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만에 5kg빼기!!★허리3인치 줄이고 슬림몸됨!!(사진있음^^*)

2주만에살뺴기*2주만에5kg빼기!!

 

2주만에 5kg빼기 성공하고 허리 3인치쏙 ^^ ㅋㅋ 다리 군살 없앴음~~! ㅋㅋ

 

이렇게나 빠르게 살 뺄수 있을줄이야 ㅋㅋ 그냥 생각도 못한일이였는데

진짜 2주만에 살뺴기 성공해서 ㅋ 군살싹 정리 ^.^* 누구나 탐내는 몸매완성! ㅋㅋ

 

 

열심히 술마시고 ㅋㅋ.. 돌아다니다보니 덕지덕지 살이 좀 붙기시작했는데

크게 못느끼고있다가.. 거울을 딱 봤는데;;

세상에.. 왠 돼지코끼리 같은게 한마리 서있는게 아니오!?

 

그때 바로 몸무게를 쟀는데;; 대박..

어쩐지 요즘 몸이 약간 무거운것같고 맨날 잘 늘어나는원피스 입어서

내가 이정도로 살쪘을줄 몰랐는데 5kg가 훅.. 불어나있었음.

 

뭔가 머리에 바위하나가 내려친것 같은 느낌이 띵~~~~~~~~ -_-;;

이대로는 진짜 안되겠다 생각했고 급찐살빼기 인터넷 폭풍검색!!

근데 검색해도해도 나오는건 단백질다이어트 뿐!;

근데 이게 후기를 읽으면읽을수록 재밌는게 계속 빠져들게됨.

그래서 바로 제일 살 잘빼주고 2주동안 5kg확실하게 빼준다는 코치님 추천받고!!

관리 ㄱㄱ~~ 한결과 2주만에 5kg빠지면서 허리3인치 그리고 허벅지 군살정리 ^^!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서 코치님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답장도 어찌나 빠르고 친절하게 해주는지!! ㅋㅋ

완전 빠르고 ㅋㅋ 몸상태확인하면서 확실히 살빼주겠다하고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는데 진짜 마음에 쏙~ 역시 전문가는 다르군! ㅋㅋ

생각이 들었고 추천받은 2주프로그램으로 시작!! ㅎㅎ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를 받았음 ㅋ

카톡으로 편하게 주문에서결제까지 오후에 해서 모레받을줄알았더니

24시간도 안지난 다음날에 총알택배가 뙁!! 도착도착!!^^

 

그렇게 시작된 다이어트가 2주만에 5kg빠지면서 나무랄때 없는 몸매완성! ㅋㅋ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대박..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에 진짜 엄청나게 빵빵하게 챙겨줌

한달프로그램이 아니고 2주분이라서 솔직히

그렇게 사은품은 많이 기대를 안했는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해준거보고 무한감동 받음 ㅠ.ㅠ ㅋ

 

 

 

택배받았다고 톡하니까 바로 언니가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언니만의 살 잘빼는 비법까지 하나하나 다 알려줌 ^^ ㅋㅋ

진짜 말 듣기만해도 살빠지는 느낌이였는데

2주만에 5kg가 쏙!! 빠지면서 군살정리 끝!

 

 

 

2주만에 5kg빼기 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좋았음! ㅋㅋ

그냥 아침이랑 저녁 대신에 단백질셰이크를 먹고!!

점심 한끼는 일반식사를 할수 있으니까 스트레스 안받고 ><

 

무엇보다 너무너무 좋았던 굿굿은!!

맛이 ㅠ_ㅠ 끝내줌!! ㅋㅌㅋ 진짜 달콤하고 맛있고 부드럽고 배가부른데!!

살이 빠진다는게 완전 신기방기~~! ㅋㅋ

2주만에 5kg가 그냥 무서운 속도로 빠짐! ㅋㅋ

 

 

단백질셰이크 먹으면서 허브차 먹으면 효과가 더 빠르다고해서

먹었더니 ㅋㅋ 대박..ㅋㅋ 레몬향이 입안을 깨끗히 청소?해주는게

다른거 먹고싶은생각이 안나고

그 좋아하는 야식이랑 군것질 생각이 전혀~~~!! ㅋㅋ 생각 안남!!

아무 생각도없고 눈앞에 치느님있어도 손이 안가더니

 

2주만에 5kg빼고 허리3인치 줄이기 성공^^ ㅋㅋ

 

 

 

2주해서 허벅지살뺄수 있을꺼라는 생각은 안했는데!! 뚜둥

언니가 알로에만 잘 먹어도 허벅지살 2주만에 뺄수있다고해서

기대하는 마음을 가지고!!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알로에를 먹음!!

 

그랬더니..ㅋㅋ 대박 3일만에 허벅지가 말랑말랑

셀룰라이트들이 풀리는느낌?1 심지어 종아리까지 말랑해졌음! ㅋㅋ

 

그러더니 1주 지나면서 군살빠지는게 육안으로 확인되고

진짜!! 옷입는 느낌부터 다른게 기분이 날아갈듯 좋았음!! ㅋㅋ^.^*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더 열심히 하게되고

2주다이어트라서 크게 효과못볼줄 알았는데

2주만에 5kg가 빠지더니 슬림슬림 !! ㅋㅋ

계속 쭉쭉쭉~! ㅋㅋ 셀룰라이트까지 없어지는 신기한 현상이 +_+~~ ♥

 

 

 

 

2주동안에 5kg빼고나니까 주변에서 다 알아보고

얼굴이 너무 갸름해졌다 허리라인이 더 살아난다

장난아니까 끝짱난다 모델해라부터 시작해서 부럽다고

어떻게 하면그렇게 예쁜 몸매가 될수있냐며..ㅋㅋ

주변에서 어찌나 귀찮게 하는지 ^^;;ㅋㅋ

 

성형의혹까지 받으면서 ^^ 다이어트 성공했음~ ㅋㅋ

2주만에 5kg빼고 허리3인치 줄일수 있었던건

 

코치언니의 관리덕분 ♡ 언니가 사이즈관리부터 시작해서

식단관리 하나하나 다 신경써주니까 크게 스트레스 받을일도 없고

웃짤도 ㅋㅋ 수시로 보내주면서 계속 긴장풀어주고 하니까

다이어트 하는 2주 동안 신나게 재밌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었음 ~~! ^^

 

처음해보는 다이어트고 걱정 많이 됐었는데

2주 다이어트 전문가 언니덕분에 첫번째 다이어트 성공적 마무리 ^^

이제 다이어트 겁안나~~~ ♥

 

 

2주만에 5kg확실히 빼주는언니 적극추천 하고 감 ~~! ^^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모두 2주다이어트 성공! 하시길! ♥

 

 

2주만에 5kg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