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똥배빼는법)남자술배빼기-10kg뺀 사진있음!!

 남자술배빼기,남자똥배빼기,술배빼는방법

 

 

 

안녕하십니까~저는 남자술배빼기 방법으로 한달만에 -10kg빼서

 소아비만 탈출하고 남 부끄럽지 않은 몸으로 각잡힌몸 탄생!!!

 

 

이럴때 제가 100kg정도 였거든요..근데 진짜

뚱뚱해서 학교에서도 뒤뚱뒤뚱 걷는것처럼 보인다고

곰이나 돼지로 늘 놀렸었건든요..근데 솔직히

다이어트 욕심이 많았지만 운동을 할수가 없었거든요..

게다가 사회생활 하면서 부어라 마셔라 퍼부어되니까

무게가 많이나가서 걷는것도 무릎이 쑤시고

허리도 아프더라구요...;그래서 인터넷에

남자술배빼기를 검색했어요...사실 술도 많이 먹었기 때문에..ㅎ

무튼 알아보니까 술배빼기도 전문이 있다길래 찾아서

남자술배빼기 전문가인 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이건 제가 변신하고 풋살하고나서 찍은사진!!!

단 10kg가 빠졌는데 진짜 이렇게 사이즈랑 몸각이 틀리네요!

무튼 전화 상담을 했는데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게다가 제 몸상태를 체크 하시더니 전문가 답게

프로그램을 짜주셔서 짜주신 프로그램으로 의심없이 바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택배는 결제하고 24시간도 안지나서 도착!!

박스가 엄청 뚱뚱한걸 봐서는 내꺼 아닌가 했었는데

알고보니 사은품이랑 선물이 너무많아서 박스가 터지려는거였음!!

남자도 공짜좋아하는거 아시고 잔뜩 보내셨네요

그렇게 전화로 먹는방법 다 설명들었습니다!!

기분좋은 공짜선물들과 제 다이어트는 시작!

 

 

살빼는데 가장 기본이라는 단백질쉐이크 부터 먹었는데요!!

이게 진짜 귀찮음 많은 저한테 딱이더라구요!

출근하기전에 쉐이낏하고 저녁에 하고 쉬워서 맛은 기대 안했는데

완전 맛있음 멋져멋져!!!ㅋㅋㅋㅋ

근데 더 대박인건 10kg가 빠졌다는 겁니다1!!!!

 

 

그리고 소아비만인 사람들에게 특히 좋다는 프롤레사듀오를

같이 먹었는데요!!먹는방법도 특이하고 진짜 좋다길래

먹었는데 와우 대박 등도 따뜻하고 살빠지는 기분 들게 해주는

프롤이 근데 진짜 라인잡아주는데에는 프롤레사가 짱!!!

 

 

그리고 알로에를 먹었는데 와...남자가 먹어도

맛있을거라고 생각안했는데 진짜 맛이 없어서

못먹을판....알로에로 원푸드 하고 싶었음ㅋ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코치님만의 비법대로 알로에먹고 하니까

한달만에 10kg가 훅훅 지방만 10kg뽜악!!!

 

 

그리고 중간중간 뭐 커피가 당기고 할때

허브차를 많이 태워서 먹었거든요 ?!근데 이게 신기한게

커피,콜라를 생각안하게 해주니까 진짜 대박...

입맛조절에는 진짜 허브차밖에는 없는듯!!!

그렇게 허리가 5인치나 빠지는 놀라운 결과를 경험!~!

 

 

진짜 남자술배빼기 하면서 힘들었던건 없었어요

너무 쉽게 다이어트 했고 그리고 코치님의 비법 관리덕에

그냥 생각지도 않았던 큰 결과가 있고!!!

완전 코치님 사랑합니다..!!

식단관리,사이즈체크까지 놓치지않고 체크 해주셨구요

꼭 소문 많이 내고 다닐게요~~

 

 

 처럼 한달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싶으신분들

 코치님 한테 무료상담 받으셔서 꼭 술배,똥배 꼭 빼시길

겨울다이어트 화이팅!!

 

 

후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