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딴딴한살빼기Ξ 근육형살빼는법

딴딴한살빼기. 단단한살빼기. 근육형다리살빼는법. 근육형살빼는법. 단기간에살빼기

 

 

안녕안녕요!

딴딴한살빼기로 한달만에 9.7kg감량에 성공한

저의 서프라이즈 들려드릴게요!!

 

 

저는 운동을 무지무지 좋아해요! 그래서 고기도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그런데 이상하게 제가 운동을하면 할 수록 제 살들이 딴딴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이게 근육이 아니라. 살...-_-;; 몸에 살이 붙는데 붙는살마다 왜이렇게 단단한건지.

무슨 돌덩이를 붙이고 다니는 느낌이었어요. 아침에 일어날때도 몸이 무거우니

꾸물꾸물 거리게되고, 자도자도 피곤하고...

 

그렇다고 운동을 하자니. 근육이 더 생길까봐 겁나더라구요.

특히나 다리는 진짜.. 어우 너무 튼튼해서. 다리를 내놓고 다닐수가 없었어요.

살이 빠지고.. 근육이 붙으면 괜찮은데. 저는 근육이 아니라 살이 붙고...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정말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딴딴한살빼는데는 단백질.쉐끼가 최고라고 그러더라구요. 그 후기들을 읽는데 너무나도 몰입이되서

저도 얼른 살들이 빠졌으면 좋겠는거에요! 그래서 열심히 집중적으로 찾았는데.

그 많은 곳 중에서도 딴딴한살빼기 전문인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바로 상담을 했구요, 상담을 하면서 왜이렇게 이 언니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꼼꼼하시고, 제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는거에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 저는 그렇게 코치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주문!!

 

 

 

그렇게 주문하고 나서, 정말 기대반 걱정반인 마음으로 자고 일어났더니,

제 눈앞엔 묵직한 택배상자 하나가 눈앞에 딱!! 뭔가 싶어서 보았더니. 어제 주문한 제품인거에요!

와, 이런 칼배송을 다봤나.. 싶었어요! 의지 안약해지게 빨리 제품 보내줘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런데 더 감사했던건, 언니가 사은품과 샘플들을 빵빵하게!

진짜 완전 감동감동!! 언니의 정성에 뭉클.

그렇게 받고나서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전문가답게!!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딴딴할살빼는 비법을 전수해주셨어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 하나하나씩 먹었는데요~!

제일 먼저 먹은건 단백질.쉐끼 였어요! 솔직히 이게 아침, 저녁대신 먹는 거라서

먹고나서 배고플까봐 무지 걱정했거든요.. 제가 배고픈걸 못참는지라..ㅠ_ㅠ

그런데 먹는순간. 그런걱정이 쏙 들어가버렸어요!! 글쎄, 너무 고소하고 달달한데.

포만감이 장난아닌거에요!! 진짜 대박 깜놀.

그렇게 한달만에 9.7kg 감량에 성공!!!

 

 

제가 진짜 아무리 노력해도 안빠지던 살들이 쏙 빠지니까.

신뢰감이 팍팍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허브.티가 있는데요~!

이 허브티도 정말 의외였어요!! 제가 진짜 물을 잘 못먹었는데, 이건 물땡김이 너무 생겨서

하루에 물통을 손에서 놓지를 않았다니깐요?? 진짜 주변에서 애들이 너 미쳤냐 그럴정도로.

손에서 물통을 놓은적이 없어요!! 향도 향긋하고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니까.

다른음식 생각이 전혀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군것질 욕구가 싸악 사라졌어요!

특히나 물을 많이 마시니까 노폐물이 빠져나가면서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진짜 살다살다 물광피부란 소리도 들었어요!하하하핳핳ㅎ.

 

그렇게 쉐끼와 허브티를 마심으로써

몸무게가 9.7kg 감량하고 허리사이즈가 5인치 줄었어요!

 

 

 

저의 딴딴한살빼기에 최고공신이었던 알로에!!! 진짜 이건 제가 믿고 강추해드려요!

진짜 이거 없었으면 제 딴딴한살들이 말랑해지지 않았을거에요!!

이걸 먹으면 새콤달콤하면서 부드러운게 음료수마시는 줄 알았어요~

 진짜 처음에는 효과가 너무너무 미미한거에요. 그래서 언니한테 진상아닌 진상부렸는데.

언니가 그동안의 살들이 어떻게 한번에 빠지겠냐면서.. 조금만 더 인내를 가지라고 하더라구요.

 

맞는 말인게.. 솔직히 그동안 쳐묵쳐묵한게 얼만데.. 제가 너무 조급했던거죠!

언니한테 알겠다고 하구 계속 마셨는데.

1주일이 넘어서니 저의 딴딴한 살들이 말랑말랑.

뭉쳐있던 저의 근육형살이 풀리더라구요! 진짜 소름돋아서. 언니한테 호들갑엄청 떨었네요.

 

저 진짜 주접많이떨죠.. 제가 워낙 성질이 급하다보니까.

진짜 언니한테 피해아닌 피해를 엄청 많이 줬네요.. 그래도 언니말 듣고따랐더니,

한달만에 허벅지 14cm감량에 성공했답니다!!!

 

 

 

진짜 저의 진상을 다 받아준 코치언니 최고인것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정말 성질 뭐같은데..

그런 제 성격 받아주시고 제 의지 안약해지게 도와줘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괜히 살빠지고 나니까 미안해져서. 언니랑 지금도 계속해서 연락하면서 지내구있어요.

코치로 만났지만 지금은 정말 친언니같은 존재가 되었네요!!

 

 

매일 카톡으로 딴딴한살빠지는 비법과, 매주 사이즈체킹해준 언니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