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살찌는약/살찌우는방법

 

(후기)살찌는약/살찌우는방법

 

 

 

살찌우는약으로 한달만에 5.5kg찌우기

 

 

안녕하세요 저는 정말 어릴때부터 말랐었어요..

위에 사진이 찌기전 사진인데요 정말 앙상하지 않나요??..;;

정말 찌고 싶었었어요 ..그래서 뭐 몸에 좋다는 음식부터

한약 오만가지 다먹어봤었거든요,.근데 안찌더라구요...

그러다가 처방해준다는 살찌는 약이 있다고 하길래

심지어 약까지 먹었었는데...

결과는 참담 했어요...정말 찌지는 않고 거기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더해지다보니까 머리까지 빠지더라구요..

정말 살고 싶지가 않았어요..;;

 

 

포기하려다가 진짜 찌고 싶은마음에

인터넷에 마른여자 살찌는방법 검색했었는데

가 살찌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

후기 읽어보니까 전부다 쪘다면서 너무 유명하더라구요

저도 알고는 있었는데 다이어트에만 좋은건줄알고

무시했었거든요 근데 살도찌워준다길래 바로

살 잘 찌워주는데 찾아다니다가

살 확실히 찌워주기로 유명한곳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사이트도 너무 귀엽고 언니가 너무 유명해서

후기가 많더라구요!무튼 저튼 언니의 

친절하고 전문가다운 설명으로 시작하기로 결심! 

카톡으로 주문 결제 완료하고!

하자마자 담날 바로택배도착!!!

 

 

전 언니한테 상담받고 제몸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제가 장도 안좋고 

소화도 잘안되는편이라 살이 안찌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장청소해준다는 도 같이 먹었어용!

 

 

근데 이 이 아주 달달 하고 새코미 한게 일반 음료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살쪄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 잡혀 있던 제게 모든 음식은 스트레스였었는데

이건 약도 아닌것이 맛도 좋고 살쪄야 한다는 스트레스를 안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장청소를해서 살도 찌게 해준다니 굿!!

 

 

그리고 제일 중요한 는 간식처럼 챙겨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간편해서 좋고 맛있어서 좋고 살찌워준다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질리지 않게 언니가 레시피를 많이 알려주셔서 완전 홀딱반했어요

 

 

살면서 살찌우는게 제일 스트레스였는데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만 먹으니까 20년넘게 안찌던 살이

얼굴부터 티가 나기시작하면서 한달만에 이쁘고 건강하게

5.5kg찌웠어요!!!!

 

 

살찌우는방법인 먹고부터

보기좋다는 얘기를 지금까지 거의 매일 들었던것같아요!!

주위 분들이 저보다 더 좋아하시는걸 보니 실감이나네요!

그동안 살찌려고 헛돈 쓴것들 진작에 단백질쉐이크 먹었음 안들였을텐데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늦지 않게 만나서 다행히

 정말 건강하게 쪄서 기분 너무 좋습니다!!!!

 

 

어딜가나 몸매 이쁘단 소리듣구요

이젠 어느상점 어느옷가게를가도 다 저한테 딱 맞는다는게

제일 좋구요!!그리고 기운없이 지냈던 나날들을 싹다 잊게

되서 너무너무 좋습니다!!제가 이렇게 한달만에 5.5kg찌울수 있게

정말 매일매일 도와주신 코치언니 소개해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스트레스 다 날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