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반살/골반살빼기#

 *골반살/골반살빼기#

 

 

 

*골반살/골반살빼기#

술이 만들어낸.. 후레기같은 골반살..

진짜 너무너무 서트레스였던 골반살을!!

한달만에 10kg빼고 골반살 5인치 빼기 성공~~!!

 

제가 앉아있는 사무직이거든요..매일

일 스트레스 핑계로 술을 마셨었어요 ㅋㅋ

아무튼 그렇게 쳐먹으면서 운동도 안하니까..

진짜 두달만에 8kg찌는게 현실로...

 

특히나 술배술배..거기다가 골반에 살이 얼마나 붙는지!!

골반살  찌니까 뭘 입어도 테가 안나고 바지위로 올라오는 살들

짜증부터 나고..매일 고무줄바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골반살빼기 하기로 결정!!!!!

 

인터넷으로 골반살빼는방법 검색하고 있는데!!

 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요즘 그렇게 유행하는데 효과정말빠르고

 관리 잘 해주는 언니가 코치까지해준다고 해서 바로상담!!

 

 

짜자잔~ㅋㅋ

 

제가 관리받은 곳은 바로 골반살빼기 전문으로!!유명한언니였어요!

그래서 언니한테 카톡상담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전문가답게!!상담을 도와주면서

언니를 믿게 됐고!!ㅋㅋ

 

 

 

몸상태 꼼꼼히 해주더니 프로그램추천까지!

그래서 추천받은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골반살 5인치 날아감!!

 

 

언니가 보낸택배가

24시간도안지나 담날 택배도착!!

거의 LTE 속도로 택배가 왔더라구요 ㅋㅋ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나.. 각종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엄청 챙겨줬더라구요~~!!! ㅋㅋ 생일떄보다 선물 더 받은듯!

3만원 정도 하는 붓기에 좋은 셀유로스도 선물로!!

 

 

 언니한테 고맙다고 톡했더니

바로 전화와서 골반살빼기 성공적으로 할수 있는 비법전수!!

언니 비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허리 5인치가 줄더라구요!!

 

 

골반살빼기의 기본은 를 먹고 1끼는 일반식사!!

내 마음대로 시간조절 가능하니 편하고 만드는것도 왕간편!!

심지어!!맛있고 배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ㅋㅋ

쿠키맛에 커피태우니까 환상!! 

한달동안 음식서터레스 없이 다욧완료!!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셨는데요

레몬향이 입에서 탁~하고 퍼지더니

기름진음식생각이 전혀 안나고!!

야식,군것질 지금은 다 끊었어요~~!!

그렇게 한달동안 식욕폭팔걱정없이~ 편하고 쉽게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2cm줄였어요~~!!

 

 

 

 

도 같이 먹었었는데용

 

알로에겔은 장을 깨끗하게 씻어줘서

살 빼주는 효과를 2배로 업업업!!! 

골반살빼기에 좋다면서 언니가 적극추천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특별한!!비법대로 알로에를 먹었는데!!

WoW .. 골반살이 어찌나 훅훅 떨어져나가는지!!

두꺼웠던 지방들이 얇아지면서 라인살아났긔~~~!!!

바지위로 올라오던 살들이 지금을 잡을수가 없어요!

 

 

보통 다이어트 하면 살이 처지는데

살처짐없이 매끈하게 아주 잘빠졌어요!

  한달동안 쉽게 -10kg 골반사이즈  5인치 줄이기 성공!!

 

 

 

 2달만에 8kg찌고 유지하고있었던 살들이 한달만에 저랑이별!!

진짜 골반살빼기 전문언니 아니였으면..

살고싶지 않았을거에요..;; 

늦지않게 골반살 잘 빼주는 언니 찾아서

사이즈가 그냥 훅훅훅 줄어가지고!!

살찌기 전 옷들이 골반살빼기로 살뺀 후 너무 커지는바람에 싹 버리고

신상으로 쫘아~악!옷을 장만했어요 기분굿

 

 

살빼고 나서 느낀건데 정말 ㅋㅋ 여자는 살빼야되구요

뭘입어도 태안나는 골반살 진짜 꼭 빼시길바래요! ㅋㅋ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선물 줬어요!!ㅋ

 주변에서 이쁘다고 듣는건 뭐 이제 질릴판네용ㅋㅋ

 

제가 이렇게한달만에

 10kg빼고 골반살 5인허벅지 12cm뺄수있게 관리 잘해준!

골반살 빼는비법 많이 알고있는 골반살빼기 전문 언니 강추할께요~!1

 

무료상담받고 모두 황금골반만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