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튜브살뺴기*옆구리살빼기*

 *튜브살뺴기*옆구리살빼기*

 

튜브살빼기 한달에 10kg감량 성공!!

빼기힘들던튜브살,옆구리살이 다 사라졌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한달전에만 해도 공기충전기로

공기 넣은것같이 배가 불러서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우울증까지 왔었던 26살 직딩이에요

진짜 튜브살과...;; 옆구리살 뺄수 있다는건

한약 침 요가까지 안해본게 없었어요..

그런데 전부 말짱도루묵...;;ㅜㅜ

 

맞는 옷도 잘 없었고 항상 박시한 옷만

찾아 입게 되었었어요 그래서..남들이

임산부냐고 오해할만큼...;다리는 그나마 볼만한데

술이랑 술밥 너무 많이 먹고 다녀서

그 살들이 다 허리..옆구리로 가더라구요..젠장..

 

 

그렇게 짜증나서 씩씩대던 어느 날!!

튜브살빼는법 미친듯이검색!!

근데 진짜 다 뜨는 내용은 죄다

살 뺀 후기들 뿐이더라구요!!!

 

 

그래!!나도 이번엔 꼭 빼보자해서

감량비법많이 알려주면서 관리정말 잘해준다는

소문 자자한 언니한테 Go~Go~

언니한테 바로 카톡으로 상담받고

효과 확실히 보게해주겠다며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바로 담날 빛보다빠른배♪~

택배를 뜯었더니 사은품 샘플 선물이!!좡난아님~~!!

이번에는 꼭 뺄수있겠다는 생각이 팍팍!!

 

 

저는 상체통통으로 튜브살빼기 했는데요!!

제일 처음에  만 먹으면 되는줄 알았더니

언니가 사이즈는

입맛조절에 탁월한 를 같이 먹어줘야

살이 LTE급으로 빠진다고 하셔서

언니말 믿고 고대~로 주문~~!!

 

 

를 마시니까 진짜 신기하게 입맛이 달라지더라구요!

제가 고칼로리 음식에다 간식을 많이 먹는 편인데

식욕억제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늘상 먹던

기름진 음식들이 안땡기더라구요!!!!

 

 

그리고은 완전 짱짱짱!!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먹으니까!

삐져나올때로 나온 그 옆구리살과 튜브살들이!!

팍팍팍팍 없어지더니 잘록해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허리가 24인치까지 줄었답니당!!!끼야홋

 

 

 아침,저녁 대용식으로 먹었는데

딸기랑 바닐라로 먹었는데

먹고나면 배도 든든하고 포만감도 엄청 오래가더라구요!

한달동안 정말 다이어트 맛있게 했어요*^^*

 

 

언니의 집중관리와 특별비법으로 한달에 10kg감량! 허리 5인치 감소!

먹는것도 간편해서좋고 아침을 안거르니까 점심폭식을

안하게 되서 폭식습관도 빠이빠이 했습니다^^

 

 

의지가 많이 약한편이라 다이어트는

성공한적없어서 옆구리살과 튜브살은 맨날 늘어갔는데

신기하게도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하니까

있었던지도 모르게 옆구리살,튜브살이 다 없어졌어요!!!

 

 

 

한달 딱 지나고 체중을 쟀는데 10kg가 빠졌더라구요!

특히 무게보다 사이즈가 많이줄어서 더 좋아요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3cm줄었어요!!

이젠 딱 붙는 옷 입어도 라인 대박 이구요*^^*

 

 주변 지인들이 모델 연옌됐다면서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난리도 아니에요^^

 

전 튜브살,옆구리살 진짜 잘빼주는 비법많은

언니 만나서 스트레스였던 살들 다 날려버렸습니당!!

 

여러분들도 꼭! 마지막 다이어트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