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6kg그냥 쑥쑥빠지던데요?ㅋ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6kg그냥 쑥쑥 빠지던데요?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해서 6kg빼고 허리 3인치가 쏘옥! ㅋㅋ 허벅지 6cm가 쑥!!

 

사진부터 보실래요?!ㅋ ㅋ 완 전 쩌르다!!

 

 

 

아니 친구결혼식이 다가오는데 두달사이에

휴가다 뭐다 하고 놀고 술먹고 하다보니까

5kg가 후룩!! 찐거아니겠어요..진짜 심각하게 ㅠㅠ

완전 어찌 살이 이렇게 빨리찌나.

늙긴늙었나 부다. 엄청 서럽더라구요 ㅠㅠ

 

친구결혼식이 코앞인데.. 젤 친한친구라

결혼식때 사진 이쁘게 나와야되고.

평생가는 사진인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2주폭풍다이어트 검색을 해봤어요.

 

2주동안에 살은 폭풍으로 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짧은기간동안에 5-6kg를 다 기본으로 빼니까

홍보글인가 의심도 되고 하면서 계속 눈은가고.

백번 보느니. 한번 느껴보자 해서 걍 상담받고 질렀는데

2주만에 6kg가 빠지면서 허리3인치 허벅지 6cm줄이기성공!!ㅋㅋ

진짜 이 정도로 효과가 좋을줄 몰랐어요!! 으키키

 

2주폭풍다이어트 검색해보니까 제일 효과 빨리많이본사람들이

로 한번에 훅훅!! 뺐더라구요!

처음에는 이거 한잔으로 배가 차겠어? 생각했는데

워낙 후기들이 많길래 상담을 받아봤는데

정말 그렇게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2주폭풍다이어트로 유명한 언니랑

상담받은다음에 샀어요! ㅋㅋ

언니가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주고

저한테 맞게 프로그램을 딱딱!!짜주시더라구요.

여기시 2주폭풍다이어트로 소문난 언니는 뭔가 다르구나

생각들면서 바로 편하게 카톡으로 상담부터 결제 까지 끝!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 도착 ^^ ㅋㅋ

위에사진은 제가 ㅋㅋ 사진을 안찍어놔서 제 친구가

이번에 언니한테 한달분 샀는데

고거 사진 얻었어요! ㅋㅋ

 

무튼 ㅋㅋ 도착한 택배를 열었는데

언니가 진짜 사은품이랑 샘플이랑 엄청 챙겨줬더라구요!

관리잘해주고 선물 많이주기로 유명하다더니 wow진짜짱 ㅋ

기분좋아져서 언니한테 톡했더니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 먹는방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더라구요!

긜고 2주폭풍다이어트 특별비법까지 진짜 하나하나 전수!!

살이 호록호록 빠질것같은~~ ㅋㅋ 아주 기분좋은 예감이!! ㅋㅋ

그렇게 예감이 적중했고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해서 6kg가 쏙!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 하는 비법 첫번째가 바로 아침저녁에 밥대신

로 식사를 하는거였어요.

이거 한잔에 배가 부를까 반신반의 하면서 먹었었는데

대박대박!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

맛도 맛인데 어찌나 배까지 부른지 ㅋㅋ

진짜 아침을 먹으면 점심지날때까지도 배가 안꺼지는거있죠.

아무튼 그렇게 2주동안 폭풍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파서 스트레스 받은적이없어요~~ㅋㅋ

커피를 좋아하는데 언니가 샘플로 커피까지 넣어줘서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 맛있게 허리3인치 줄이기 성공!! ^.^*

휴가철에 너무 많이 먹으니까 위도 늘고 ..

진짜 식탐이랑 식욕이 하늘로 솟구쳤었는데

확실히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를 수시로 먹었더니

 

 너무너무 신기하게 식욕이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식욕억제 제대로!! 완전대박! 음식생각전혀 안나고

2주동안 야식간식에는 손도 안가고 주전부리 다 끊었어요 ^^ㅋㅋ

 

 

2주폭풍다이어트 하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롤레사 듀오랑!!

을 정말 꾸준히 먹어서 ㅋㅋ

라인도 생기고 확실하게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했어요 ^^!!!

살이 진짜 일주일만에 몰랑말랑해지면서 3kg가 빠지는데

없던라인이 ㅋㅋ 생기는게 눈에 보이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웃음밖에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2주폭풍다이어트로 유명한게

언니만의 먹는비법이 있더라구요 ㅋ

개개인별로 먹는방법을 맞춤으로 짜주니까 완전편함 ^^

카톡으로 계속 물어봐도 화한번 안내고 다 답변해주고

 언니가 말한대로만 했더닠 ㅋ 진짜 살찌고 없어진 허리굴곡이 ㅋㅋ

그렇게 2주만에 6kg가 빠지면서 허리 3인치 허벅지 6cm줄이기성공!

이렇게 단기간만에 다이어트 성공할줄이야 ㅋㅋ

군살도 빠지는게 ㅋㅋ 옷을 입으면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니까요! ㅋ

 

특히 프롤레사듀오는 진짜 먹는방법 특이하대요?

그걸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안먹으면

성분이 다깨져버려서 효과가 없다더라구요! ㅋㅋ

다행히 2주폭풍다이어트 관리 잘해주는 언니덕분에

다이어트 완전!! 성공적으로 마무리 ^^

2주만에 어떻게 허리가 3인치나 빠지는지 진짜 무진장 신기하다니까요 ㅋ

허벅지도 6cm빠지니까 엄마도 신기하다면서

지금 엄마도 할까말까 고민중이신데 ㅋㅋ

내일 주문하실것같네요 ㅋㅋ

 

 

2주동안 살 진짜 예쁘게 빼고 이번 주에 친구결혼식 갑니다 ㅋㅋ

친구 난리났어요 ㅋㅋ 니결혼식도 아닌데

어떻게 그렇게 급찐살 2주폭풍다이어트로 뺄수있냐고

부러워하면서 자기도 해야겠다고 난리 ㅋㅋ

주변에서 언니소개시켜달라고 아주 극성이극성이!! ㅋㅋ

 

 

워낙 심신이 나약해져있고 ㅋ

휴가동안에 먹어놓은게 있어서 중간에 포기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체킹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크게 다이어트에 뭐 신경쓸일도 없이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했어요 ^^ㅋㅋ

언니가 너무너무 살 잘뺐다고 축하한다면서

카톡으로 먹고싶었던 빵 선물로 보내주고

완전 무한감동 ㅠ_ㅠ

 

이런 후기글 남기는거 시간낭비라고 생각해서

진짜 남긴적없는데

언니가 2주동안 정말 관리 잘해주고

살잘뺐다고 선물까지.. 무한감동 받아서

정성스레 ㅋㅋ? 저도 후기 남겨봐요 ㅋ

2주만에 6kg빼게 해준것도 고마운데

선물로 주고 이러면 언니는 뭐가 남는지!! ㅋㅋ

 

 

아무튼 너무 고마워서 홍보많이 하고 다니는중!! ㅋㅋ

 

여러분들도 제가 정말 2주폭풍다이어트 전문인언니 소개해줄께요!

진짜 상담잘해주니까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언니가 제일최고인듯^^ 모두 2주폭풍다이어트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