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복부(체지방)비만 살빼기☜한달만에 허리 6인치!!

(후기)복부(체지방)비만 살빼기☜한달만에 허리 6인치!!

 

복부비만이라서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많이했어요 ㅠ.ㅠ

온갖 갖가지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다해봤는데 다.. 식욕을 이기지 못해서 실패..

그러다가!! 복부비만살빼기 전문코치언니 만나면서 한달만에

10.2kg빼고!! 허리 6인치 줄였어요!!!

 

제 이야기 들려드리기 전에!! 사진부터 고고고고~~ gogogogo!!

 

 

 

정말 심각했죠 이때 복부비만도 장난아니고.. 체지방은 말도 못했져!

 

 

이게 더 과거.. 완전 흑역사들.. 그리고 오른쪽은 살뺀후 !! 랍니당 !!

 

 

이렇게 바꼈어요~~!! ^^

평생 복부비만으로 살아야되고 살 못뺄줄 알았는데!!

저에게도 희망은 있더라구요!!!!!! ㅎㅎ

 

정말 온갖 안해본 다이어트 없었고 먹는걸 워낙좋아해서

잠자기 전까지 뭔가 입에 물고있었어야 됐어요..

옆에서 사람들이 그만먹으라고해도 그거 스트레스 받아서 더 먹게되고

먹지 못하게 하면 그걸로 또 마음에 상처받아서 뒤에서 더 먹고..

 

그러다가 어느 날.. 문득 거울을 봤는데

내가 왜 이렇게 살고있지 싶더라구요..

다이어트도 계속 실패하니까 지쳐있어서 그냥 맘놓고 막먹었더니..

나중에 결과를 보니까 더 슬퍼지더라구요.

 

그래서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복부비만 살빼기 검색을했는데!!

후기를 읽게되었어요!

이게 그렇게 복부 체지방비만 살빼기에 좋다고 유명!! 하더라구요!!!

그렇게 저도 도전하게 되었고!!!

한달만에 10.2kg 빠지면서 허리사이즈 6인치 줄이기 성공했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라서 이것저것 복부비만 살빼기 성공하신분들 후기 읽는데

언니가 그렇게 복부비만 살빼기 잘해준다고 소문났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봤어요!

자신감이 땅바닥 끝까지 하락해있던지라.

카톡으로 상담을 신청했는데 !!!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게다가 몸 체질 물어보더니! 몸에 맞게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셨어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전체통통 으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2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 줄이고~~ ㅋㅋ

 

 

이제는 너무 나이스한 몸매로 변신!!!!!!!!!!!!!! 진짜 내생에 가장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있어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냈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오전에 바로 도착!!!!

진짜 칼같이 정확하고 총알같이 빠른배송에 감탄!! ㅋㅋ

 

언니가 워낙 복부비만 살빼주기로 유명한것도 있는데

사은품도 엄청 잘 챙겨주기로 유명하거든요!

그래서 기대반 설렘반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안에 각종 사은품 선물 샘플들이 한가아아아아아득뜩!!!!!!!

진짜 얼마나 많이 챙겨줬는지 박스까지 ㅋㅋ 약간 찢어졌을정도!!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뱃살에 좋은 4만원 알로에 1통도 서비스로 줬어요!

 

 

그렇게 기분이 좋아져서!! 언니한테 바로 톡하니까

언니가 전화와서는 복부비만 살빼기 효과적으로 성공할수 있는 법까지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카톡이랑 전화로 식단이랑 사이즈 수시로 체크해주면서!!

한달동안 진짜 뭐 신경쓸것도 없이 다이어트 신나게 했어요!!!!

그 결과!! 뚜둥!! 10.2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줄이기성공!!

 

나~~!!! 새사람됐다아아아아~~ ♥

 

 

아 그리고 언니가 전화로 세세하게 먹는방법부터

체지방 많은 복부비만 살빼기 노하우를 알려줬는데

 

알려준 방법대로 처음에는 를 먼저 먹어봤어요!!!

저는 쿠키랑 딸기맛으로 했는데!!

쿠키맛 대박~~ ㅋㅋ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언니가 커피가루도 보내줬거든요

다이어트 식품이 맛있으려나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완전 맛!있!어!!!!!!!!!!이렇게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 처음 먹어봤어요!!

그리고 딸기랑 블루베리 같이 갈아먹으니까 

카페에서 파는 스무디 보다 훨씬 맛있는거 있져 ♥

 

이렇게 맛있고 배부른데 살까지 빼준다니 믿기지가않았어요!!

한달동안 10.2kg빼면서 먹는거에 스트레스가 안생기더라구요!! 

 

 

넘쳐나는 돼지식욕은 가 싹 잡아줬다니까요!!

이게 레몬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게 너무너무 상큼하고

입안이 깔끔해져서 다른음식 생각안나고!!

식욕억제 제대로 해주면서 지금은 기름진음식 생각이 안나요!! ㅋㅋ

소변도 너무 시원하게 보게해줘서 피부까지 덩달아 좋아졌어요 ♥

 

복부비만 살빼기에 그렇게 좋다는 오메가3랑 도 같이 먹었는데!!

제가 복부지방이 진짜 두껍게 잡히는 편이거든요!!

물론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근데 이게 얇아지기 시작하면서

슬림슬림~~ 하게 쏙!! 하고 들어가는데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코치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잘 챙겨먹었을 뿐인데!!

 

말랑해도 너무 ~~ 말랑해지고 살처짐없이 쭉쭉 빠지는데

진짜 변나오는거 부터 다르고 일주일만에 허리가 1.5인치 쑥!! 줄었어요!

 

한달간 10.2kg 빼면서 허리 6인치 !! 그리고 허벅지도 10cm줄였다니까요!!!!!

 

 

완전 ~~ 사랑합니다아아아 ㅋㅋ 평생 숙제였던 복부비만 없앴어요 ㅋ!! 이런 감격의 순간이!!

 

 

복부비만 살빼기 성공하고 나니까 진짜 너무너무 소름돋게

옷핏이 달라지고 ㅋ!! 늘 우울하고 부정적이였던 제 마인드가!!

10.2kg뺐을 뿐인데 ㅋㅋ 근심걱정까지 같이빠져서~~

이제는 완전 초긍정녀가 됐어요~~ ㅋㅋ

 

어떤옷을 입어도 이쁘고 잘 어울리고~~ ㅋ

가족들이랑 친구들도 이쁘다고 칭찬해주고 좋아하고~~ ㅋㅋ

항상 웃고다니니까 안색좋아졌단 얘기도 많이듣고 ㅋㅋ

맨날  기름진거 먹어서 피부도 더러웠는데

이거 먹고 체질개선에 식습관도 바껴서

피부까지 보드라워졌다니까요~~!!!!! ㅋㅋㅋ

★심지어 유지하면서도 싸이즈가 계속 줄어드는게 완전 신기해요!!!★

 

 

복부비만 살빼기 코치언니 잘 만나것 뿐인데 인생이 바꼈어요!! ㅋㅋ

 

늘 식욕이 강해서 다이어트 실패 많이 했는데

코치언니가 늘 도와주고 잡아주고 해준 덕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언니가 살 너무너무 잘뺐다고 특별 VIP혜택에 카톡으로 케이크 선물까지 보내줬어요 ♥

 

원래 이런거 후기 잘 안남기는데

복부비만 살빼기 너무 성공잘했고 코치언니가 한달동안 너무 신경 잘 써줘서!!

저도 이렇게 제 사진 다 까가면서 후기남겨요!!

한달!!10.2kg 허리 6인치 허벅지 10cm 줄일수 있게 도와준 언니 추천하고가요!! ㅋㅋ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시고!! 모무들 로또말고 본인 몸으로 인생역전 하세요!!!

 

 

- 복부(체지방)비만 살빼기 후기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