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다이어트/술먹으면서살빼기

술먹으면서살빼기,술다이어트,술배빼는법

 

 

 

 

안녕하세요~저는 술먹는 직업이라 평생 다이어트 성공 못할줄 알았는데

술먹으면서살빼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

마네킹에 걸려있는옷 입을수 있게 되었어요~!

제 비법 들려드릴라니깐 들어오세용~

 

 

보이시나요~?일하면서 찍은 사진~~

늘씬하죠?44사이즈 원피스가 이제는 맞춤옷 처럼 딱 맞다니깐요^^!

제가 직업이 술을 먹는직업이라 항상

몸매에 신경을 많이 썼었어요~!

그런데 술살무서운거 경험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눈덩이 처럼 불어나것든요 이 지방덩어리들이...;;

그래서 그때 제가 술먹으면서살빼기 방법을 찾다가

같은일하는 친구중에 살을 좍 뺀 친구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방법이 뭐냐고 했더니 술다이어트를 알려주더라구요!

그래서 그 친구가 알려준대로 술다이어트 전문이라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아 봤어요!

 

 

언니가 전화를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너무 잘왔다고 확실히 빼주겠다며 언니가

제 몸상태를 체크하더니 바로 프로그램을 추천 해주더라구요!

이미 효과는 그 친구가 봤기 때문에 믿음이 팍팍 갔고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바로 샀습니다!

 

 

택배가 도착한건 하루도 안지나서 였어요!

택배도 빠르고~언니가 또 공짜 좋아하는걸 알았는지

샘플에 사은품에 선물까지 챙겨 보냈더라구요ㅋ

그 중에 붓기에 좋다는 셀유로스를 한통을 채로 줬더라구요ㅋ

 

 

기분좋게 택배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주의할점 언니만의 술다이어트 비법,노하우까지

술술술~다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 비법대로 한달 먹기만 했을 분인데 한달만에 10kg가 훅!!!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알로에였어요!

맛이 너무 궁금했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두병으로 시작했지만 한박스를 더 먹게한 놈이죠ㅋㅋ

무튼 새콤달콤 맛있는데 사이즈까지 너무 잘 줄여주더라구요!

술로 가득차있던 허벅지가 한달만에 -15cm줄어 들었어요!

 

 

언니가 술다이어트 할때는 꼭꼭 단백질쉐이크

먹어야 한다면서 쿠키랑 딸기 추천해줘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더라구요ㅋ입에 탁탁 붙는게 완전 내스탈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맛있고 배부르게 다이어트 했더니 -10kg 빠졌어요ㅋㅋ

 

 

중간중간에 허브티를 마셨는데ㅋㅋ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따로 안주 안먹어도 될만큼

먹기 좋더라구요 뱃살도 많이 빼준다길래 안주삼아

많이 마셨는데 왠걸 진짜 잘빠진거 있죠?!

한달만에 허리 -5인치가 훅훅!!!

 

 

그러나 언니가 입에 거품물고 말했던게 바로

프롤레사듀오 였는데요!이게 그렇게 군살정리도 잘해주고

체지방세포갯수를 줄여줘서 라인이 살아 난다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먹었는데 요놈이 먹는방법도 특이 하고 그래서 빠질까

생각했던 제 술살들이!!그 안빠지는 뒷구리살.옆구리가!!!

한달만에 실종을 해버렸어요!! 그렇게 44원피스가 맞춤옷이 되었음!ㅋㅋ

 

 

한달동안 언니의 코칭이 없었다면 실패했을듯

식단관리에 사이즈체킹을 빼놓지 않고 해주셨기 때문에

쉽게 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고 언니만의 비법이 내몸에서

10kg빠지고 허리 5인치 줄고 허벅지 15cm줄이는 기적까지!!!

 

 

정말 저처럼 술먹으면서살배야하는 언니들 많을것 같아서

술다이어트 전문인 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게요~!

무료상담 받아보시구~이제 몸매 걱정없이 일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