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뼈벅지만들기*늘씬늘씬해짐!

 

뼈벅지 만들기. 허벅지 살빼기. 허벅지 살빼는방법. 허벅지 살 빼는 운동.

 

 

안녕하세용

튼실튼실하던 코끼리 다리에서 탈출해서

10kg 감량하고 학다리 갖게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용!!

 

 

저의 매끈한 다리 보이시나용!!!

예전엔 저런 비치는 스타킹. 생각도 못했는데요!

요즘엔 살빼고나서 아주 당당하게

스티니진, 스타킹 막 신고 다녀용!!!

추위도 모르겠음!!ㅋㅋㅋㅋ

 

저는 유독 하체에 살이 많았거든요.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항상 하체비만이었어요.

그래서 정말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었답니다.

상체랑 너무 차이가 나서..

진짜 전 제 몸을 바꾸고 싶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찾던 중에

단.백.질.쉐.이.크를 만나게 되었구요!!

지금은 이렇게 날씬해져서 후기글 쓰는중!!!

 

 

이 다이어트는 코치관리를 잘받아야 된다그래서

아주 신중했구요.. 그러다가 어떤 후기를 봤는데요.

그 후기를 보고 후기쓴사람이 추천해준  님을 알게되었어요!

말로만 들어서 솔직히 믿음은 안갔는데,

상담을 받다보니까 완전 믿음이 가더라구요~~

 

전 카톡으로 상담을 했었는데요!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코치님과 상담하다가, 저에게 꼭 맞는 을 추천해주셨구요.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니까, 정말 걱정이 없었어요!!

 

 

 

그렇게 톡으로 상담과 결제를 끝내고나서 택배를 기다렸는데.

글쎄 택배가 하루도안되서 제 품에 쏘옥 들어왔거든요?

완전 감사감사!! 코치님이 여러가지 사음품이랑 샘플들을 넣어주셨더라구요!

세상에.. 너무너무 감동이였음 ㅠ_ㅠ

택배받고 님께 전화를 했더니,

코치님만의 다리살빼는비법과 주의사항을 알려주셨구요.

저는 열심히 따르기만 했는데, 아주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한달만에 몸무게가 10kg이 줄어들었답니다!!

 

 

 

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알로엘겔이었는데요.

이게 그렇게 다리살빼는데 좋다고 그러길래 한모금 먹었는데.

완전 대박.!!!! 새콤달콤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게 살빠지는거라 생각하니 더욱 더 놀라웠구요~~!

그렇게 부지런힌 먹어주었더니,

정말 제 살들이 말랑마랑해지면서 저의 고민이 확 풀렸어요!!

한달만에 허벅지 15cm가 줄어드는 결과가!!!!!

 

 

그리고 제가 밥대신 먹은게 쉐-이크였는데요!!

이걸 밥대신 먹어야 된다 생각하니 처음엔 막막했는데.

먹는순간 그 생각이 바뀌더라구요!!!

완전 고소하고 달콤한게 진짜 대박 배부름!!! 배가 빵빵!!!

세상에 이런걸 이제 알다니.. 진짜 완전 후회막급!!

정말 이거 먹으면서 제 몸이 무지무지 가벼워졌어요!!

 

 

밥을 먹었으니까 물도 있어야되잖아요!!

물대신 마셔준건 허-벌티였는데요~~

상큼한게 입맛조절이되면서 군것질생각이 전혀안나더라구요!!

제가 진짜 군것질거리 엄청좋아했는데 지금은 덤덤..!!!

완전 신기하지 않나요?!!!

거기다가 님이 말씀해주셨는데,

이어트할때는 물을 많이 마셔야된데요!!

원래 물 잘 못마시는데 이상하게 이 허-벌티는

물이 술술 잘 먹히더라구요!!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허리 6인치 줄였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제가 이렇게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5cm 허리 6인치 줄일수 있었던건

 코치언니의 관리인데요!! 코치 언니가 관리를 진짜 잘해주셨어요!

매일 카톡으로 언니의 노하우와 비법을 다 알려주셨구요!

저는 그것만 잘하면 됬었거든요~ 진짜 완전 대박..!!!

 

 

정말 이렇게 쉽게 다이어트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진짜 이번에 살빼면서 주변에서 다들 놀래가지고.

저마다 소개해달라고 난리났어요.

이 좋은걸 왜 모르는지.. 그래서 제가 완전추천하고 갑니다!!!

 

 

여러분도 다이어트 성공하고!!

당당하게 옷 입고 다니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