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하체살빼기◀다리살빼기 올레!!

(후기)하체살빼기◀다리살빼기 올레!!

 

하체살빼기 효과로 1달만에 10.5kg빼고 허벅지 14cm 쏘-옥!

S라인 몸매찾은 비결 알려드릴께요~~

 

 

짠짠!! 1달만에 하체살빼기 성공해서 10.5kg빼고

개돼지에서 S인갖게된 여자입니당!!!ㅋㅋ

 

진짜 쳐먹는거 좋아하고

먹을거 없인 저도 없다라고 생각하던 제가ㅠㅠ;;

더군다나 하체비만 코끼리다리로 놀림받던 제가!

한달만에 10.5kg빼면서 사람이아닌 여신이 되었습니돵!!

 

 

저처럼 미련하게 먹을걸 손에서 놓지 못하는 여자분들 계실까봐..

제가 하체살빼기 효과 잘보는비법 소개해드릴려구요!!

 

온갖다이어트는 저한테 물어보라 할만큼 

다이어트요?다 해봤어요 유명한거?굶는거?운동? 

정말 효과 없습니다 하체뚱뚱하신분들

 운동하시면 다리 더굵어져요-_-;

그뿐 아니라 한약도 먹어보고 식욕억제제도 먹어봤지만 다 실패...;

 

그러다가 우연히 지인으로 부터 소개받은로!!!

한달만에 10.5kg가 빠지고 허벅지가 14cm가 훅!!!빠졌고

보너스로 허리까지 5인치나 줄은! 마법같은 하체살빼기 성공!! 

 

 

하체뿐아니라 살이 덕지덕지 있었지만

하체살빼기가 시급했어요 다리가 그냥..공기를 넣은것마냥 빵빵..;;

전 지인에게 소개받은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요

언니가 확실하게 빼주겠다며 믿음을 주시더라구요!!!

 

 

제 지인도 살을 많이뺀 상태였고

언니가 제 몸상태 제대로 체크하고 프로그램을

전문가 답게 추천 해주시니까!!믿음이 팍팍갔고 하체살빼기 꼭 성공할수있게

해준다고 하셔서서 언니믿고 언니가 추천해준 로 시작~!

 

 

 

저는 전화로 상담을 받았었는데요

전화로 편하게 샀어용 !!

게다가 주문한 담날에 택배가 바로도착!!

택배까지 빠르게 보내주시다니!!진짜 다이어트도 빨리

끝날것같은 예감이~~♬

 

도착한 택배를 설레는 맘으로 뜯었는데

사은품에 샘플 선물까지 박스 한가득!!쏟아지게

언니가 넣어주셨더라구요!!

게다가 살 잘빼라고 4만원넘는 알로엘겔도1통 선물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정말 빨리 성공할것같은 예감이 팍팍!!

 

 

그렇게 한달뒤!!!예감 적중 오마이갓뎀~!!

10.5kg가 빠지고 허벅지가 14cm줄었습니다!!!!!!!!

 

 

생각보다 하체살빼기 효과보는 비법은 진짜 쉬웠어요!!

언니가 알려주신 비법대로 셰이크를 먹는거 였는데

셰이크는 아침저녁 밥대신 먹었어요~!!

만드는것도 간편하고 1분도 안걸려서 잘챙겨 먹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여태까지 했던 다이어트에서는 찾아볼수없었던

맛맛맛!!!!!!!!!!!!!!달달한게 너무 맛있구요!!!게다가 배까지 빵빵불러서

한달동안 음식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성공~!!!

 

 

그리고 셰이크를 마시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도 같이 마셨는데용!!이건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는게

입맛조절이 되서 진짜 군것질,야식 다끊었구용

노폐물을 너무 잘빼줘서 허리까지 5인치 줄었어요!!

그리고 피부까지 너무 좋아졌어요 백옥피부 이쯔미

 

그리고 하체살빼기에 좋다고 유명한게 이더라구요!

맛이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새콤~달콤한게 홀릭홀릭!!

너무 맛있어서 정말 계속 생각나는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잘 챙겨먹었더니

와우!! 딴딴했던 허벅지가 말랑말랑 해지는게 느껴졌어용!

2주 째 부터 티가나기 시작하면서 땡땡!!했던살들이 

풀리면서 사이즈가 팍팍팍팍 줄어들더라구요!!그래서  

1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어들었어요!

 

 

하체살빼기 하면서 운동도해야되나 걱정했는데

 운동없이도 한달만에 10.5kg가 빠졌고

빠진것도 중요하지만 살 처짐도 없고 가슴살도 남아있고!!

라인이 이쁘게 잡힌게 너무너무 신기방기합니당!!!

 

한달다이어트 하면서 언니가 관리끝장나게 잘해줬어용!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

혼자 다이어트 한다는 생각이 안드니까 완전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용 ^^

 

 

그렇게 언니 응원에 힘입어!! 사이즈 줄어드는 제 모습에 신나서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14cm 줄일 수 있었어요! 

입가에 미소가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완전 행복행복!!!

 

 

살빼고 나서 제가 걸어다니면요

모든 여자들이 한번씩은 다 쳐다봐요*^^*

몸에 딱붙게 해서 당당하게 다니거든요ㅋㅋ

 

 

워낙에 어렸을때부터 뚱뚱한걸로 스트레스가 많았었기때문에

제몸이 이렇게 S라인될거라고 상상도 못했었는데!!

관리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만나서 예쁜몸매로 살고있어용!!!

 

친구들도 이제는 돼지가 아니구 연예인같다고 하구요!! 

비법 알려달라고 언니 소개 시켜달라고 난리낫답니당!!

 

 

제가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일 수 있게 도와준

관리잘해주고 비법 많은 언니 소개 시켜드릴게요!!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모두 S라인 장착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