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남자헬스식단/남자다이어트

 

 

*(후기)남자헬스식단/남자다이어트

 

 

남자헬스식단으로 한달만에 10kg감량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모태뚱남 입니다 그냥 몸이 후레기 였구요

여자들이 싫어하는 몸매 제가 바로 그몸매 였습니다 

몸이 무거워지니까 남자답지 못하게 운동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하게 제 회사동기가 살을뺀 모습을보고 저도 

소개를 해달라고 부탁했고 

그 덕에 코치님을 만났고 코치님만의

먹는방법과 특별한 관리 법을 알려주셔서

지방,체지방 부위를 빼는대 쉽게 뺄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이트 들어가보니 사람많고 이용 후기평가 좋고

상담중 제 이야기를 많이 했더니

코치님은 아무걱정 말라고 격려책임감을 보여주면서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저에게 희망을 주시더라구요

 

 

상담후 바로 주문을 했습니돠 ㅋㅋㅋ

하루만에 택배옴ㅋ퇴근후 경비실가서 택배찾는데

무거워서 놀랬었어요 그래도 일단 시작이 반이라고

빠른배송 굳?!

 

 

 

무거운이유를 박스 뜯으니까 알겠더라구요ㅋ

뜯고나서 놀랬었어요ㅋ그냥뭐 사은품 바란건 아니라도

선물이니까 ㅋ 요즘 남자도 꾸미는시대라고 여러가지 미용용품에

혹시나 비상시에 먹으라고 챙겨준 샘플들에 기분굿~ㅋ

 

 

제몸에 맞게 짜여진 프로그램이라

코치님이 시키시는데로 먹었었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던게 이였는데요

 

 

허-벌티 는 마실때마다 입이 청량한게

레몬음료 마시는거 같아요 쉬원쉬원해서 운동할때도 항상마셨어요 갈증날때나

물먹고싶을때 가만히 있을때 항상 허벌티 태워서 물을 먹었구요

중요한건 입맛조절이 가능해서 다른음식을 덜 찾게되더라구요

 

 

 

 

그다음 젤 많이 효과 본 알-로에겔 입니다

간단히 설명해주자면 장청소해주는 청소기? 코치님만의 비법대로 먹었는데

허리사이즈가 2주차부터 2.5 3주차 3.5 막주에 5인치까

정말 사이즈 줄이는거 눈에 보이니 더 자신감이 붙고 몸라인이

뚜렷하게 보여서 정말 좋아서 프로그램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운동없이도 살뺄수있다는거에 너무 놀랍고

특히 간편하게 할수잇어서 주위애

친구들과 함께 한답니다^^

 

 

 

기본적인 는 쿠키맛으로 맛잇게 먹었구여

포만감이 좋아서 든든했어여 남자들이 먹어도 전혀 허전하지가 않았구요

장활동까지 편해서 숙변까지 걱정없이 해결했어여 ㅋㅋ

보통 보충제 먹으면 정말 더부룩할때가 많았거든여

그런게 없어져서 좋았습니다

 

 

한달동안 코치님한테

관리 받으면서 느꼈지만 매일매일 식단관리부터 주마다 사이즈 측정까지

코치님만의 비법까지 빼놓지않고 알려주셨습니다.

 

 

코치님 시키는 대로 하고

저의 나름 근육만들기위해 기본지식으로 근력운동한 결과

2주반만에 6kg 허리 5인치 줄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니깐 체지방 빠지고 뱃살이 정말 많이 빠지더라구여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한달만에 저는

몸무게 10kg 허리사이즈 5인치 줄였습니다.

늦었다고생각할때가 시작인것같네요

밖에가서 살쪘다고 자존심상해 하지마시고 다이어트로

당당해지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