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0대 다이어트 성공♡한달 10kg빼기OK!!

 30대 다이어트 성공!!한달 10kg빼기성공~!!

 

 

평범한 30대 다이어트 성공으로 20대 뺨치는 몸매 만들었어요!!!

한달에 10kg빼기 성고오옹~♡

 

 

뚱따리샤바라 빠빠바~~

무시무시한 허벅지를 가지고 있던 30대 처자입니다..

하ㅋㅋ과거 사진보니까 진짜 한숨 나오네요ㅋㅋ

두다리가 붙어서 한발로 걷는듯한 착시현상...

누가 저 다리를 30대 여자 다리라고 본답니까?..ㅋㅋ

 

제가 제 몸을 거울로 보는데 진짜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고

30대 다이어트로 뭐가 좀 괜찮을까 ...

건강안해치고 맛난 다이어트 없나 찾으니까

요즘 단백질수 ㅔ이크다이어트가 대세더라구요

그렇게 맛있고 달달하다며...제가 나이는 30대지만 입맛은

어린애 입맛이나...똑같아서ㅋㅋ30대 다이어트로 단백질다이어트

선택하고 한달만에 10kg빼고 사이즈 엄청나게 줄였어요!!!

 

완전 새인생 살고 있다니깐요!!ㅋㅋ

 

 

살뺀후 저의 감쪽같은 모습입니다앙~~!!!

놀러가면 번호 따이는 30대가 되었답니다ㅋㅋㅋ

진짜 아무도 모르는 새인생 사는거에요 지금ㅋㅋ

한달만에 10kg빼고 유지하면서 지금 2kg가 더 빠지더라구요?!!!

그렇게 총 12kg뺐습니다ㅋㅋ

 

 

친구들이랑 겨울바다 놀러갔는데

멀리서 저를보고 몰라보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이제는 친구들중에 제일 날씬한 사람이 바로

이.쯔.미♡

지금 다들 저보고 자극 받아서 연말이고 뭐고

30대 다이어트 한다고 난리부르스에요!!!ㅋㅋ

 

 

30대다이어트 어디가 제일좋을까 잘빼줄까

관리 잘해줄까 진짜 이리저리 안가본데 없이 다 가봤는데

언니가 상담도 제일 친절하게 해주고

진짜 관리 비법도 많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로 결정!!!효과 보신 분들도 많다고 해서

확실히 믿음이가고 언니가 살을 확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시면서

프로그램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구

결제는 뭐 편하게 카톡으로 OK~~~

게다가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도착!!!

 

 

퇴근하구 바로 집에 와서 박스를 열어봤는데ㅋㅋ

제가 공짜 진짜 좋아하거든요 결혼은 안했지만..뭐..ㅋ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이 한가득!!!진짜 억수 많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허브샴푸도 선물로 딱!!!

허브샴푸 써봤는데 향도 좋고 완전 제스탈~~~!!!

언니가 서비스로 준덕에 이제 울집샴푸는 허브샴푸되씀!!!

 

 

언니가 준 선물 구경하고 있는데

바로 전화오셔서 30대 다이어트 무조건 성공할수있는 비법이랑

 언니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주시더라구요>,<!

다이어트 의욕이 완전 팍팍!!!!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벅지가 16cm줄었어요!!

 

 

10kg가 빠지면서 허리는 5인치 허벅지가 16cm 팔뚝이 2인치나 줄었어요!!!

 

이렇게 효과 클거라고 생각안했는데

한달동안 아침저녁밥만 바꿨더니 이렇게 대박!!!

아침저넥에는 밥대신에 수 ㅔ 이크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고 억수 부드럽고 배까지 억수 부르더라구요!!

만드는데 1분도 안걸려서 귀차니즘 저에겐 안성맞춤!!!!

 

 

 

늘 퇴근하면 빵,과자,초콜릿,아이스크림을 달고 살았던

제 어린이 입맛을 확 잡아준게 허브티였어요!!1

물도 잘 안먹었었는데 입맛조절이되면서

물이 계속 땡기더라구요?!그렇게 수시로 마셔줬더니

지금은 간식생각도 안나게 바꼈구요!!!

노페물까지 잘 배출해줘서 30대 피부ㄴ,ㄴ 20대 피부~~!!

30대 다이어트 진짜 할맛나더라구요 ㅋㅋ

 

 

다이어트 하면서 진짜 사랑했던건 바로

알로에~~!!이게이게 무슨일이야 이게 진짜 대박!!

30대다이어트 후기 읽었을때도

좋다고 좋다고 해서 알고는 있었는데

이게 이렇게까지 일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근데 지금은 완전 알로에 없인 못살게 되써용 !!!!

 

 

꾸준히 2주정도 먹었더니 정말 살이 몰랑몰랑 해지는게

 허벅지 살빠지는 느낌이 팍팍 들더라구요 ♥

그리고 옆구리,뒷구리 사이즈도 팍팍 줄어들기 시작하는데 기분째짐..!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6cm 팔뚝이 2인치!!!!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팔다리 허리 뿐아니라 안빠지는 등살까지 싹 가져가더라구요!!

 

 

나이가 들면들수록 살이 너무 안빠지니까

걱정 진짜 많이 했었는데 언니가 관리도 잘해주고

무엇보다 진짜 잘빠지는 쉐끼 덕에 살이 잘빠졌어요!!

진짜 한달동안 다이어트 너무 쉽게 했다니깐용ㅋㅋ

 

언니가 톡으로 늘 관리해주고~!!

살 잘뺐다고 선물도 주고~!!!

살빼고 선물받고 관리해주고 진짜 30대 전문이라더니만

그럴만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한달에 10kg빼고 유지 하면서 총 12kg감량!!!!

20대에게 꿀리지 않는 핫한 몸매 소유하는건 30대도 문제없는듯!!ㅋㅋ

 

 

제가 관리도 잘해주고 서비스도 많이주는

30대 다이어트 전문언니 번호 알려드릴게요!!!

완전 강추강추~~!!!무료상담한번 받아보세요 ~~~

30대다이어트 후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