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라인살빼기/군살빼기 *

*비키니라인살빼기/군살빼기 *

 

 

비키니라인살빼기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 줄었어용!!  

제가 한달만에 비키니라인살빼기 성공 Tip 알려드릴께요!!

 

 

정말 제가 여지껏 26년살면서 그많은

여름에 비키니를 입어보지 못했었어요..

브라 위로 툭 튀어나온 살.. 팬티위로 툭 올라온 살들때문에

비키니는 꿈도 못꾸고 옷장안에.....;;

정말 비키니 입고 싶어서 안해본운동 안해본다이어트 없었고

 고민하던 찰나에 인터넷어 비키니라인살빼기 검색했는데

로 여름휴가 다녀오신 분들이 많고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두말할것도 없이 바로 선택을해서!

관리잘해준다는 곳 추천 후기 많은곳에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비키니라인 살빼기 성공!!!

게다가 군살까지 빠져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줄였어요♥

 

 

워낙 소심한 편이라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었는데

언니한테 비키니라인살빼기 성공해서 꼭 입고 싶다니까

언니가 무조건 빼주겠다고 힘을 팍팍 주더라구요!

그래서 맘먹고 시작했고! 몸상태 확인하시더니 저한테맞는

 전체통통프로그램 추천해줘서 그걸로 샀어용!!

 

 

주문한 담날 LTE택배도착!! ㅋㅋ

오마이 갓뎀 와쯔더메럴!!!!뭔일이야!!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박스터지게 넣어줬더라구요!

기분 울트랄라라랄라라~~완전 짱짱맨♡ 

 

비키니라인살빼기 전문인 언니한테 고맙다고 톡하니까

전화와서 언니만의 비키니라인살빼기 성공할수있는 특별비법

듣고 다이어트시작!

 

하루 2끼는 보내준 를 먹고 한끼는 그냥밥먹으면 되는거였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바닐라맛이 아주 고~소하고

게다가 단백질 넣으니까 배도 빵빵하게 불러서

비키니라인살빼기 하면서 음식 스트레스 안받고 맛있고 배부르게 살뺐어요!

 

 

물 대신 수시로 를 마시면

비키니라인살빼기 훨씬 더 부스터를 달고 빠진다면서

해서 마셨더니 식욕이 진짜 뚝뚝 떨어지는게

아무것도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특히 기름진것!!게다가

노폐물을 너무 잘빼줘서 피부까지 맨들맨들 순면피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은 완죤대박!!!!

언니만의 비법대로만!! 잘 챙겨먹었었거든요~ ㅋㅋ

 두꺼웠던 지방층이들이 서서히 얇아지기 시작하는데

땐땐했던 살들이 진짜 놀랍게 몰랑몰랑 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갑자기 사이즈가 줄기 시작하는데!!!그렇게

사이즈가 너무 줄어서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3cm가 훅!

 

 

거기다가 이만큼 뺐으면 살처짐 있겠다 싶어서

크림같은거 써야되나 알아볼려고 했었는데

읭????살처짐없음??!!대박 ㅋㅋㅋ진짜 언니말대로

단백질쉐이크라서 살처짐없고ㅋㅋ그러더니 삐죽삐죽 튀어올라오던

군살들 까지 저랑 이별했다니까요?!!!!

 

 

비키니라인살빼기 성공해서!!! 

드디어 입고 싶었던 비키니를 입었습니당!!

매끈하고 부드럽게 비키니가 쏘-옥!!!

 

워낙 의지도 약하고 여러 다이어트 실패했던터라 자신감 떨어졌었는데

비키니라인살빼기 전문가언니 관리 넘 잘해줘서 성공~!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까지 해줘서

너무 편하게 한달이 흘러갔어요!!!

 

진짜 비키니라인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3cm뺐어요!! 미롸클!! 

 

 

 

비키니 라인 그러니까 속옷라인 위로 올라오는 살들 많으신분들ㅋㅋ

이쁘게 살빼셔서 딱달라붙는 옷입고 S라인 자랑하셨으면 좋겠네요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