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_*11자다리만들기

 11자다리만들기,매끈한다리만들기,일자다리만들기

 

 

 

 

헬로헬로~여러분 안녕하세용:)

저는 11자다리만들기로 한달만에 10kg빼고 늘씬날씬 몸매 유지중!!!!

제가 했던 11자다리만들기 알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근육형하체비만이였어요.;;

그래서 매번 다리를 가릴수 있도록 옷을 입고 다녔죠..

90년대도 아니고 저도 나이가 있는데

짧은치마,원피스,스키니 진짜 예쁘게 입고 싶더라구요!!

 

하체비만 진짜 탈출하고 싶어서 인터넷에

11자다리만들기를 검색했더니 폭풍 후기들이

쭈-욱 나오더라구요?!!근데 다들 하나같이 쉐,이,크

추천해주시더라구요!궁금하기도 하고 저정도면 나도 하겠다 싶어서

11자다리만들어주기로 유명한 언니한테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는 아주 낭랑한!목소리로 받으시더니

통화로도 전해지는 확신감있는 말투와 전문가답게

몸상태를 보더니 프로그램 짜주시는데 이거 뭐 바로!

홍~해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신 하.체,통.통프로그램으로 주문주문 !!

 

 

택배는 꼴랑 하루만에 제손에 도착했구요!

빨리 11자다리만들기 시작할수 있었어요ㅋㅋ

택배안에는 다리살잘빠지는 샘플들,사은품,선물들이

한아름~들어있었구 그중에서도 언니가 꽁짜로 주신

4만원넘는 알로에 한통이♡

 

 

택배삼매경중인데 언니가 전화로

자세하게 먹는방법,맛있게먹는법,

언니만의 11자다리만들기비법,노하우까지 잘 알려주셨구요!

그렇게 저의 11자 다리만들기 시작 되었어요!!

 

 

맨첨에 먹어본건 허브차였는데요!!

이건 뭐 인터넷에 배버려주는차로 유명하더라구요?!

뭔소린가 했는데 진짜 입맛조절이 빡!!!되면서

수시로 마셔주니깐 허리가 -5인치가 줄어들었어요!!

 

 

언니만의 쉐.이.크 맛있게먹는비법을

알려주셔서 저는 쿠+커+쉐를 먹었는데요 진짜

밖에서 파는 스타복슈 커피보다 1000배는더 맛있는듯ㅋ

게다가 배까지 부르고 한달 맛나게 먹었을 뿐인데

10kg가 빠지는 놀라운일이 세상에~~!!

 

 

11자다리만들기 도움 제일 많이 받았던건

알로에였는데요!이건 혁명인듯..운동도 뭐도 안빠지던

허벅지가 그렇게 바늘로찔러도 안들어가던 벅지가!

말랑말랑해지기 시작하더니!!

한달만에 -14cm가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11자다리만들기 하면서 진짜 힘든게 없었는데

이게다 언니만의 밀착관리덕분이였어요!!!

진짜 식단부터,사이즈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신 덕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벅지 14cm줄이고 허리 5인치 줄일수 있었어요!!!!

언니감사떙큐ㅋ

 

 

저처럼 근육형하체비만이라서 고민이신 언니들

 저보고 용기내서 언니한테 무료상담받고!!11자 다리만드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