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후기)마른체형살찌우기/살찌는법

 

(진짜후기)마른체형살찌우기/살찌는법

 

 

마른체형살찌우기로 저는 한달만에 5.5kg찌웠어요!!

제가 살찌운 비결 알려드릴게요!!

 

 

사진부터 보실게요 살찌우기전에 제

몸이구요 정말 별볼일없고 손가락으로 툭치면

부러질것같은 다리죠..저는 세상에서 제일 싫은말이

말랐다 이 한단어였어요..어릴때부터 말랐었기때문에

성장기엔 늘 힘없이 창백하게 다녔었구요..

정말 살이 찌고 싶었어요 너무너무 그래서 한약부터

시작해서 몸에 좋다는거 다 먹어봤는데도 살이안찌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 마른체형살찌우기를 검색했는데

후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후기에 보니까 정말 많은 분들이

살이 찌셨더라구요!!!저도 정말 그렇게 되고 싶은마음에

살을 확실히 찌워준다는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사이트가 엄청 귀엽더라구요 언니가 얼마나 유명한지

이트에 완전 후기 덩어리더라구요!!! 

후기보면서 신기했던게 는 살이빠지고 찌는게

같이 되더라구요? 정말 신기하다 난 꼭 쪘으면 좋겠다 하면서

언니랑 상담을 했는데 너무 친절한 설명덕에 카톡으로 주문,결제 마무리를하고

다음날 택배도착!!!퀵인가봉가?

 

 

 

 

전 언니한테 단백질쉐이크 상담받고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그리고 장이 좋아야 영양분섭취가 잘된다는 말에 장에좋다는

같이 먹었는데용!!정말 맛도 새콤달콤한게 근데 이게

장청소까지 해줘서 살도 찌게 해주다니 완전 신기했어요!!!

언니가 빨리찌고 싶으면 쭉쭉먹으라고 했었던 이유를

이제서야 알겠더라구요!!

 

 

 

 

는 간식처럼 챙겨먹는거였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좋고 이게 살을 잘 찌워준다니까

기대도 너무되고 제일중요한건 간식용으로 정말 맛있어요!!!

 

 

정말 살찌우기 힘들었었는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만 먹으니까

살찌는쉐이크 왕대박대박!!!!

제 얼굴에 살이 붙으니까 얼굴이 살아나더라구요!!!

더이상 스트레스 없는 제 몸이 너무 좋아요!!

 

 

살찌우는 쉐이크 먹은지 2주차부터 제눈에

살이오르는게 보이더라구요!! 

처음에 안찔까봐 걱정하면서 맘 졸였던게 참 바보 같았네요ㅋ

지금은 소화도 너무 잘되고 장트러블도 없어져서 너무 좋아요^^

 

 

어딜가서 옷을 입어도 옷이 정말 딱딱 맞구요^^사람들이

말랐다고 쳐다보는 시선이 없어져서 너무좋구요!!!

제일 좋은건 정말 활력이 넘치는 여자가 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예전의 저처럼 마르셔서 고민 많으신분들 꼭

무료상담 받으셔서 몸에 맞는 맞춤관리로 건강하게 살찌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