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체비만다이어트!!*

*하체비만다이어트!!*

 

 

자자 하체비만다이어트로 한달만에 허벅지 14cm줄인 처자 입니다*^^*

코끼리다리,무다리,뚱벅지 갖고 계신 분들 날래날래 들어오셔서

비법 알고 가세요~~~~!!!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하고 뼈벅지 된 제 사진 大공개!!!!!

 

안녕하세요~저는 한달전만해도 의자에 앉기가 민망해서

대중교통이용하면 늘 구석자리에 서있던 모태하체뚱뚱이

그냥 개돼지 다리였던 처자입니다..;;그런데 제가 정말 운동이다,요가다 뭐다

단식원까지 갔었는데 결과는 허벅지가 더 굵어 졌더라구요ㅡ,ㅡ

정말 다리를 때려보고 마사지 해보고 너무 극적으로 스트레스 받아있을때

 

제친구년 하나가 살을 뺐다는 소식을 카스에서 보게 됐어요

저는 스트레스 받아 죽겠는데 지는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사진올리고 자랑하고 난리가 났더라구요 질투심 폭팔 그래서 몰래 카스를

뒤져서 그친구가 다이어트 한 방법을 캐냈어요!!!!!!

 

 

걔가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자랑하던게

바로 더라구요!!그냥 들어서 대충은 알고있었는데

먹기만해서 빠질까 싶더라구요 근데 일단 친구가 효과를 봤다고 자랑하니까

저도 카톡으로 상담을 받아봤어요 !!

 

 

근데 상담해주는 언니가 완전 빠른답장에 전문가답게

몸상태 체크해주더니만 확실히 예쁜다리 만들어주겠다는 확신있는말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운동으로 지쳤던 저는 믿어보기로 맘먹고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시켰어요!!!!

 

 

근데 뭐가 이리 빠른지 담날 택배 바로 받았구요!!!

박스가 무겁길래 잘못왔나 싶었지만 이름보고 바로 뜯었는데

엄마야 어찌 이리 사은품을 많이 줬는지 진짜 놀래가지고 ㅋㅋㅋ

언니한테 고맙다고 톡하니까 바로 전화오셔셔는

먹는방법부터 하체비만탈출할수있는

언니만의 특별비법 까지 알려주셔서 한달만에 허벅지 -14cm줄였어요!!!!

 

 

제가 제일 처음 먹었던건  였는데요

기대도 안했던 맛이 너무 맛있드라구요ㅋㅋ단걸 워낙 좋아해서

쿠키랑 초코로 먹었는데 진짜 홀릭되서 많이 챙겨 먹었었어요ㅋㅋㅋ

걱정없이 먹을 수 있었던게 칼로리도 낮고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더잘빠진다길래 팍팍 먹었더니 한달만에 -11kg 뺐어요*^^*

 

 

진짜 언니가 확실히 빼준다해서 운동도 안했거든요?

근데 언니가 적극 추천해주는 을 언니만의 비법대로

챙겨먹으니까 진짜 보름째 부터는 허벅지 사이에 공간이 눈으로 보이는게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근데 이게 맛까지 있어서 진짜 다이어트 한다는생각안하고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수시로 마셔줬던게 였는데요

이게 인터넷에 쳐보니까 배를버려준다고 해서 유명하더라구요 ?

근데 진짜 마시니까 입맛조절이되고 제가 밀가루 중독이였는데

정말 빵끊게 도와준 애에요 게다가 마시다 마시다 보니까

한달만에 허리까지 5인치나 줄어든거 있죠???지금은 몸이 가벼워서 날아갈듯ㅋ

 

 

제가 하체비만다이어트 성공할수 있었던 가장큰 이유는

언니의 끝장나는 관리 덕분이였어요!!!!

매일매일 식단관리에 매주 사이즈 측정까지 해주시니까

정말 불편함없이 편하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어요!!!

 

 

 

언니한테 고맙다는 인사도 못해서

이렇게 후기 남기고 가요~!

 

저처럼 하체비만이신분들,모태하체뚱뚱이

언니한테 관리받으시구 모두모두 탈출하셔서 저처럼

예쁜다리 되세용 언니번호 알려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