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기)간호사다이어트/3교대다이어트★

간호사다이어트/3교대다이어트/간호사다이어트후기!!

 

3교대간호사!! 드디어 다이어트 성공성공!! :D

 

3교대 열심히 돌면서 한달동안 10.5kg 빼기 성공!!!!!~~ㅎㅎ

 

와..진짜 평생 다이어트 해야되는 줄 알았었는데

제다이어트 인생도 드디어 끝끝 End가 왔습니당~~!! ㅋㅋ

진짜 맨날 3교대 돌면서 스트레스받아서 술먹고 뭐먹고

커피 간식 폭식 야식이 습관이였어요 ㅠ_ㅠ

워낙 스트레스 받으면 먹는걸로 푸는 성격인데.

아 진짜 간호사만 알꺼에요.. -_- 이.. 스트레쓰.

 

일도 화가나는데 일때문에 폭식하면서 늘어난 살들..

하.. 다른 다이어트를 해도 워낙 의지가 약해서 금방 포기하고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다이어트 안되더라구요 ㅠ.ㅠ 흑흑.

그럴때쯤!!!!!!!!! 여자환자분이랑 친해졌는데

다이어트 얘기하다가!!! 을 엄청 추천하더라구요!

그 환자분이 한달만에 9kg넘게 뺐다면서!!!

저한테도 해보라고 막 추천을 하길래!

그분이 소개시켜준 코치언니한테 관리 받고 저도 한달만에 10.5kg빼기성공!!ㅎㅎ

 

 

 

환자분이 추천해준사이트가 였어요!

코치언니한테 쑥쓰러워서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간호사다이어트 많이 해봤다면서 확실히살빼주겠다고 하고!

요즘은 .. 환자보다 간호사들이 더 안건강하다며..(어찌그리잘아시는지)

확실히 살도 빼주고 건강하게 만들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44앨리스 언니 알아보니까 24시간 상담해주기로도 유명하길래!

부담없이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확신에 찬 말로

살 훅! 빼준다고해서 더 믿음이 갔어요!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한달2배빠른 프로그램으로 시작을했고

정말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줄이기성공 ♥

 

 

 

주문한 다음날 택배가 바로 도착했어요!!! ㅎㅎ

나이트하고 자고있는중이였는데 금방택배가 도착해서 완전깜짝놀랐져!!

잠이 도저히 안오더라구요 ㅎㅎ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대박!! 언니가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진짜 가득가득 !! 휴대용기풀셋!

그리고 열심히 살빼라고 4만원 넘는알로에랑 피곤하다고 리프트오프?까지!!

진짜 짱짱짱이였어요 ^^.

 

먹는방법상세히 적혀있는 종이랑 다이어트 일기장 까지 보내주셨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전화와서는 언니만의 간호사다이어트 관리비법에

간호사다이어트 . 3교대다이어트 잘 할수 있는 방법 알려줬어요 ♥ 믿음 팍팍!

 

 

3교대 간호사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하루에 밥대신 2끼를 를 먹었고 하루 그냥 밥1끼는 일반 밥을 먹었어요!

진짜 시간대도 제가 맞출수있고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니까 간편하고

무엇보다도 ㅠ_ㅠ 너무너무 맛있어요! 맛있고 배도 빵빵하게 부른게 완전 굿!

한달동안 정말 쉽고 편하게 10.5kg빼기 성공했어요! ㅎㅎ 짱~반합니다!!!

 

는 물대신 수시로 마셨는데 계속 물이 당기는게

마시고 싶더라구요!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음식들이 생각안나고

간식이랑 커피까지 끊게 만들었어요!! ㅎㅎ

노폐물은 또 어찌나 잘빼주는지.. ㅋㅋ

오줌줄기가.. ㅋㅋ good乃

 

 

은 정말 !! 대대대대대박박박!!!!

저는 간호사지만 비위가 강한편이 아니라서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언니가 알려준

간호사다이어트 성공비법대로 알로에겔을 먹었더니

사이즈가 훅훅 줄어드는게 육안으로도 확인되고!

옷을 입어도 엄청 헐렁해져서 줄줄 내려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15cm가 빠지면서!!

옆구리 등 종아리살까지 몽땅 없어졌어요!! ㅎㅎ

 

 

진짜 간호사다이어트 전문가 언니 만나서 살잘뺄수 있었어요!

그 여자환자분 아니면 어떻게 됐을까 아찔 하네요! ㅎㅎ

 

 

3교대다이어트 전문가언니시다보니까

언니가 일단 24시간 있고!

전화랑 카톡으로 매번 사이즈랑 식단까지 관리해주니까

혼자한다는 생각이 안들어서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ㅎㅎ

 

한달만에 10.5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5cm가 줄었는데 살처짐없이 빠진게 정말신기해요!

 

동료들이랑 저 지켜보던 환자들..진짜 다 이뻐졌다고 칭찬에

병원모델해도 되겠다면서..ㅋㅋ 난리났네요 쑥쓰럽게~~ ㅋㅋ

요즘 저때문에 환자부터 의사..선생님까지 ㅋㅋ 지금 병원에

다이어트 붐 불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저 살 잘빼게 도와준

간호사다이어트!! 3교대 다이어트 전문가언니 추천해드릴테니까

상담한번 받아보세요 :D 언니가 되게 명쾌하더라구요!! ㅎㅎ

 

 

-간호사 다이어트 / 3교대다이어트 후기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