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는방법a

 술마시면서다이어트,술다이어트,술먹는직업다이어트

 

 

 

 

저는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기 성공해서 내가보나 남이보나

누가봐도 날씬해진 26살 처자 입니다~~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보이시나요~?제가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기 성공해서

몸매가 정말 콜라병몸매 됬거든요!!사실 제가 원래 이랬던건 아니에요!

술먹는직업이라 매일 술을 먹다보니 살이 자꾸 찌더라구요;;

그리고 새벽만 되면 남자친구 만나서 밥먹고 이러다보니

지방이 이리툭 저리툭 툭 그러면서 몸에 굴곡이..없어 지더니

어느순간 몸이 통자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생각하다가 여러가지 해봤었거든요

 

아무래도 효과가 빨리 나오는게 좋아서

주사,약,한약 다 해봤는데 더 심한 요요와서 일하는데 조금씩

지장이 생기기시작할때 제눈에 들어왔던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였거든요!

후기도 너무 좋고 먹으면서 할수 있다길래 궁금해서 바로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는 비법 많다고 소문난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언니한테 전화하니깐 엄청 친절하게 받으시더니

 전문가 답게 제몸상태 보시면서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차근차근 설명도 다 해주시면서 확실히빼주겠다는 확신어린말에

 저는 바로바로!!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시켰어요!!!

 

 

언니가 제맘을 아셨는지 바로 하루만에 택배를 보내주셨구요!!

신나서 택배를 열어보니깐 언니가 살 잘빠지는

샘플과 선물 사은품들을 빵빵하게 넣어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진짜 열심히 하라며 붓기에 좋은 셀-유로스도 한통씩이나!

 

 

그리고 택배를 구경하고 있는데 언니가 전화오셔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먹는방법,주의사항

언니만의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는 비법,노하우까지 잔뜩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비법 전수 받고 저의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기는 시작되었어요!!!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알로에 였는데요!!

맛없을까봐 걱정했었는데 세상에나 너무 맛있는거에요!!!

새콤달달하니 맛있는데다가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먹으니깐

그렇게 술에찌들어서 안빠지던

허벅지가 한달만에 -15cm줄어들었어요!!

 

 

밥대신에 먹었던건 쉐.이크였는데요!!

이게밥대신 먹어도 진짜 맛있는거에요

 쿠키랑 딸기 조합은 환상*_*그리고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니깐 스트레스

안받을수 있었어요!!그렇게 한달을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훅 하고 빠졌어요!!

 

 

중간중간 노페물 잘빼준다고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마셨던건 허브티 였는데요 이게 진짜 입맛조절을 잘해주더라구요!

술마시면서 안주대신으로도 많이 먹었구요!!!

먹을때마다 그냥 살빠지는 기분이라서 잘챙겨 먹었더니

한달만에 술에 찌들어서 툭툭 튀어나와있던 뱃살들이 쫙 빠져서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줄어들었어요!!

 

 

제가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면서 제일 도움 많이 받았던게

프.롤.레.사.듀.오 였거든요 언니가 이게 그렇게 술살빼는데

좋다고 해서 먹었는데 먹는방법도 특이해서 요놈 살잘빠지겠거니

했더니 살이쪄서 통나무같았던 통자 허리에서!!

정말 쥐도새도 모르게 한달만에 콜라병몸매를 만들어 주었어요!!

듀오 진짜 살잘빼듀오!!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허벅지 15cm줄일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의 관리덕분이였는데요!!!

언니가 진짜 꼼꼼하게 1:1관리 해주셨구요!

술먹는직업이라 불규칙한 제 패턴에 맞게 프로그램 잘 짜주셔서

성공할수 있었어요!!

 

 

저처럼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해야하시는 분들께

술살빼는비법많은 언니 소개시켜드리고가요~!!

꼭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하는방법으로 다이어트성공하셔서

예쁜옷 맘껏 입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