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다이어트 성공&한달 10kg뺐어요!!!

30대 다이어트성공&한달 10kg뺐어요!!♥

 

평범한 30대 다이어트 성공으로 20대 뛰어넘는 몸매성공! 한달 10kg뺐어요!! ♥

 

 

 

암울한 몸매의 소유자 였던 30대 처자입니다..

하 ㅋㅋ 예전사진보니까 진짜 암울하네요 ㅋㅋ

술살에 기름기 있는거 먹어서 튀어나온 뱃살보이시나요?..ㅋㅋ''

허리라곤 찾아볼수도 없고.. 배가 가슴보다 더 나왔어요.

누가 저걸 30대 여자 몸으로 보겠습니까?ㅋㅋ

 

제가 제몸을 거울로보는데 진짜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결심했고

30대 다이어트로 뭐가 제일 괜찮을까

건강까지 챙기면서 맛있는 다이어트 찾으니까

요즘 가 대세더라구요.

그렇게 맛있고 달콤하다며..ㅋㅋ 30대지만 워낙 단걸 좋아하는 나이기에

30대 다이어트로 선택한 단백질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빼고 사이즈 엄청 나게 줄였습니다 !!

진짜 아예 다른사람이 되버린거죠 ㅋㅋ

 

 

 

살 뺀 후 모습입니다 ㅋㅋ.후훗.ㅋ ㅋ

수영장가서 번호도 따이는 30대가 되었죠!

진짜 인생역전이예요!

한달만에 10 kg빼고 유지하면서 보름만에 3kg가 더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총 13 kg 뺐습니다~~ ㅋㅋ

 

 

친구들이랑 같이 놀러갔는데

친구들이 처음에 수영복입은 저를 몰라보더라구요 ㅋㅋ

얘가 얘가 ~~ 내가 아는 내 친구가 맞냐면서 아주난리 났습니다.

친구들 중에서 제가 제일 뚱뚱했었는데 이제는 7명중 3번째로 날씬 ♥

1.2등애들은 태초부터 마른애들 ㅋ

지금 저 때문에 다이어트 자극받아서

30대 다이어트 한다고 난리난리 났어요!! ㅎㅎ

 

 

어디가 제일 잘빼줄까 어디가 제일 관리잘해주나

30대 다이어트 검색하면서 진짜 밤새도록 상담도 받아보고

알아봤는데 언니가 가장 상담도 잘해주고

진짜 관리도 비법도 많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로 결정을 했어요! 효과본사람들도 많다고해서

확실히 믿음이 가고, 언니가 살을 확!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면서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 ^^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을 했고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퇴근하자마자 집으로 와서

박스를 열어봤는데 ~~!!!!!!!!!!!

제가 꽁짜를..ㅋㅋ 정말 좋아하거든요!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이 한 가득!! 정말 박스가 빵! 하고 터지겠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허벌라이프 샴푸까지 선물로 줬어요!대박!

허벌라이프 샴푸 써봤는데 진짜 향도 좋고하더라구요!

언니가 서비스로 준 덕에 샴푸 매니아됐어요!ㅎㅎ

 

 

언니가 준 선물 하나하나 구경을 하고 있는데!

바로 전화와서는 30대 다이어트 확실히 성공할 수 있는 비법이랑

언니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

다이어트 의지가 불끈 불끈!! 그렇게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었습니다!! 

 

 

10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2cm 팔뚝이 2인치 줄었어요 ♥

 

이렇게나 크게 효과가 있을줄 몰랐는데

한달동안 아침 저녁밥만 바꿨을뿐인데

효과가 진짜 놀랍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밥대신 를 먹었는데

진짜 ~~!! 맛있고 부드럽고 입에 착!!

게다가 배도 엄청 든든!하더라구요 ^^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쉽고 간편하게 먹었어요!

 

 

 

항상 퇴근하면 치맥사랑..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를 외치던

저의 식욕을 싹!! 가져간게 바로 였어요.

더워서 물도 잘 들어가는데 이걸 수시로 마셔주니까

식욕억제가 되더니 입이 깔끔해지면서

다른음식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게다가 노폐물 배출도 잘해줘서 피부까지 탱글탱글~~ㅎㅎ

30대 다이어트 할만!! 하더라구요 ^-^

 

 

다이어트하면서 제일제일 좋아했던 아이템은

바로바로 !!! 진짜 요놈이 대박대박~~

30대 다이어트 후기글 읽어보니까

이놈이 그렇게 좋다고 사람들이 다들 알겔~알겔~

하던데 !! 진짜 먹어보니까 그럴만하더라구요!

완전 매니아가 되어버렸어용 !! ♥

 

 

첫번에 먹을 땐 크게 좋은 걸 못느꼈는데

꾸준히 2주동안 먹으니까 살이 말랑몰랑해지는게

살빠지는 느낌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

그리고 옆구리부터 사이즈가 훅훅!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그때 쾌감이란 캬~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팔뚝이 2인치!! 허벅지 12cm 줄었어요!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팔다리허리뿐 아니라 빼기 힘든 등살까지 가져가더라구요!! ㅎㅎ

 

 

나이가 들면들수록 살이 잘 안빠지니까

걱정 많이했었는데 언니가 관리도 잘해주고

제품이 너무 좋아서 살이 잘 빠질수 있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게 한달동안 재밌게 살뺐다니까요! ㅎㅎ

 

언니가 카톡으로 관리를 해주고

살뺐다고 선물로 새로나온 신제품 초코바도 보내주고!

살빼고 선물받고 관리도 잘해주고

진짜 30대 다이어트 전문이라더니 ^^!

그럴만 하더라구요!!

 

한달에 10kg!! 한달하고 보름만에 13kg감량 ♥

20대 보다 나이스한 몸매의 소유자 30대 되는건 어렵지 않아요!!! ^^

 

 

제가 관리도 잘해주고 서비스도 많이주는

30대 다이어트 전문언니 번호 알려드릴께요!

완전 강추해요 ^^!!  무료상담한번 받아보세요~~

 

30대 다이엍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