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술살빼기!!-s라인 OK!!

 술살빼기,여자술배빼기,술살빼는법,술배빼는법

 

 

 

 

안녕하세요~~저는 술살빼기로!!

진짜 많이쪘던 군살 싹 다 빼고!!!S라인몸매 콜라병몸매로

다시 컴백~~~제 이야기 궁금하시죠~?

싹 다 알려드릴테니 들어오세용!!

 

 

저는 메이크업 강사로 일하고 있는 그냥 평범한 26살

직딩입니다ㅋ사회생활하면서 제가 강사로 일하고부터;;술을 먹기

시작하면서 야식에 폭식을 매일 하다보니 살이 툭툭툭 찌더니 

술살로 인해 7kg가 3달만에 찌니깐 통통에서 뚱뚱으로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결심했죠...늘

보여지는 직업이라 몸매에 대해 큰 신경을 써야하는 관계로 얼른

술살빼기 알아봤죠!! 알아보다가 알게된게

대박 단.백.질.쉐.이.크?효과 좋다고 후기가 빵빵하길래

저정도면 나도 하겠다 싶어서 바로 효과 확실하게 보게 해준다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가 전화도 어찌나 친절하게 받으시는지..ㅎㅎ

너무 잘왔다구 확실히 빼주겠다구 하시면서

몸상태를 보시더니 전문가답게 바로 프로그램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주문!!!

 

 

 

간편하게 전화로 결제까지 끝내고 기다리려는데~?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도착!!!

바로 뜯어봤죠!!택배안에 세상에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이

와르르르!!그 중에서도 언니가 붓기에 좋다는

3만원이나 하는 셀-유로스를 한통으로 주셨어요 통큰언니 짱♡

 

 

택배 구경하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언니만의 술살빼기노하우,비법 감량tip까지

쏙쏙 알짜베기만 알려주시더라구요!!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술살빼기 방법으로 제 술살빼기 프로젝트 시작!!!

 

 

제일 처음에 먹어본건 아침저녁 밥대신 먹는

단.백.질.쉐.이.크 였는데요!쿠키랑 초코가 맛있데서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대로 타먹으니깐 진짜 꿀맛!

달콤하고 부드러운대!게다가 배까지 빵빵하게 부른거에요!!

그렇게 한달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무게가 10kg가 훅!하고 빠졌어요!!

 

 

중간중간 언니가 허브티를 마셔주라길래

체크해주시는데로 마셨거든요?!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니깐 몸이 엄청 가벼워진다고 해야하나?

그렇더니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나 빠졌어요!!

(술살..뒷구리.옆구리.라인 살아남 사롸있네!!♡)

 

제가 제일 좋아했던건 바로바로 알로에♡

이놈 덕에 제가 술먹고 쪘던 살들과 원래 있던

딴딴한 살들이 풀리면서 사이즈가 팍팍 줄었는데요!

맛은 진짜 새콤달콤해서 원푸드 하고싶은맛!!!

그렇게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는데!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군살을 싹다 가지고 가면서 훨씬

빠르게 살빼준게 있었는데요 언니가 진짜

좋다고 좋다고 노래를 불러서 먹었던건데 나중되니깐

진짜 내가 좋다고 좋다고 노래 하고 있었음

바로 프,롤,레,사,듀오 인데요!허리라인이랑 허벅지 궁둥이까지!!

라인 너무 예쁘게 잡아주었구요!!맛도 고소해서 질리지 않더라구요!!!

효과 제일 많이 본게 프롤이!!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줄일수 있었던건

술살빼기비법많은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귀찮을텐데도 언니가 식단관리,사이즈체킹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해서 몸매 완성할수 있었어요!!

 

'

 

주위에서도 물어보고 예뻐졌다고 다들 난리인데

저처럼 술살때문에 고민하시는 언니들도 많을것 같아서!

제가 술살빼기비법많고 관리잘해주는 언니소개 해드리고 갈게요!!!

무료상담 받고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