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주다이어트★

 2주다이어트★

 

 

 

2주다이어트로 시작했던게 이렇게 큰효과를 볼줄이야!!

제가 했던 2주다이어트방법 공개 할게요!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어서 급하게 살을 뺐었어야..;

했는데 제가 정말 운동도 못하고ㅜㅜ약은

2주로 안될것같은 마음에 2주다이어트 찾던중에 알게 된

 

 단.백.질 다이어트를 폭풍 검색했었는데 효과

본사람도 많고 단기간에 빼기 좋다길래 솔깃해서 바로

비법많다는 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하는데 엄청 친절하게 해주시면서 2주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는 모습에 아 이거다 싶어 바로 주문했구요ㅎ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그리구 사은품에 선물을

 뭐그리 주셨는지 놀래서 고맙다니까 전화로

먹는법부터 2주다이어트비법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ㅎ

그래서 곧장 시작했어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는거였는데

 달달하고 맛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해서 불편한게 없더라구요ㅎㅎ

 

그러면서 중간중간 허브차를 마시는데 입맛조절 해주니까

단기간에해도 뭐 그렇게 스트레스 받지 않았어요!!

 

그리고 알로에를 언니비법대로 많이 먹었는데 대박 대박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러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2주만에 허벅지가 7cm나 줄었어요!

 

 

 

그리고 2주하고나서 놀러가서 먹방 찍은거 치고

요요도없는게 신기해서 ㅎㅎ 지금은 한달 채우려고 2주 더하는데

다이어트가 정말 쉽다는걸 언니덕에 많이 느껴용

식단에 사이즈 체크를 꼼꼼하게 알아서 관리해주셔서 완전 편하게 성공!!!

 

언니덕에 2주만에 6kg빼고 지금 나머지 2주 더 하고 있구요!

예뻐지니까 너무 행복하네요ㅎㅎ

 

저처럼 단기간 2주다이어트 급하신분들 비법많은 언니에게

상담받으셔서 다욧 꼭 성공하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