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다이어트방법

 2주다이어트방법

 

 

 

급하게 잡힌 중요한약속 때문에

다욧도 급하게 했는데 대박 비법 알려드릴게용!!

 

 

결혼앞두고 정말 상견례가 잡혔는데

살이 올라 있던 상태라 살을 빼길 권유하던 예비신랑..

그래서 저는 바로 2주다이어트 찾아봤어요!

 

근데 다들 단.백질 다이어트 얘기하시더라구요

방법도 쉽고 사람들이 추천을 많이 했길래 저는 급해서

바로 유명하다는곳에 상담을 받고 질렀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날아왔고 선물에 사은품을

정성스럽게 싸서 보내셨더라구요ㅎ

고맙다고 연락드리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 비법들을 자세하게 풀어주셨고

저는 바로 시작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아침 저녁으로는 쉐이크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엄청달고 맛있더라구요ㅎ게다가 배까지

든든해서 점심 먹을때까지 힘들지 않았어요ㅎ

 

게다가 밀가루랑 과자에 미쳐있던 저에게 허브차가

신의한수 였어요 입맛조을 너무 확실하게 해주니까

스트레스 안받고 밀가루 음식 안먹을수 있었어요!

 

그덕에 허리가 쏘-옥 쏘-옥 들어가더라구요!♥ 

 

 

 

알로에도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먹으니까

딱딱한 살들이 풀리면서 허벅지도 줄어 들더라구요!!

2주하는동안에도 이렇게 까지 살이 잘빠지다니 ㅠㅠ

 

2주만에 5kg가 훅훅 빠지가지구 너무 다행이에요♥

언니 덕분에 약속 무난히 클리어했어요!!

 

 

정말 2주동안 관리 너무 잘해주셔서 약속 다녀와서

2주 더해서 총 한달 다이어트 했거든요ㅎㅎ

글세 한달만에 -9kg빼고 지금 너무 날아갈것 같아요ㅎㅎ

 

예비신랑이 정말 좋아하고 있구요ㅎㅎ 요렇게 되기까지

 정말 꼼꼼하게 관리 해준 언니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려용ㅎㅎ

 

 저처럼 단기간 다욧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 되면 좋겠네요

모두들 화이팅 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