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피앙세.사이즈핏다이어트 효과Θ이윤미다이어트

피앙세다이어트. 사이즈핏다이어트. 이윤미다이어트 후기

 

안뇽하세용용용 :D

 

드.디.어 태어나서 처음으로 다이어트 성공한 처자 입니다이~~ ㅎㅎ

한달만에 10.5kg 빼면서 지금 태어나서 가장 아름다운 몸매로~~ ㅋㅋ

친구들과 가족들의 극찬을 받으면서 살고있어요~~ ㅋㅋㅋ

 

 

제가 정말 태어났을때부터 뚱뚱했거든여..

엄마도 그렇고 맨날 저 다이어트 시켰는데 그게 맘대로 되지도않고

스트레스 받으면ㄷ ㅓ먹게 되고ㅠ.ㅠ

 

그렇게 진짜 운동도 해보고 식이요법도 해봤는데 다 실패~~~~

대부분 연예인이 하는 다이어트는 다 해본것같아요~~

원푸드도 물론이거니와 ㅠㅠ

 

 

아무튼 그렇게 했는데 다 실패했고 또 인터넷쇼핑을 하고 있는데

피앙세 사이즈핏다이어트가 눈에 딱!!!들어오더라구요~~

 

주영훈의 아주 어여쁜 아내~~ 이윤미다이어트로 되게 유명해서

사이즈핏다이어트 후기 읽고 있었는데 대박..

 

피앙세다이어트 보다 더 살 잘빼는 단백'질다이어트가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사이즈핏다이어트 효과 본 사람도 있었지만

저는 워낙 뚱뚱하고 모태뚱뚱이다보니 살을 많이 뺀 사람을 찾고있었는데

 

진짜 저만큼 심하게 뚱뚱하신분이 로 살 뺸 후기를 읽고!!

피앙세다이어트 후기 보다 뜬금없이 발견한 단백질다이어트를 했습니다!!

 

관리받으면서 하는거였는데 한달만에 10.5kg가 쭉!!하고 빠졌어요!!

 

 

 

피앙세다이어트와는 다르게 단백.질다이어트는 코치님의 관리를 받으면서 하는거라

관리 잘해주고 비법많은 코치를 만나야 된다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상황이 비슷했던 모태뚱뚱분이 추천해준

로~~ gogogogo!!!!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고 , 관리 해주는 것도 신기하고 궁금한게 많아서

카톡으로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상담을 했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유치원생들도 알아들을 수 있게

쉽게 설명해주고 전문가포스 빵!! 풍기면서 확실히 살뺄수 있게 도와주신다더라구요!

믿음이 확확 가는게 알아보니까 언니한테 관리받고 살뺀사람들도 많아서!!

추천받은 전체.통.통.프로그램 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 성공했습니다이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가 도착했어요~~~!!!

3시에 주문해서 다다음날에 오래줄 알았는데

바로 다음날 12시도 안되어서 택배가 도착해서 진짜 깜짝놀랐는데!!

더 깜짝놀라고 즐거웠던건!! 박스를 열어보고 나서!!

wow!! 언니가 각종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에 어마어마하게 챙겨주고

살 열심히 빼라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 1통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ㅎㅎ

의욕이 마구마구 불타오르더라구요!

거기에 먹는방법 적힌 종이까지 센스만점!!

 

 

피앙세다이어트는 관리를 따로 안해준다는데

이거는 택배를 받으니까 언니가 연락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한달만에 확실히 살 뺄수있는비법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심지어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도!! ㅎㅎ

 

 

다이어트 방법은 진짜 쉬웠어요!!

그냥 하루에 2번 밥대신먹고!!

배고플때마다 간식으로 먹으면 더 잘빠진다고 해서 먹고!

한끼는 그냥 일반밥을 먹어서 직장에서도 눈치안보이고!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만드는데 2분도채 안걸리는데 맛있고 단백질 덕분에 배까지 빵빵빵 ㅎㅎ

업무가 바쁜날이면 맛없는밥보다야 이게 훨씬맛있어서 하루3끼를 먹은적도 있어요!!

 

한달동안 10.5kg 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빼면서

정말 맛있고 간편하게 !! ㅋㅋ 배부르게 살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이즈핏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이거는

를 수시로 먹어줘야 된다고하더라구요!

그래야 체지방분해도 잘되고 노폐물이 잘빠진다해서 먹었더니!

식욕억제까지 자연적으로 따라오는거예요!1

상큼한 레몬향이 온 입안에 퍼지는게

다른음식들이 생각안나고 식욕이 뚝뚝 떨어졌어요!

그래서 한달만에 허리5인치 줄이기 성공!! ㅎㅎ

 

 

다이어트하는 한달동안 제가 제일 사랑했던 아이템은

바로바로  이였어요!!

다이어트 성공하셨던 분들보니까 이 알로에로 살빼신 분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알로에가 그렇게 사이즈를 잘 줄여준다고 유명하길래 엄청 기대했는데!!

 

써본결과!! 기대 완전 이상!!!!!!! 꼭 드세요!!

사이즈가 진짜 팍팍팍 줄어들어요!!

언니가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었는데~~

내 다리가 이윤미 같아지고 있자냐~~

너무 줄어들어서 일주일만에 입던옷들이 다 커지는 현상이 ㅋㅋ

먹으니까 단단해서 지방인지 근육인지 분간이 안갔던 살들이

스믈스믈 말랑하게 풀어지면서 하루하루 다르게 사이즈가 줄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5cm 허리5인치가 빠졌는데

이건 보너스고 개뼈 골반살 아킬레스건살 ㅋㅋ 심지어 쇄골뼈가 훤히 보여요!

한달만에 살처짐없이 살이 정말 많이 빠졌어요! ㅎㅎ

 

 

사이즈핏다이어트를 할까 뭘 할까 고민하다가 고른

단.백.질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5kg나 뺄줄이야!! ㅎㅎ

 

피앙세다이어트나 다른 다이어트랑은 다르게 언니가

수시 카톡이랑 전화로 식단관리랑 사이즈체킹까지 해주니까

더 쉽게 잘 뺄수 있었어요~~!!! ㅎㅎ

 

언니가 살 너무너무 잘 뺐다면서 또 카톡으로 선물다 보내주고!!

지금은 유지식하면서 먹고싶은거 다 먹는데도 살이 안찌는게 너무너무신기신기!

 

주변에서도 오랜만에 본 친구들은 못알아보구요 ㅎㅎ

요즘에는 급.. 남자들이 관심을 많이보여서 피곤하다니까요~~ ㅎㅎ

 

제가 한달만에 10.5kg빼고 허벅지 15cm 허리5인치 훅훅 줄여준

다이어트 진짜 완전 전문가언니 추천하고 갈테니까~

여러분도 관리받으시고 이제 인기많은 처자로 한번 살아보세요

 

~~ ㅎㅎ

요즘은 그냥 제가 서있는 곳이 지상낙원이  따로없네요~~ ㅎㅎ

 

모두들 이윤미같은 몸매 되시길~! ㅎㅎ

 

 

-피앙세다이어트. 사이즈핏다이어트. 이윤미다이어트 후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