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kg감량전후사진有)10kg감량비법공개Å

10kg감량전후Ω10kg감량전후사진Ω10kg감량비법공개

 

한달만에 정확하게 10.9kg빼기 성공 ★

먼저 10kg감량전후사진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달만에 10kg감량 할 수 있었던 비법공개 ♥

저의 10kg감량전후사진 *-_-* 공개하고 나니깐 부끄럽네요 ㅋㅋ

전 아.가.씨 랍니다 정말 ㅋㅋ

어디 나가면 아기가 몇살이냐 ? 부터 진짜  나쁜사람 ~  나쁜사람~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아가씨지만 아가씨처럼 보이기를 위해 다이어트결심!

요즘은 가 대세더라구요 !! ㅋㅋ

다른 사람의 10kg감량사진을 보면서 의욕을 불끈불끈 ㅋㅋㅋ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쪽쪽 빼준다는 를 발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 폭주!!

저도 얼른 카톡으로 요청!! ㅋㅋ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폭풍질문 !!ㅋㅋㅋㅋ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 !! ㅋㅋ하트3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

총알배송 + 사은품가득가득가득(휴대용기는물론 깨알같은 사은품 +살잘빠지는 샘플 )

받자마자  바로 전화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

 저는 언니랑 1:1 상담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ㅋㅋ

뱃살이 미쳐가지구 ~~ ㅠㅠ

 도움을 정~~ 말 많이 받앗어요 !! ㅋㅋ

 

 

는  마시면 상큼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 ㅋㅋㅋ

짠거 매운거 좋아해서 저녁마다 야식 콜~ ♥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야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 !!!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배까지 부럽더라구요 ♡

아침을 굶고 점심 폭식하고 야식먹고 -_- ♬미쳤지

아침을 꼭꼭 챙겨먹으면서 식습관이 고쳐지면서 !!

살이 쪽쪽쪽쪽 ㅋ ㅋ그리고 화장실도 시~~원하게 다녀왓어요 !!ㅋㅋㅋ부처

 

 

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사이즈가 확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허리둘레 4.5인치 허벅지둘레 15cm !!!!

정말 언니만의 10kg감량비법이 대박이더라구요 ♥

저는 남들이 인정하는 작심3일 스타일 ㅠㅠ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 _ = 오마이갓!

언니가 10kg감량비법을 도움주면서 힘을 주시니깐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

 

 

 10kg감량비법 시작한지 2주차 되니깐 벌써 몸무게가  5.5 kg !!

주변에서도 알아보기 시작하니깐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저의 스트레스 *-_-* 배가 완전 !! 쏙들어가기 시작 ♥

드디어 대망의 10kg감량비법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0.9kg 허벅지둘레는 15.2cm 허리둘레 4.5인치ㅋㅋ

살빼고 나니 딴세상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요요없이 예쁘게 유지할 수 있엇던 이유는

언니만의 특별한 10kg감량비법과 애정어린관심덕분 ♥

여기까지 10kg감량비법마무리할게요 !! ㅋㅋㅋ

완전 적.극.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