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 살찌는쉐이크*5.5kg찌웠음!

 (후기) 살찌는쉐이크*5.5kg찌웠음!

 

 

 

살찌는쉐이크로 5.5kg증량하고 예쁜몸매완성!!!

 

 

안녕하세요 저는 전 어릴적부터 말라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던 처자입니다..;

꿈이 살을 찌우고 싶은것 말곤 없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마른여자살찌우기를 검색했었거든요

근데 처음본 단백질쉐이크라는걸로  살찌운 분들이 많더라구요

궁금해서 그중에 후기 많은 곳 찾아서 상담을 받았어요!

 

 

 

후기많고 추천많은곳언니는

확실히 찌워주겠다며 전문가 답게 제몸을 체크해서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결심했죠 이번엔 꼭 찔거라고!

다짐하고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담날 바로 택배도착!

빠른배송으로 첨부터 기분좋게 해주시더니

사은품으로 더 좋게 해주시더라구요!!

사은품이랑 샘플들이 너무 많아서 폭풍감동ㅜㅜ

 

 

그리고 오자마자 감동이라고 톡했더니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살찌울수있는

먹는 하우 아주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를 만들어 먹었었는데요

초코랑 바닐라맛으로 시켰었는데

둘다 달코미달코미한게 맛있더라구요!!

만드는 방법이 간편해서 어딜가든

꼭 챙겨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장이 좀 많이 꾸룩꾸룩 거려서

언니가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같이먹었거든요!

이게 장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쉐이크 흡수를 2배로 해줘서 

살이 더 잘찐다고 하길래 주저 없이 언니만의 살찌는 특별노하우으로

먹었더니 글쎄 한달만에 5.5kg 찌워서 Hot몸매완성!!

 

 

 

하면 다들 다이어트로가

유명해서 욕하고 그랬었는데 제가 하고보니까

정말 살 찌우고 빼고 하는게 같이 되더라구요

너무 신기했고 지금 찌고나서도 너무 신기해죽겠어요!!

한달만에 5.5kg가 찌는 기적이!!!

 

 

제가 한달만에 5kg 건강하게 찌울수 있었던건

정말 살찌우는 노하우 많은 언니의 관리덕분이였어요!!!

제가 힘들때 언니를 만나서 살도 찌우고

미소도 다시 되찾았어요 그렇게 힘들게 노력해도 안찌던 살이

한달만에 이렇게 쉽고 재밌게 이쁘게 쪘답니다!!

 

 

살 확실히 잘 찌워주는 언니소개해드릴게요!!

무료상담 받아보세요!다들 용기내셔서 저처럼

 한달에 5.5kg건강하게 찌우고 미소랑 건강한 몸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