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마른여자살찌우기/살찌는쉐이크*

 (후기)마른여자살찌우기/살찌는쉐이크*

 

 

 

살찌는쉐이크로 5kg증량하고 예쁜몸매완성!!!

 

 

안녕하세요 저는 전형적인 마른여자 였던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직장에서도 늘 힘없다고

과장님의 잔소리를 밥먹듯이 먹었었고 직원들은

저를 불쌍하게 보며 힘내라는 말들을 했었어요...그게 너무

스트레스가 되어 머리도 빠지기 시작했고..;

살을 찌워야겠다는 생각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에 마른여자살찌우기를 검색했어요

그런데 단백질쉐이크로 살찌운 분들이 많더라구요

뒤지다가 그중에 후기 제일 많고 추천많은 곳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후기많고 추천많은곳언니는

상담도 아주 칼같이 해주더라구요 카톡바로 답장오더니

확실히 찌워주겠다며 제몸을 체크해서

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하고 결제 했어요!!

찌울수만 있다면 돈이고뭐고 정말 빨리 찌우고 싶었어요!!

 

 

그리고 다음날 바로 택배도착!

빠른배송으로 첨부터 기분좋게 해주시더니

사은품으로 더 좋게 해주시더라구요!!

사은품이랑 샘플 그리고 살찌는데 먹으라고

프로틴바까지!!!괜히 찌워주는걸로 유명한게 아니였나봐요ㅋ

 

 

그리고 오자마자 감사하다고 톡했더니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하나하나 살찌울수있는

비법까 아주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를 만들어 먹었었는데요

딸기랑 바닐라맛으로 시켰었는데

둘다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만드는 방법이 간편하니까 어딜가든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장트러블도 많아서

언니가 을 같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장청소를 해주기 때문에 쉐이크 흡수를 더 잘해줘서

살이 더 잘찐다고 하길래 주저 없이 언니만의 살찌는 특별비법으로

먹었더니 글쎄 한달만에 5kg 찌워서 예쁜몸매완성!!

 

 

단백질쉐이크하면 다들 다이어트로만

생각해서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무심코 지나쳤었는데

정말 살 찌우고 빼고 하는게 같이 되더라구요

너무 신기했고 지금도 예뻐진 제 몸매 보면서도

신기하네요!!!

 

 

제가 한달만에 5kg 건강하게 찌울수 있었던건

정말 살찌우는 비법많은 언니의 관리였어요!!!

제가 정말 힘들었었는데 언니만나서 살도 찌우고

웃음도 다시 찾았어요 그렇게 노력해도 안찌던 살이

지금은 얼굴이 달라져 보일만큼 예뻐졌어요!!!!

 

 

고민하지 마시구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아보세요!마른게 죄는 아니잖아요 다들

부끄러워하지 마시구 저처럼 한달에 5kg건강하게 찌우고 예뻐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