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자다리* 만드는법!

일자다리만드는법, 일자다리 만들기

 

 

안녕하세요^_^

일자다리만드는법으로 매끈매끈한 다리 가지게된

저의 경험을 들려드리겠습니다!

 

 

저의 매끈매끈한 다리라인 보이시나요!!

입으면 통통해보인다는 흰색스키니를 입었는데도,

저렇게 날씬해보인답니다^-^!

저혼자만 알고 있기엔 아까워서 자랑질을 좀 했습니다!

저는 진짜 하체비만이 심각했어요.

진짜 끼리다리라고 그럴정도로 심각했는데요

 

제가 매일 그소리를 듣다보니 정말 제자신이 너무 한심한거에요.

그런 소릴 들으면서 가만있는 제자신도 싫었구요.

 그래서 정말 이대론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였죠..!

그러다가 제가 알게된게  였는데요.

 

정말 후기도 많고, 살빼는데는 최고라고 그러더라구요?

제가 살빼기 전에는 정말 소심해서, 상담거는 것도 힘들었어요.

하지만 정말 간절했기 때문에 소문도좋고, 살도 잘때분다

 언니에게 상담을 신청했는데요.

언니가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잘왔다면서, 언니가 확실하게 살빼줄테니 믿고 따라오라면서,

언니의 경험담도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언니와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하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 주문!

 

주문을 끝내고, 정말 설렘반걱정반인 마음이었는데

바로 다음날에 제 눈앞에 택배가 도착했지 뭐에요. 완전 빛의속도!!!

하루라도 빨리 시작할 수 있게 된것도 좋은데,

언니가 사은품과 샘플들까지 가득 챙겨주셨더라구요.

 

 

 

언니가 정말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써주시니까

용기가 막 생기면서 다이어트 의지도 팍팍 생기더라구요!!

그렇게 다시 맘 다잡구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친절하게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다리살빼는 비법까지

 다 알려주셨어요!!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었던건

였는데요!

이걸 아침저녁에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제가 정말 식탐이 많은데 이거 먹고 배가 부를까라며 의문을 가졌지만

 진짜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되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군것질, 야식을 먹게 되면 어쩌지 싶었는데!

달콤하고 맛있구 배까지 빵빵하게 부르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할 때 최고의 적이 식탐,공복감이잖아요!

 

 

그런데 식탐을 잡아 준 게  였어요!!!

이게 향긋한 레몬맛이나니까,

먹으면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군것질거리 생각 전혀 안나구요.!!

너무너무 쉽게 다이어트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이  는 먹으면 먹을수록 살이 더 잘 빠진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코치언니말대로 수시로 마셔주었더니,

 노폐물들이 쏙쏙 빠져나가면서 몸이 하루하루 가벼워지더라구요!

언니의 말대로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 감량하고 허리사이즈 4인치 줄였어요!

 

 

 

일자다리만드는데 큰 도움을준 !!

이건 진짜 완전 혁명이에요!

새콤달콤하니 맛있는게 저의 허벅지살을 싹 잡아주더라구요!!

처음에 바로 효과는 안나타났는데,

먹은지 1주일이 넘어서면서 점점 다리살들이 말랑말랑해지더라구요!!!

 

 

그랬더니 2주때됬을때는 그냥 쑥!! 언제 살이있었냐는듯이 사라졌어요!!

 완전 신기하지 않나요??!

언니말대로 마시기만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 15cm 줄였어요^-^!!

 

 

저 완전 살빠진거보고, 친구들이 저보고 주사맞았냐면서.

어떻게 이렇게 다리가 가늘해지냐면서

연예인다리라고 완전 부럽다고 하더라구요!!

 그 얘기듣고 얼마나 기분이 날아갈 것 같던지..!!

 

예전엔 바지 31사이즈 입었었는데. 지금은 26사이즈 입는답니다!

진짜 제가 이런 사이즈의 옷을 입게 될줄알았겠어요. 진짜 대박대박!!

 

 

제가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하게 된건 제가 열심히 한것도 있지만,

 코치언니가 관리를 잘해준 덕분인데요!

매일 카톡으로 언니만의 비법 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시니까

 진짜 제대로 관리받는 느낌! 헬스트레이너 부럽지 않았어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허리 4인치 허벅지 15cm 줄였어요!

 

 

진짜 살 확실히 빼주는 언니 완전 추천드려요!! 진짜 후회안하실거에요~!!

여러분 꼭 다이어트성공해서, 이쁜 일자다리 만들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