바로 택배도착!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고 싶었는데 ㅎㅎ

역시 전문가고 잘나가는 사이트라 완전 총알배송!!

거기다가 박스를 열어봤는데 사은품과 선물로 꽈악!찼더라구요!!

 

공짜 많이 밝히면 안되는데 ㅎㅎ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살이 쑤우우욱 빠질 것 같은 기분 좋은 생각들로 머리가 가득가득~

 

일을 다니다보니 아침은 바빠서 항상 거르고 다녔었어요~

그러니까 출근하면 배고파서 군것질하고 점심이나 저녁에 폭식하고 ㅠㅠ

 

이렇게 식습관이 불규칙해서 살이 더 진것같은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한달동안 아침저녁 꼬박 먹으니까

속도 너무 좋아지고~ 장도 좋아지고 ^^ 살도 쭈우욱~ 빠지더라구요!

 

 진짜 효과가 좋더라구요1

무엇보다 너무 맛있으니까 더 잘챙겨먹게되고~ 달콤부드러우면서 포만감까지!!

배고픈것도 없고 식욕억제가 확실히 되니까 다이어트 진짜 쉽게 했어요!

 

제가 한달만에 10kg 빼면서 44사이즈 성공!!와우~

언니의 먹는 특급비법으로!!

이만큼이나 사이즈가 화악! 줄었어요

 

 

예전몸매는 다 사라졌던!! 내 몸이 다시 여리여리 44사이즈로!

이제 예전처럼 옷도 이쁘게 입게되고!

힐도 자신있게 신고다니고 ~ 짧은치마는 기본 ^^

 

 

 

제 인생에 다시 해뜰날  ㅎㅎㅎ

감량 노하우 많이 알려주고 의지약한 저 관리 잘해주셔서

44사이즈만들기 성공시켜준언니 소개시켜줄ㄲㅔ요 ㅎㅎ

 

다이어트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ㅎㅎ 절대 후회 안한다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