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대아줌마다이어트--

--40대아줌마다이어트-- 

 

 

40대 아줌마 두달만에 -16kg빼고 지금

 55사이즈 입는 아줌마 됐습니다!

 


결혼7년차 멀리 시집와서 무뚝뚝한 남편을 만나

참 많이 싸우고 아팠습니다 점점 나는 없어지고

아이들의 엄마로 아내로만 살다보니 어느새 저렇게 변해버렸습니다

나를 찾기위해 시작한 단백질다이어트

그렇게 저는 두달만에 16kg감량해서 지금은

멋진 엄마로 살고 있습니다

제가 두달동안 했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의 딸이 저한테 다이어트 하라고 권유 했을때

운동할 시간이 없다고 뿌리쳐냈었습니다

그러나 먹으면서 한다고 한번 도전해보라길래

결심을 했고 딸이 추천해준 곳에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았습니다

 

목소리도 밝고 친절하게 상담을해주더니

제가 원하는 금액에 맞춰서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결제를 했고 그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더라구요!

 

 

택배를 뜯었더니 싹싹하게 전화 해주던 코치님의

말대로 사은품도 싹싹하게 들었더군요ㅋ

늘 만성피로에 시달렸다고 했더니 활기를 주는 리프트오프라는걸

아주 많이 주셨더라구요

 

그리고 고맙다며 문자를 보냈는데 바로 전화가 와서

먹는방법부터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려주더라구요..ㅎ

나이가 있어 자꾸 깜빡하는데 미리 적힌 종이도 택배에 있더라구요

그렇게 제일 처음에 쉐이크를 먹어봤는데요

 먹는거라길래 맛은 기대 안했었는데 정말 입에 맞아서 잘 챙겨먹었구요

 

 

그리고 평소에 커피를 좀 자주 마시는 편이라

걱정 했었는데 허벌티를 먹고부터 커피를 확 끊었고요

또 과자나 떡 같은걸 매일 먹다보니 배가 많이 나왔었는데

이거 먹고 허리가 6인치나 줄었어요 아줌마 뱃살 다 떨어져나갔습니다

 

 

그리고 나잇살이라고 생각했던 여기저기

군살들을 풀어준게 알로에겔 이라는 거였는데 사람들

나이먹으면 나잇살은 안빠진다고 해서 나도 그렇겠다 해서 기대 안했었는데

40먹어도 딴딴했던 살 풀리면서 빠집디다

허벅지가 14cm가 줄고 팔뚝이 10cm나 줄었는데도 살처짐이 없는게 신기하네요

 

 

그리고 오메가 3도 같이 먹었는데

이거 이틀째 먹자마자 화장실가니까 이게 왜 좋은건지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하게 잘챙겨 먹었더니

두달만에 16kg가 빠졌습니다

 

처음에 제가 주부다 보니 잘 할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코치님이 편하게 관리도 다해주고 저는 그냥

코치님 비법대로 먹었을 뿐인데 무게와 사이즈가 다 줄었습니다

 

 

제가 말재주가 없어 잘 적지는 못했지만

코치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제가 두달만에 16kg감량하고 아가씨 같은 아줌마 됐구요

저희 딸이 좋아서 눈물을 흘리는거보고 지금도 유지식을 하고 있구요

남편도 좋아하고 자기도 뱃살빼야겠다고 먹고 있네요

 

 

저처럼 고민하는 40대의 아줌마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나잇살이라고 안빠지는거 아닙니다 코치님께 상담받고

아가씨같은 아줌마 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