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kg다이어트●후기

10kg다이어트 % 10kg다이어트후기

 

10kg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뺐어요!!ㅋㅋㅋㅋ

먼저 저의 10kg다이어트 공개하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안녕하세요ㅋㅋ 인생절반은 다이어트로 시간을 보낸여자 ㅋㅋ

직장다니면서 잦은 회식덕분에 살은 더 늘어만 가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폭풍 다이어트 검색!! 10kg을 너무나도 빼고 싶어서

10kg다이어트 폭풍검색!!ㅋㅋㅋㅋ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

먹는방법이 특별해 10kg다이어트로 유명한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0kg다이어트로 유명해서 문의글 폭주!!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봤어요!!ㅋㅋ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에 무조건 살을빼준다는 말에 무한 확신!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빠른배송과 사은품 가득가득!!ㅋㅋ

정말 많은 것들을 선물로 넣어줬더라구요!!

 저는 언니랑 10kg다이어트 상담후에 저한테 딱 맞는으로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ㅋㅋ

 

 

허;벌티는 마시면서 상큰한 레몬향이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ㅋㅋ

군것질때문에 군것질살들이 정말 말도 아니였거든요!!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 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알[로에겔은 정말 대~~~~~~~~~~~~박!!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딴딴했던 나의 살들이 몰랑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2주부터 폭풍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쪽쪽쪽!!

정말 언니만의 먹는방법은 특별하더라구요!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어요!!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든든하더라구요!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해결!ㅋㄴ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삼일 스타일!!ㅋㅋ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 , 전화로 관리해주는데~

혼자하는게 아니라 10kg다이어트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10kg다이어트 시작하고 2주부터 폭풍효과~~!!

벌써 몸무게가 반이나 ㅋ5kg빠졌더라구요!!ㅋㅋ

주변에서도 알아보기 시작하니깐 괜히 어깨가 들썩~~!!

드디어 대망의 10kg다이어트 마지막날!!

 몸무게는 10.5kg ,허벅직둘레는 12.1cm

완전 대박!!ㅋㅋㅋㅋㅋ 쩡러 1!ㅋㅋ

이렇게 제가 10kg다이어트 성공하고 예쁘게 유지 할 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비법 과 특별관리 덕분!

언니한테 너무 감사해서 이렇게 10kg다이어트 후기를 적어요~

도움이 되길바래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