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교대 다이어트.3교대 살빼기

3교대다이어트/3교대살빼기

 

3교대하는 고..공수니. 공순이 3교대하면서 다이어트성공! 살빼기 완벽하게미션완료~~!

 

3교대하면서 다이어트 성공할 수 있을까했는데 한달에 10.9kg 뺐어요~~ ㅋㅋ

 

 

평생 다이어트 끝은 없을줄 알았고

더더군다나 입사하면서 3교대 살빼기는 진짜 힘들다고해서

3교대다이어트 포기해야되나 생각했는데!!

3교대살빼기 너무 쉽게 성공해서~~ ㅋㅋ 기분 날아갈듯 좋소~~!!

 

3교대다보니 식습관도 불규칙.

맨날 몸 피곤해서 운동도 못하고

굶는다이어트는 절대 안되고 ㅠㅠ

회식은 거의 맨날 일끝나고 하니까

엄청나게 살이 불어나더라구요 ㅠㅠ 진짜

몸을 거의.. 못가늘정도?;;ㅋㅋ 오바쫌 보태서..

거울 보니까 이건 여자몸이 아니므니다,.

그래서 바로 다이어트 결심하고

인터넷에 3교대 다이어트 검색을 해봤는데

 

가 엄청 유행하더라구요!!

저처럼 3교대 직종에 있는 사람들이 이걸로 많이 살빼길래

저도 시도해봤고 추천받고 관리받았더니

한달만에 10.9kg 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4cm 줄였어요!!

 

 

 

인터넷에 후기추천 제일 많아서

3교대다이어트 전문이라는 44앨리스언니한테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시원하게 상담도와주고

몸에 맞게 프로그램 추천!까지!!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전!체!통통 으로 시작했는데

한달만에 이렇게 많은 살들이 저를 떠날줄이야 ㅋㅋ 허허허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구요!!

3교대다이어트다보니까 언니가 전체적으로살뺄수있는거 추천해주고!

박스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딱! 열어봤더니

세상에나..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엄청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살 열심히 빼라고 4만원넘는 알로에 1통도 서비스!!

진짜 3교대다이어트 전문가언니한테 사길 너무너무 잘한거있죠!!

 

 

 

먹는방법도 언니가 바로 전화로 3교대살빼기 잘할수있는 비법부터

언니만의 살 빨리뺄수 있는 노하우까지 다 알려줘서 바로 먹었어요!

 

 

 

이 3교대 다이어트는 편한시간대에 2끼를 로 밥을먹고

한끼는 그냥 일반밥을 먹을수 있으니까 편했고!

만드는데 2분도 안걸려서 진짜 간편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너무너무 좋았던 건!! 맛맛맛!!

어찌나 맛있는지 먹어도 먹어도 ㅋㅋ 계속 흔들고싶은그맛!!

맛도 맛인데 배도 빵빵한게 !

한달동안 진짜 배고픔 안시달리고 살 뺄수 있었어요!

 

 

 

그리고물대신 를 계속 마셨는데

마시면 마실수록 물이 계속 당기고!!

살 쪽 ! 빠지는 느낌도 들고요 !! ㅎㅎ

식탐왕이였는데 식욕도 엄청 나게 떨어지더니

간식이랑 커피생각이 전혀 안나서 다끊었어요!!

 

그리고 3교대살빼기 하면서 가장 사랑한제품이!!

이 였는데!! 망고맛이 진짜 어찌나 달콤새콤 쥬스 같은지!!

언니만의 특별노하우 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뱃살이랑 허벅지 지방층이 얇아지고

셀룰라이트가 쌓여있던 허벅지가 말랑해지는게

1주일 2주일.. 점점 가속화가 붙으면서 엄청나게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언니가 맨날 사이즈랑 식단관리해주고

24시간 궁금한거 다 알려주니까

3교대 다이어트 하는거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한달만에 10.9kg 빠지니까 허리5인치 허벅지 14cm그냥 쑥이더라구요!

이렇게 많이 빠졌는데

살처짐 하나도 없이 군살들이 다 빠지면서

몸매라인이 제대로 살아나는거있죠 ♥

 

지금 살뺀지 1달이 지났는데도 먹고싶은거 다 먹으면서 유지중이고

사이즈가 계속 줄어들고 유지중에도 3kg추가감량한게 너무너무 신기해요!! ㅋㅋ

 

진짜 3교대살빼기 안

될줄 알았는데

3교대다이어트 전문가 언니 코칭받으면서 하니까

억수로~~ ㅎㅎ 잘빠지더라구요!!

지금 저때문에 우리라인 ㅋㅋ 3교대다이어트 다 붐불었어요!! ㅋㅋ

다른라인에서도 와서 물어보고 난리 났다니까요!!

제가 한달만에 10.9kg 뺄수있게 3교대다디어트 와방 전문가언니 추천하고갈께요~!!

 

 

-3교대다이어트. 3교대살빼기 후기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