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달에 10kg빼기<

 한달에10kg빼기,효과빠른다이어트,한달10kg빼는비법

 

 

 

저는 한달에 10kg빼기 비법으로 한달만에

진짜 10.5kg 빼고 5개월째 유지중~~~

제 다이어트성공법 유지법 다 알려드릴테니깐 얼른 들어오세용!

 

 

저는 원래 키도 좀 크고 덩치도 있는 편이라

살이 조금만 쪄도 확 티가 나는 몸이 였거든요 ㅠㅠ

근데 살이 이렇게 갑자기 훅 찔거라고 생각도 못했어요..

업무스트레스 받다보니깐 ..몸이 망가지더라구요;;

술도 먹고 야식도 먹고 하니깐 살이 불어나더니

이게 겉잡을수가 없더라구요...한달만에 6kg가 불어나고;;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한달에 10kg는 빼야겟다 싶어서 얼른 검색해봤죠

한달에 10kg뺴기 검색하니깐 엄청난 후기들이 나오더라구요!

다들 단백질쉐이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달10kg빼는 비법많다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친절하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주시는데

확실하게 빼주겠다면서 제몸상태를 확인하시면서

제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전문가답게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짜주신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켰어요!!

 

 

언니가 얼마나 센스 있는지 택배도 하루만에!!

그리고 열어봤는데 언니 대박 완전

사은품에 선물에 엄청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그러면서 살 열심히 뺴라고 4만원이나 하는 알로에 한통을!!!

(역시 유명한 언니는 다르다고 생각했음!)

 

택배보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한달에10kg빼는비법,노하우까지 완전 팍팍 알려주시더라구요!

그 덕에 믿음이 더 갔구요!!그래서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 대로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 언니가 알로에부터 먹으라더라구요!

장이 깨끗해야 한다고 그래서 언니만의 알로에 먹는비법대로

먹었더니 새콤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그러면서 2주째부터는 사이즈가 줄어드는것 같더니!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 줄어들었어용!!!

 

 

기본중에 기본이라면서 밥대신 먹으라고

언니가 맛있게 먹는레시피 알려주셨던게

바로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너무맛있는거에요!!게다가 밥대신이니

배까지 빵빵하게 불러서 너무 좋더라구요?!

한달 먹기만 햇는데 10.5kg가 훅훅 빠졌어요!!

 

 

중간중간 수시로 마신건 허브티였는데요!!

허브티가 그렇게 뱃살빼는데 좋다길래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타서 마셨더니 입맛조절이 되면서

군것질도 안땡기고 피부까지 좋아지더니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바지가 헐렁헐러~~엉

 

 

그리고 제가 제일 사랑하는 놈놈놈 프롤레사듀오!!

이게 진짜 언니가 좋다고 좋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먹는방법도 특이해서 갸우뚱 했었거든요!?

근데 진짜 뒷구리,옆구리 부터 허벅지 안쪽까지 라인을

어찌나 잘잡아주는지 너무너무 놀랍게 사이즈가 많이 줄어서

지금 안맞던 바지들이 헐렁해졌어요!!!!

 

 

제가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일수 있었던건

언니만의 밀착관리 덕분인것같아요!

정말 식단관리,사이즈체킹 너무 꼼꼼하게 해주셨구요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너무 잘챙겨주셔서 포기 안했어요!!

 

 

저처럼 한달에 10kg빼고 싶은 언니들 많으시죠~?

그래서 한달에 10kg빼기 노하우,비법 많은 언니 소개시켜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고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