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폭풍다이어트프로그램(단기간)

 

2주폭풍다이어트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살은많이쪘는데 중요한 자리때문에 빨리빼야해서

시작한게 지금 2주동안 8kg감량성공하고

2주폭풍다이어트후기 써볼려고해요~!

 

 

 

제얼굴 ㅜㅜ.. 보이시나요

친구가 한날 닌호빵도아니고 찐빵이라고하더라고요

호빵은 동그랗고이쁜데 찐빵은 푹찌그러졌다고

진짜 내가 이런소리까지 듣고있다니!!!!!!!

바로 2주폭풍다이어트프로그램 알아보고 들어갔고요

후기들보다가 쇼핑몰이 정말 대단하길래 바로 알아봤죠

 

 

 

한테 상담요청해서 카톡상담하다가

2주폭풍다이어트프로그램 추천해주는걸로 선택

친절하게 웃는 이모티콘 진짜 넘치게 ㅋㅋㅋㅋ

그다음날 택배도착하고 박스한가득 선물 받고

특별한 2주폭풍다이어트프로그램이 진행됬죠~!

 

2주동안 진짜 얼굴살이 몰라보게 많이빠졌어요

허벅지살도 엄청났지만 이젠 당당하게 깝니다+_+

제가 봐도 2주만에 제가 이렇게 변한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마법같아요

쉐이크는~!!!!쿠키맛이진짜 맛있었어요

아침 저녁에 언니가 1대1로 먹는방법을 설명해주시는데

배가 완전 불러서 포만감도짱!!!!

 

 

특히 허벌티와 알로에겔은 효과가 대단하더라고요

제가 2주동안다이어트하기전에 습관이 게속 먹었거든요

배불러도 먹는버릇을 고쳐서 좋았고

이 정말 특별하다고하는 노하우!!! 알려준대로 먹고

처음에는 그렇게 안빠질려고 버텼던

딱딱한 근육형살들이

말캉말캉해지면서 사이즈 폭풍감소 +_+대박 !!!!

 

 

이제 핫팬지 +_+두렵지않죠

언니 관리가 왜대단한지 진짜 하라는데로만 하세요

매일연락와주니 긴장하면서

게속 식단체크를 해주시니 의지가 너무약했던제가

포기하지안혹 따라가고있더라고요 +_+

2주폭풍다이어트 이만한게 절때없지 십어요~!

 

 

제가 3~4일 되니 몸이 너무가벼워진걸 느꼈고

2주동안 8kg라는 놀라운감량도 성공하고

너무 신나서

살이 쑥쑥!!줄어드니 다이어트가 재미있다고 느낀건 처음

 

 

정말 2주폭풍단기간다이어트로 추천안해드릴수가없어요

저희코치님 진짜 최고!~

소개해드리고 갈께요 무조건 살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