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이경영다이어트,효과^

 이경영다이어트,비타민하우스,이경영다이어트효과

 

 

 

안녕하세요~저는 비타민하우스 GNP에 갔다가

이경영비타민다이어트를 솔깃해서 구입했는데용!!

제가 이경영다이어트효과본 얘기 좀 들려드릴게요 엣헴!ㅋㅋ

 

 

먹기만하면 빠진다는 이경영비타민다이어트를 솔갓해서

구입을했어요!!근데 솔직히 저는 효과가

많을거라고 기대를 많이했었거든요?!

28일분사서 열심히 먹었는데 결과는?땡떙떙ㅠ.ㅠ

아놔 다이어트 엄청나게 했었는데...;;

 

다 실패보고 지식인에 효과빠른다이어트를 질문했었는데

전부다 추천해주는게 단백질쉐이크더라구요?!

솔직히 처음에 광고라고 생각하고 이경영다이어트한거였는데

이젠 마지막지푸라기라도 잡아야 했기에..

얼른 언니들이 추천해주시는

효과 확실하게 보게 해준다고 소문난 에서 전화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생각보다 엄청 밝고 친절하게 받아주시는거에요!!

그러면서 너무 잘왔다고 확실히 빼주겠다고 해주시는데

그렇게 믿음이 가더라구요ㅋㅋ전문가답 제 몸상태 체크도 하구

그러면서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성격급한 제맘을 아셨는지 특송특송 하루만에 도착!!

택배를 열어본순간 언니를 사랑하게 되었음!!!

언니가 각종 샘플에 선물에 사은품까지!!!

그 중에 제일 좋았던게 언니가 꽁짜로 한통을 주신 알로에겔!!

(비싸서 그런지 너무너무 좋았음ㅋㅋ)

 

택배구경하는중에 언니가 전화 오셨는데

엄청 자세하게 먹는방법부터 싹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언니만의 효과빨리보는비법,노하우까지!!!

이렇게 알려줘도 되는건지..무튼 ㅋㅋ언니가 알려준대로 시작!!

 

 

제일 처음에 먹었던게 알로에였거든요?!

이게 걱정했던거와는 달리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새콤달콤하니ㅋㅋ너무 맛있어서 원푸드 하고 싶더라구요!

근데 신기한게 사이즈까지 팍팍 줄여주는거에요!

한달 언니만의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더니 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아침저녁밥대신 먹었던 단백질수ㅔ이크는

진짜 언니말대로 대박대박!!

진짜 맛있는거에요 요즘 유행하는 버블티?그거 명함도 못내밀맛ㅋㅋ

무튼 배까지 불러서 밥대신먹어도 절대 부족함이 없고~ㅋㅋ

한달 꾸준히 먹었더니만 한달만에 -10kg가 훅훅훅!!!

 

 

중간중간에 수시로 마셔주었던거 허브티 였는데요!

이게 엄청 상큼한거에요! 근데 신기한게 입맛조절까지 해주니깐

간식,야식 하나도 안땡기더라구요?!

그렇게 수시로 마셔주니깐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고

지금 피부까지 완전 애기피부됫어용!!

 

그리고 언니가 마르고 입이 마르고 닳도록

 얘기 하신게 프롤레사듀오 였거든요?!

완전 대박대박이라고 하셨는데 진짜 대박 이더라구요!!

허리 뒷구리살 부터 허벅지 안쪽까지 라인을 잡아주는데!!

이게 먹는방법도 특이 하고 완전 ㅠㅠ감동적인 라인 만들어줬어요!!

지금 통나무 같던 허리에서 11자 복근 보일랑 말랑~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의 관리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진짜 식단관리,사이즈체킹까지 너무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포기 않하고 성공할수 있었어요!!

 

 

진짜 저처럼 홈쇼핑다이어트 실패하시는 언니들

많으실까봐 살 확실히 빼주는 언니 소개 해드리고가요~~!!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저처럼 날씬해지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