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일1식다이어트/효과;

 

1일1식다이어트후기/1일1식다이어트/1일1식다이어트효과

 

한달만에 10kg 쫙빼고

당당하게 걸어다니는 여자로!!

 

 

간호사로 일하는 저는 유니폼을 입어야 했습니다.

원래는 그나마 조금 끼던 유니폼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니까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다더라구요..그렇게 다이어트를 몸에

달고 살았습니다 ..ㅠ

 

온갖다이어트 다 실패..요요로 돌아오고..

그러다가 1일1식다이어트가 유행이길래 또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근데 사람이

정말 기운없고 축 처진다는 말을 그때 알았어요

너무 어지럽고 굶는 부작용으로 위랑식도까지

문제가생기더라구요..사람이 정말 돌아버리겠더라구요

제가 아픈게 다 느껴지는지 같이 일하는쌤들 원장님

모두가 저보고 어디 아프냐고 불쌍해보인다고

그런 말들때문에 스트레스 더받아서 바로 그만 뒀습니다

부작용으로 몸만날리게 되더라구요..

 

 

1일1식다이어트를 하면서 기운없는사람 미소를 잃은사람으로 

직장까지 잃을뻔 했어요 너무 무기력 해졌었든요

아 정말 안되겠다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하고 

건강다이어트를 검색했어요. 

 

1일1식다이엍 실패후 검색중에~

가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후기들은 거의 다 읽어봤는데 저랑 비슷하게

다른다이어트 실패로 이 다이어트 시작해서

건강하게 살뺐다고 후기를남기더라구요!

저도 정말 저분들처럼 빼고 유니폼입고 싶어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도전했더니

한달만에 10kg 쑥 빠지면서

나란여자~유니폼핏살아나는여자^^☆

 

 

1일1식은 그냥 혼자 굶는거나 마찬가지인 다이어트 였는데

이건 인터넷으로 사면 언니가 관리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더욱 관심이 갔었고!

상담을 받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고

확실하게 잃은 건강 찾으면서 다이어트 하게 해주겠다더라구요!

언니의 진심어린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진짜 한달만에 10kg 빠지면서 66에서 44반으로~~

언니랑 전화로 상담을 했는데

전화 목소리도 밝은게 정말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바로 결정!

언니가 제 몸 상태 확인하고 꼼꼼히 체크한뒤!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주문하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정말 언니처럼 배송도 빠르게 오고~ㅋ

기분이 묘하게 좋더라구요ㅋㅋ

 

택배를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나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을

진짜 한가득히 넘치듯이 넣어줬더라구요!

살 정말 많이 빼라고 3만원이 넘는 셀유로스도 한통 서비스로!

1일1식할때는 몰랐던 이런감동을!

받았다고 연락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

저한테 맞게 먹는방법부터

살 잘 빠지는 비법까지 짜주고ㅠ_ㅠ

정말 언니가 저를 관리 끝까지 해주겠다는 그런 의지

목소리에서 느껴지더라구요

1일1식할때 너무 힘들어서 우울했었는데

그런거 전부 없어졌어요!

 

일단 첫날에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아침에

사이즈랑 다 재고 그 다음에 을 먹었구요!

먹어보니까 새콤달콤한게 입에 딱 맞더군요

망고맛으로 했는데 역한것도 없고 딱 맞았어요!

사이즈도 잘 줄인다더니 66이꽉끼던 절 44반으로~~

 

알로에겔덕에 군살이랑 뭉쳐있던지방들 다풀려서

말랑말랑 하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

1일1식때문에 얼굴도 푸석푸석하고 장도 안좋았었는데

피부부터 좋아지면서 진짜 장까지 좋아지는거에요

이게 뭐 신기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그렇게

허벅지가 12cm 허리가 약4.5인치 줄었어요!

 

 

그다음를 먹었죠

이게 정말 살빠지는데는 기본이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먹었을땐 맛은 있는데 배가 부를까 했었거든요

근데..세상에나 배가 너무 불러서 점심은 생각안날정도!

이런 맛있고 배부른 다이어트를 진작알았다면

1일1식은 하지 않았을거에요!!!^^

 

 

아 그리고 다이어트하면서 하체통통에

를 수시로 마셨어요

간식순이라는 별명이있을만큼 병원에서

줄줄이 사탕으로 간식을 먹었었는데

이걸 마셔주니까 물이 계속땅기고

식욕억제 완전 왕 대박

1일1식때는 속이 너무 안좋아서힘들었었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확 퍼지는게 다른걸 안먹고싶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0kg 아주 편히 뺐어요^^!

 

 

언니가 힘들때마다 응원해주시구

수시로 카톡이랑 전화로 관리를 해주니까

혼자 1일1식할때랑 다르게

혼자 한다는 생각도 안들고 언니관리속에서

살 훨씬 더 잘 뺀것같아요^^!

 

게다가 살처짐없는 요요없는 다이어트라

저를 보고 쌤들이랑 환자분들이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귀찮게 구시는일이 정말 많아요^^ㅋ

 

언니가 10kg뺐다고 선물도 주셨네요~~

살도빼게해주고 선물도 주고 천사에요 천사!!

 

1일1식 실패가 아니였다면 언니도 몰랐을텐데

그랬다면 전 지금도 66사이즈 겠죠 생각도 하기 싫네요^^

무튼 다이어트 걱정없이 지금도 유지하면서 사이즈가 계속 줄어든답니다!!

이제 병원유니폼은 정말 폼나게 입고 일하고 있어요~!!

 

제가 살 건강하게 살처짐없이 빼게 관리 잘해주는 언니

소개해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모두 좋아하는 옷 입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