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다이어트식단*

 남자다이어트식단,남자다이어트,한달에10kg뺴기

 

 

 

안녕하세요~저는 교대근무하면서 남자다이어트 식단으로

한달만에 10kg빼고 유지중입니다.

 

저처럼 일하면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께 도움 되고자

제가한 남자다이어트 식단 남겨 봅니다.

 

 

저는 교대근무를 하기 때문에 식습관이 좋지 않아

살이 찌기 시작했습니다 원래도 통통했던 편이였지만

잦은 회식자리에 술을마시다 보니 배가 많이 나오더라구요ㅋ

여자친구도 타박하고..저도 몸이무거워서

행동이 느려질때쯤 저는 만삭의 배를 가지게 되었죠ㅋ

 

그래서 운동없이 식단으로 살뺄수 있다는 소리에

인터넷으로 남자다이어트식단을 검색했어요!

근데 저처럼 교대하시면서 운동없이 다이어트 하셨따는

분의 남자다이어트식단후기를보고

바로 솔깃!그분이 추천해주는 남자다이어트식단을 시작하게됬어요!

 

 

그 분께서 하셨던 남자다이어트식단이 바로

단.백.질.쉐.이크 였거든요?!운동없이 될까 싶어서

추천해주신 사이트에가서 상담을 받았어요!

사이트에도 후기가 많았고 전문가답게 상담을 해주셔서

바로 코치님께서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습니다

 

 

 

별기대 안했지만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했고

 사은품도 많고 특히 살빠지는 샘플들을 엄청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코치님께서 살 쫀쫀하게 빼라고 주신

 3만원하는 셀유로스 한통 도움을 가장 많이 받았구요!

 

 

택배받고 정리하는데코치님께서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식단,간단한운동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세세한 설명에 다이어트 어렵지 않았구요!

그렇게 저의 남자다이어트식단관리는 시작~!

 

 

제일 먼저 먹어봤던게 알로에였거든요~?

처음에 솔직히 다른데꺼랑 똑같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한모금 먹어보고 완전!깜짝놀랐습니다

새콤달콤 하니 입에 딱 붙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코치님만의 알로에먹는비법대로 먹었는데

세상에나 허리가 5인치!줄었어요!

 

 

코치님이 밥대신에 먹으라고 했던게 단백질수ㅔ이크 였는데

남자다 보니까 배고픈거 걱정 했었거든요 근데

아침저녁에 든든하더라구요ㅋ맛도 맛있어서

다이어트 하는동안 힘든게 없었는데

한달만에 10kg가 빠졌어요!!

 

 

일하면서 중간중간에 허브티를 마셔줬는데

이게 입안에 들어가니까 입안이 깔끔해지더니만

입맛조절이 되면서 커피랑 탄산 안땡기게 하더라구요

그렇게 수시로 마셨더니 허리가 한달만에 5인치를 줄었어요!

 

 

제가 가장 효과 잘 본건 오메가3였거든요!

술살도 많이 쪘었고 솔직히 배둘레햄이라는 별명이

있을만큼 배가 만삭이였거든요;;

근데 코치님께서 오메가 3먹으면 더 잘빠진다길래

코치님말대로 먹었더니 정말 술뱃살 다 빠졌습니다!!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일수 있었던건

코치님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식단관리나 사이즈변화에 대해서도 늘 체크해주셔서

아주 편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습니다!

 

 

저처럼 교대근무하시면서 다이어트 걱정하시는

남자분들 계실것 같아서 추천드리고 갑니다~

예전에는 상상못했던 옷스타일을 입구요 유지가되는게

신기하답니다~ 무료상담 받고 다이어트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