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골반살빼기☜골반살 빼는방법으로 사이즈 7인치 줄였어요!!

(후기)골반살빼기 ◁ 골반살빼는방법 으로 사이즈 7인치 줄였어요!

 

사무실 + 회식이 만들어낸 결과.. 골반살..

진짜 너무너무 스트레스였던 골반살이!!

골반살빼기 전문언니한테 관리받고!!

한달만에 11kg빠지면서 골반살 7인치 빼기 성공했어요~~!! ♥

제가 골반살빼는방법으로 골반살빼기 성공한 제 이야기 들려드릴께요~~!!

 

 

제가 앉아있는 사무직이거든요.. 근데 또남자가 많은 회사라 회식을 어찌나하는지

맨날 일끝나면 부어라 마셔라.물론.. 저도 술을 .. 좋아..ㅋ;해서 ㅋㅋ

아무튼 그렇게 먹으면서 운동도 안하니까..

진짜 두달만에 10kg찌는게 현실이 되더라구요.

 

특히나 술배술배..진짜 그렇게 골반에 살이 어찌나 붙는지!!

정말 맨날 골반옆살 꼬집으면서 너무너무 떼러버리고 싶더라구요 ㅠㅠ

골반살  찌니까 뭘 입어도 테가 안나는게 짜증부터 나고.

입을 옷도없고 맨날 펑퍼짐한거 입고.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골반살빼기 !! 하기로 결심!!!!

 

인터넷으로 골반살빼는방법 검색하고 있는데!!

가 눈에 딱!! 띄더라구요!

요즘 그렇게 유행하는데 효과빠르고 건강에 좋다고하면서

골반살빼기 관리 잘 해주는 언니가 코칭까지해준다고 하니!! 바로 상담받아봤어요!

 

 

 

짜자잔~ㅋㅋ

 

제가 관리받은 곳은 골반살빼기 전문!! 관리면 관리 비법이면 비법! 유명한언니였어요!

그래서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친절하고 또 친절하고!! 편하게!! 상담을 도와주면서

골반살빼기 전문이라고 잘 찾아왔다고 확실히 빼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전문성 넘치는 언니말의 매료되었고!! ㅋㅋ

언니가 몸상태 꼼꼼히 해주더니 프로그램추천까지!

그래서 추천받은 상체통통프로그램 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랬더니 한달만에 11kg가 빠지면서!!! 골반살 7인치 실종!!

 

 

언니가 전화상담이라고 사은품 많이 챙겨준다그래서

기대 부푼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소사소사 맙소사 24시간도 안지났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 택배가!!도촤아아악!!

총알보다 빠른 택배 !! ㅋㅋ 거의 빛의 속도로 택배가 왔더라구요 ㅋㅋ

빵빵통통 뚱뚱 내골반살 처럼 넓은 택배를 딱! 열었는데

세상에나.. 각종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엄청 챙겨줬더라구요~~!!! ㅋㅋ 생일떄보다 선물 더 받은듯!

3만원 정도 하는 붓기에 좋은 마그네슘까지 선물해줬어요!

 

 

기분좋아져서 언니한테 감사 톡을 보냈더니

바로 전화와서는 골반살빼기 성공적으로 할수 있는 비법전수!!

언니 비법대로만 했더니 한달만에 -11kg가 빠지고 허리 7인치가 줄더라구요!!

 

 

이게 다이어트 방법도 굉장히 간단했어요~ ㅋㅋ

그냥 하루 3끼중 2끼는 를 먹고 1끼는 일반식사!!

내 마음대로 시간조절 가능하니 편하고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고~~!

한끼는 보통밥을 먹을 수 있으니 직장에서 눈치 안보이고~~

심지어 !! 맛있고 배가 빵빵하게 부르더라구요!! ㅋㅋ

딸기맛에 블루베리 같이 갈어먹으니까 환상환상~~ ㅋㅋㅋ

한달동안 맛있게 다이어트 하고~~

 

중간중간에는 를 마셔줬어요~~ ㅋㅋ

이게 그렇게 입맛조절이랑 식욕억제 시켜준다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는데!! 레몬향이 입에서 싸아아악~~ 퍼지더니

아무생각도 안나요!! ㅋㅋ 음식생각이 전혀 안나고!!

기름진 음식 , 정크푸드 중독이였는데!!뚜둥

지금 다 끊었습니다 이제 맛없어서 못먹겠어요~~ 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식욕걱정없이~ 편 ~~ 하게

-11kg빼고 허리7인치 허벅지 10cm줄였어요~~!!

 

 

 

그리고 또 같이 먹었던게!!였는데

알로에게는 장을 깨끗하게 씻어줘서

살 빼주는 효과를 2배로 늘려주고!!!

듀오는 세상에나 지방세포의 갯수를 없애준다더다구요!

 

이 두개가 그렇게 !! 골반살빼기 에 좋다면서 적극추천을 해줬어요 언니가!

그래서 언니가 알려준 특별한!! 비법대로 알로에와 듀오를 먹었는데!!

대박 .. 골반살이 어찌나 쭉쭉 잘빠지던지!!

두꺼웠던 지방층이 얇아지면서 진짜 신기하게 라인이 살아나더라구요!

쏼아있눼~~~

 

딱 잡히던 살들이 지금을 잡을수가 없어요!!

보통 운동안하고 뺀 살이면 축축 처지는데 살처짐없이 슬림하게 아주 매끈쫀쫀하게 빠졌다니까요!

 

맛도 고소하고 좋으니~~ ㅋㅋㅋㅋ

 한달동안 맛있게 -11kg 골반사이즈 7인치 줄이기 성공!!

 

 

 

2달만에 10kg찌고 유지하고있었던 살들이 ㅋㅋ

한달만에 제 곁을 떠나더라구요!! ㅋㅋ

진짜 골반살빼기 전문언니 아니였으면.. ㅋㅋ 제인생을.. 헐.. 좌절이였을꺼에요!

 

다행히 골반살 빼는방법 잘 아는언니 찾아서 ㅋㅋ

옷핏다시 쏼아있눼~~ 됐구요 !! ㅋ

너무 신기한건 그전 살찌기 전 무게랑 지금 무게랑 1kg차이나는데

사이즈가 너무너무 달라졌어요!!

살찌기 전 옷들이 골반살빼기로 살뺀 후 너무 커져서 다 버리고

새로 옷쇼핑 다 했다니까요~~ ㅋㅋ 아주 기분좋게~~ ㅋㅋ

요즘은 그냥 거울보는게 힐링이고 제 몸매에 맨날 제가 감탄해요~

살빠지니까 사람들이 신기해하고 대접도 달라지고 ^^ ㅋㅋ

정말 ㅋㅋ 여자는 살빼야되는거 맞구요

특히나 옷맵시 망치는 골반살빼기 진짜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ㅋㅋ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선물에 VIP혜택까지 줬어요!!ㅋ

 

골반살빠지니까 그렇게 행복할수가 없네요 ㅋㅋ 주변에서 이쁘다고 난리..ㅋㅋ

 

제가 한달만에 11kg빼고 골반살 7인치 허벅지 10cm 뺄수있게 관리 잘해준!

골반살 빼는방법 많이 알고있는 골반살빼기 전문 언니 강추할께요~!1

 

무료상담받아보시고 모두들 늘씬골반 만들어요~~ ♥

 

-골반살빼기 / 골반살빼는방법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