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배빼는방법ф 술배빼기 (-11키로감량)

술배빼는방법.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술배빼기. 뒷구리살 빼기.

 

 

 

안녕하세요:)

술배빼기로 11키로를 감량한 제 서프라이즈 들려드릴께요!

 

 

저는 정말 술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술배가 진짜 고민이었어요.

그렇다고 제가 좋아하는 술을 끊을 수도 없었구요.

그래서 술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방법이 없을까싶어서 찾다가.

우연히 단백질쉐이키를 알게되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광고인줄만 알고 안믿었어요~ 너무나도 후기도 많고.

믿기지 않을 숫자를 감량시켰다하니까. 진짜 다 뻥인줄 알았죠.

하지만 아무리 찾아보아도 술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은 없더라구요.

좌절감. ㅠㅠ

 

 

그래서 한번 상담이나 받아보자하는 마음으로 상담신청 할 곳을 찾아다녔어요.

이건 관리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눈에 불을키고 찾았어요!! 그러다가 정말 후기도 많고,

술배빼기 전문인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언니와 처음 상담을 했을때는 그저 저의 고민 스트레스를 풀어놓기 바빴어요.

그런데 언니가 정말 끝까지 다 들어주시고, 제 스트레스를 이해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언니의 경험담도 얘기해주시면서 살 뺄수있으니까 힘내라면서 그러는데. 너무나도 감사했어요!

그래서 감사한 언니에게 보답하고자 쉐이키를 주문하게 된거죠.

언니와 얘기하면서 저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다가 알게된 게 이었어요!

 

 

그렇게 주문을 했는데, 글쎄 택배가 바로 다음날 제손에 온거에요!!

박스도 묵직한게 뭐지 싶어서 열어보았더니. 언니가 사은품과 샘플들을 가득챙겨주신거에요!

와.. 진짜 대박. 감동. 언니의 정성에 감격하고 언니에게 전화를했더니.

언니가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술배빼는방법을 전수해주셨어요!! 그렇게 언니의 말만 따랐을뿐인데,

한달만에 11키로가 감량하는 놀라운결과가!!!

 

1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역시. 단백질쉐이키였어요.

처음엔 이거먹고 배고플까봐 걱정이었거든요. 그런데. 그런걱정이 먹으면서 싹 사라졌어요!

너무나도 달콤하고, 고소한데다가. 포만감이 장난아닌거에요!!!

 그래서 배고픔걱정은 저멀리!!!!  그리고, 먹는방법도 정말 간편하거든요!

아침에 1~2분만 투자하면 뚝딱 만들어서 마실수있어요.

저같이 아침이 바쁜 분들에겐 더더욱 강추해요!!

 

 

 

 

그리고, 단백질쉐이키와 같이 세트로 먹어주었던 허브티가 있는데요.

제가 진짜 물을 못마셔요. 술은 잘마시는데 말이죠...하하하

 

암튼 그래서 처음에 이거 먹을 때 진짜 걱정많이했어요.

언니가 물을 많이 마셔줘야지 수분섭취가 되서 살이 더 잘빠진다고 햇는데..

저는 물을 잘 못마시니까 효과 못볼까봐 진짜 걱정했거든요.

하지만. 그 걱정 또한 빠이빠이!!!

이 물이 정말 신기한게 향긋한 레몬향이 나는데~ 너무너무 물이 술술 잘들어가요!!

술자리에서도 일반물대신 이 허브티를 마셨더니. 입맛조절이되서 맵고 짠 안주에 손이 덜 가더라구요.

완전 신기방기.

 

친구들이 다들 아프냐고 했다니깐요.ㅎㅎ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먹고 마셨더니.

한달만에 저의 몸무게가 11키로가 쏙~ 허리사이즈 5인치가 쏙~~

진짜 쏙쏙 들어갔어요!! 완전서프라이즈~~~!

 

 

 

그리고 특히나 저의 술배를 확실히 잡아준 오메가3!!

이 오메가3가 글쎄 혈액순환이 잘되게 해주거든요??

언니가 그러는데. 혈액순환이 안되면 살이찐데요

제가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밤만되면 다리가 저렸는데...

이거 먹고 나서는 다리저리는거 하나도 없구요!! 뱃살도 진짜 신기할만큼 쏙 들어가버리더라구요!!

정말 후기로만 봤던 놀라운숫자만큼. 저도 감량했어요!!!

한달에 11키로 허리5인치 허벅지 14센치!!!!

 

 

 

제가 언제 55사이즈를 입어보겠어요! 예전엔 77사이즈였는데, 완전 신기.

바지도 31짜리 입다가 요즘엔 26사이즈 입게 되었어요! 진짜 제 평생 이렇게 작은옷을 입긴 처음이에요!

정말 진짜 효과가 확실한 단백질쉐이키였어요...

 

정말 특히 언니한테 너무너무 감사한게.

언니가 힘내라고 저한테 사랑고백편지쓰고,

응원해줘서 얼마나 힘이났는지.. 정말 저 끝까지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언니가 끝까지 안 붙들었으면 포기햇을거에요!

의지가약하니까.. ㅠ_ㅠ 그리고 이게 정말 밥도 먹으면서 할 수 있으니까 더할나위없이 좋죠~~!

정말 술배빼기 전문인 언니 추천하구갈게요!!! 여러분도 당당한 뇨자가 되시길!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