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 후기♥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 후기 ♥

 

안녕하세요^_^ 32살의 두아이 엄마입니다.

가은맘의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 알려드릴께요

 

 

 

반가워요! 32살 두아이 엄마랍니다

결혼전에는 키 163cm,몸무게 50kg정도였는데

애를 둘 낳으면서 점점 몸무게가 늘어 70kg에 가까워 지더라구요..

 

호리호리 했던몸인데 뱃살이 툭 튀어나오고, 옷도 몸빼바지를 찾게되고

너무나 끔찍한 제 모습에 자신감도 없어지고 너무 우울해하던 차에

 

두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친구들을 조금씩 만나다 보니 제가 제일 뚱뚱하더라구요..

제가 젤 날씬했었는데 이렇게 된자신이 너무 뚱뚱해서 다이어트해야겠다고 결심하고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을 찾다가 , 여러방법이 있더라구요,

운동,한약,식단조절,주사,,심지어 수술까지 추천해주더라구요

 

운동이랑, 식단조절하려니 저 혼자 못하고 포기할꺼 같아서.뭘할지 정말 고민했는데

어떤분이 단.백.질쉐이크 후기로 살뺀 후기를 적었길래,

그냥 먹고, 관리받으면서 뺀다고 하길래, 알아봤거든요

 

 

 

알아보다가, 30대 아줌마들이 가장 많이 다이어트 한곳이언니에서 했다길래

상담무료니깐 상담이라도 걸어보자해서 상담받았는데,

 

정말 살잘빼주는 전문가 같은 느낌이 들어라구요. 사실 가격때문에 좀 고민했어요.

일도 안하는 주부고 애를 2이나 키우다 보니깐 생활비가 빠듯했거든요

 

정말 남편이랑 상의도 해보고, 오래 고민했는데

점점 살은찌고, 살이쪄서 걸을때 너무 힘이 드는거 같아서 도저히 살을 안빼면 안될꺼 같아서

다시 언니한테 상담걸어서 다이어트 시작했구요

 

 

정말 큰맘먹고 다이어트 2달정도 생각했어요 예전에 50kg일때가 되고싶어서

상담받아서 한달은 으로, 한달은 한달빠른으로 해서 효과적인 살빼기 했구

언니가 선물도 정말 많이 챙겨줬어요, 제가 가격이 부담된다고 하니깐

뱃살빼는데 좋은 오메가3를 선물로 주더라구요.

 

오메가3하나에 4만원이 넘던데 정말 너무 고마웠고,

택배도 무료로 보내주고 하루만에 도착했는데 더 많은 선물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언니 카톡사진보고 아가씨인줄 알고 어리게 봤는데 결혼한 아줌마라서 놀랬어요~

 

 

요렇게해서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 다이어트했구요~

언니가 먹는법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더라구요^^

 

는 하루두끼 챙겨먹고, 한끼는 밥으로 먹었답니다.

이런걸 첨먹어봐서 그런지 미숫가루 같아서 맛이 없어보였는데~~~

막상먹어보니 굉장히 고소한게 맛있고, 배까지 부르더라구요~^_^

우리 애기들 간식으로도 가끔 줬는데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는 물대신 마셨답니다~

뱃살빼는 차로도 유명하고 가루로 되있어서 물에 그냥 타먹기만 하면되더라구요^^

제가 살찐 이유가 애들이 남은거 제가 다먹구, 남편이랑 저녁마다 야식에 술을 먹은것도 있거든요.

허.벌티가 식욕을 잡아준대서 야식안먹으려고 열심히 마셨더니

남편이 족발먹자고 꼬셔도 전혀 먹고싶지 않더라구요~~~

 

 이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에 제일 효과 있는거 같아요^^

제가 정말 전체적으로 살이 쪘지만 특히 배쪽에 정말 심했거든요

언니가 먹으라는데로 챙겨먹으니깐,

살들이 엄청 빠졌어요~~

 

그리고 제가 화장실을 잘 못갔는데

요고 먹구 아침에 일어나면 젤 먼저 화장실가는게 일이라서 넘 좋아요

 

 

 

 

 

제가 생각해봤는데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를 성공한 이유가~

한약,운동,식단조절은 혼자하는거라서 의지가 약해서 포기했을꺼 같은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는 언니가 관리해줘서 성공한거 같아요^^

 

친구같이 얘기도 잘 통하고, 매일 신경써주고 관리해줘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2달만에 -18kg빼고 지금 2kg정도 남았는데 요건 유지하면서 빼려구요^^

 

드디어 제 호리호리한 몸으로 돌아와서 너~무 기분 좋네요

저희 남편도 저한테 아줌마라서 독하다고 하는데

전 사실 다이어트 쉽게 한거 같아요~ 그냥 먹기만 하면 되니깐^^

 

날씬해지니 주변에서도 아줌마 취급 안받고, 동네아줌마들이 서로 칭찬하고,,

특히 저희 남편이 너~~~무 좋아하네요^_^;;

 

여기까지 30대 아줌마 효과적인 살빼기 방법후기

가은엄마의 진짜 다이어트 후기였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