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효과좋은다이어트♥한달 5kg 빼기! yoo hoo~

(후기)효과좋은다이어트♥한달 5kg 빼기! 유후!!

 

효과좋은다이어트 소개받고 한달만에 8.4kg !!! 뺐어요오오오오!!

진짜 효과짱짱!! 한달에 더도 말고 더도말고 5kg뺐음했는데 8.4kg쓩!! ㅋㅋ

느므느므 기분이 좋아져서 이렇게 글 남겨요~~ ♡

 

 

웨딩촬영을 앞두고!! 딱 5kg만 빼고 싶었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리저리 효과좋은다이어트 알아보고있는데

가 그렇게 ~~ 효과빠르고 살처짐도 없다더라구요!

그래서 한달 5kg빼기 성공한 분 후기글 읽고 추천받아서

관리받았더니~~!! 한달만에 8.4kg빠지면서 허리4인치 허벅지 11cm 줄였어요!ㅎㅎ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아무것도 몰라서

일단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셨어요~~!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해주시더니 프로그램추천까지 도와주시고!

비쌀 줄 알았는데~~ 비싸지도 않고 딱! 적당한 가격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바로 고민하지않고 시작했는데~ ㅋㅋ

이 정도로 효과가 좋을 줄이야! ♥

덕분에 한달 깨끗하게 8.4kg빼고 예쁜 웨딩촬영해서 자랑하려고 글올려요~~!!

 

 

 

언니한테 추천받은 한달빠른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ㅋㅋ

카톡으로 편하게 주문부터 결제까지 끝냈는데~~!!

24시간도 안되서 오전에 택배가 도착하더라구요!!!! ㅎㅎ

깜짝 놀랐어요 너무 빨리와서 ㅋㅋㅋ 아직 전날 시킨 화장품 도착전에 와서

총알배송에 기분 날아갔죠~~ ㅋㅋ

 

 

도착한 택배박스 설레이는 마음으로 열어봤는데~~

세상에나~~ 언빌리버블~~!!!!!

선물이~선물이~~ 산더미~~ ㅋㅋ 일 산더미는 쌓인적있는데 선물 산더미는 처음이에요!

선물에 사은품에 샘플에 완전 빵빵하게 언니가 어마어마하게 챙겨줬어요! ㅋㅋ

다이어트 전부터 의욕이 불타오르더라구요~~!! ㅋ

 

 

택배를 잘받았다고 연락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제품하나하나 효과랑 ~~ ㅎㅎ

한달에 5kg 확실하게 뺄수 있는 언니만의 노하우까지 알려줬어요~~!!~~ ㅋㅋ

그리고 그 노하우대로만 고대로 했더니!!

한달만에 8.4kg빠지고 허리 4인치 허벅지 11cm 줄이기성공!!~

 

 

다이어트 방법도 정말 간단했어요~~ !! ㅋㅋ

그냥 하루 3끼중 2끼는 를 먹고 1끼는 일반식사!1

회사에서도 눈치안보이고 ~~ ㅋㅋ

아침 잘 안챙겨먹었는데 이건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고!!

규칙적으로 먹게되니까 폭식하는 습관까지 없어지고!!

게다가 이렇게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 처음이에요!! ㅋㅋ

쿠키맛에 커피넣었더니~~ 느므느므 맛있어서 하루 3끼다 먹은적도..ㅋㅋ

아무튼 그렇게 일주일만에 2kg빠지면서 허리도 1인치 쏙 했죠 ^^!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셔줬어요~~!!

이게 그렇게 식욕억제를 잘하고 노폐물을 빼준다더라구요~~!!

워낙 기름진걸 좋아하고 배고픈걸 못참는 성격인데

이걸 수시로 마셔주니까 물이 계속 당겨서 물도 많이 먹게되고!!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기름진것도 안땡기고 너무 신기했어요!!

노페물은 너무 잘빼줘서 변기 뚫을뻔했네요;..ㅋㅋ ㅎㅎ

노폐물 빠지니까 피부도 좋아지고 ~~ ㅋㅋㅋ

꾸준히 마시니까 고기같은것도 안먹고싶어졌어요~ ㅋㅋ

 

 

아 !! 그리고 셰이크를 먹기전에는 을 먹었는데

이걸 먹으면 장을 깨끗하게 청소를 해줘서

살이 2-3배 빠르게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하게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으니까

정말 하루만에 10년 묵은 ㅋ;; 숙변이 쫘아아아악 나오는게

배가 육안으로 들어간게 확인되더라구요~~!!ㅋㅋ

사이즈 너무 잘 줄어들어서

한달만에 8.4kg빼고 허리4인치 허벅지 11cm 줄었어요~~ ㅋㅋ

뱃살 허벅지 등살 군살 진짜 다 가져가더라구요~~!!!!!!!!!!!

운동도 안했는데 무쟈게 신기했어요!! ㅋㅋ

그냥 이건 효과좋은 다이어트!! 신기한다이어트예요!! ㅋㅋ

 

 

언니가 관리도 어찌나 잘해주던지~~~ㅋㅋ

먹는방법 몸상태확인하면서 수시로 바꿔주고

카톡이랑 전화로 사이즈체킹 식단관리까지!!엄청 잘챙겨줘서

다이어트 하는동안 크게 신경쓰지않고

재밌게 웃으면서 8.4kg 뺐지요오!!! ^^

 

살빼고 나니까 옷핏이 정말 쌀아있눼~~쌀아있어~~ ㅋㅋ

웨딩촬영도 너무너무 예쁘게 마치고~~ ㅋㅋ

남편이 더 좋아해용..ㅋ ㅋ 요즘 너무 핫핫.. 힘들어요..ㅎㅎ;;ㅋ

친구들이 다 부러워하고 ㅋㅋ 지방흡입했냐고 하는친구들도 있네요~~ ㅋ

 

 

너무 살이 단기간에 예쁘게빠져서~~ ㅋㅋ효과좋은다이어트 완전 만족하는 중이에요!!

제가 한달만에 8.4kg빼고 허리 4인치 허벅지11cm 줄일 수 있게 도와준

연락처 남길께요~~ ㅋㅋ 상담한번받아보세요!! 언니정말 최고~~ㅋ

 

살잘뺐다고 카톡선물에 특별 VIP혜택까지 한번 받아보세요 ^^* !!

 

 

- 효과좋은다이어트  /  한달 5kg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