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대다이어트㉺20대뱃살빼기㉺뱃살빼기

20대다이어트㉺20대뱃살빼기다이어트㉺뱃살빼기

 

오늘은 20대여성분들을 위한 핫소식!!

20대에 확실하게 뱃살을 뺄수있는 방법을 이야기해드릴께요~~ㅋㅋ

 

20대뱃살빼기다이어트로 한달만에 8kg 감량하고 20대중반에

20대 초반소리듣고 다닌답니당 >.<

 

 

 중학교,고등학교를 거치면서 각종매점음식들을 섬렵한 결과

20대 초반부터 점점생성되던 뱃살들이

20대 중후반을 넘어가니깐 점점 폭발하기시작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래서는 결혼도 못하겠구나 싶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되었습니다.

맨날맨날 시장같은데 가면 임신했냐면서 몇개월이라고 물어본다구요

전...처녀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찾아보던 중 요즘안 단백질다이어트??

그게 대세더라구여 그래서 단백질다이어트에대해서 자세 알아보던중

먹기만먹으면 살이빠진다는 을발견하고 시작!!

 

 

 

 

단백질다이어트에대해서 알아보니깐 풍부한단백질로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하는거더라구요~

말로만 듣던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내가 하고있다니 정말 믿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정말 꼭 빠진다는 자신감+친절+상냥함 덕분에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구요 믿고 시작할수있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평소에 줏대가 없는편이라서 정말 결정을 못하는데 역시 이번에도....

어떤프로그램으로 할지결정하는데만 3일 그런데 제가 계속 결정을 못하고

고민하고있으니깐 언니가 특유의 친절함과 상냥함이 섞인 목소리로 추천 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할수있었어용 ㅋㅋㅋ

저처럼 줏대가없어서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은 언니한테 결정을 못하겠다고하면

친절하게 추천해줘요~ 그걸로 시작하면 정말 후회하지않을꺼같네요ㅋㅋㅋ

 

 

 

제품은 바로 다음날받을 수 있었구요~

프로그램안에 들어있는 제품도 가격만큼 정말 실속있게 짜여있고

게다가 사은품들마저도 실속있게 꽉꽉 채워져있더라구요ㅋㅋㅋ

 

 

 

 

병솔,쉐이크통,휴대용기,줄자,일기장,볼펜 등등등~~

 더 많이있지만 다 적기 너무힘들어서 패스~

궁금하신분들은 언니한테 개인적으로 상담하면

언니가 친절하게 알려줄꺼에요 ㅋㅋㅋ

 

 

한달동안 크게 분류하자면 허-벌-티, 알-로-에-겔, 쉐-이-크-식-사!! 요렇게 진행했어요~

 

우선 허-벌-티는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먹으면먹을수록

배가부르고 간식먹고싶다는 생각도 점점 줄어들더라구요~

덕분에 변비도해결 하고 입맛까지 잡을수있었어요 ㅋㅋ

 

 

두번째는 알-로-에-겔

정말 이보다 핫한제품은 없는듯 ㅋㅋㅋ

살이 말랑말랑 해지더니 2주가 지나고나니 그 말랑말랑해졌던

살들이 빠지기 시작 하더라구요 ㅋㅋ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단백질이 풍부한 쉐-이-크-식-사!!

처음에 먹었는데 먹고나서 얼마지나지 않으니깐

배가 점점 든든해지더라구요~ 예전에는 미숫가루도 못 먹어서 힘들었는데

신기하게도 쉐-이-크-식-사는거부감이 없더라구요~

게다가 배도 든든 하면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언니랑 매일매일 연락하고 하다보니 시간도 빨리가고

언니가 관리해주니깐 저 혼자다이어트하는건데도 불구하고

왠지모르게 같이한다는 생각 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더 즐겁게 할수있었던것 같애요

덕분에 한달만에 8kg라는 엄청난 효과를 볼수있었던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저는 뱃살들을빼기위해서 시작한 목적도 있었지만

왠지모를 걱정되는 건강때문에 시작한것도있어요~

언니들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서 건강꼭지키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