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지방 태우는 법#

 

체지방 태우는법. 체지방 태우기. 체지방 빼기.

 

 

안녕하세요

그렇게 퉁퉁하진 않지만 그저그런 평범한 몸으로 살았던 평범한 흔.녀입니다

 

 

저는 제 몸에 대해 크게 신경을 안쓰고 있었어요!

왜냐하면, 저는 겉으로 봤을때는 정~~~말 멀쩡했거든요!

그런데, 우연히 길을가다가 체지방 무료측정 해준다는 곳을 들어가게 되었는데.

거기서 쇼크를 먹었습니다..

무려 체지방 36%라고... 처음엔 그걸보곤 겉으로 봤을때 괜찮으면 그만이지! 싶었는데.

측정해준 언니가 진짜 위험하다면서. 조심해야된다고!!

체지방이 높으면 고혈압, 당뇨가 와서 나중에 진짜 고생한다고.

저는 나름 제 건강에 대해 자신있어했는데, 충격적이었죠...!

그래서 바로 거기서 단백질쉐이커를 알게되었어요.

이거 먹는다고 체지방이 빠질까 싶었는데, 진짜 조금조금씩 변화가 느껴지더라구요.

 

 

 

처음 먹는 제품이었는데 정말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언니한테 이거 진짜 살빠지냐고 물었더니.

언니가 진짜 빠지니까 믿어보고 쉐이커를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먹었는데 2주만에 변화가 보이더라구요!!

몸이 확실히 가벼워지고,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고.

 

 

그래서 저는 언니에게 허브차도 사 먹었는데.

이건 따뜻하게 먹으니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레몬향이나면서 은은하게 유자향도 나서 정말 맛있었어요!

레몬향이 나니까 마시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진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체지방을 활활 태워줘서 살이 훨씬 빨리 빠진다고!!

그렇게 언니가 말한대로 먹었더니 한달만에 10kg이 감량되었구요.

체지방도 낮아져서 지금은 정상범위를 유지하고 있어요!!

  

 

아 . 제일 먼저 먹은건 알로에 였어요.

알로에를 먹었는데 이게 음료수처럼 술술넘어가더라구요!

맛도 달콤하고 부드러우니 먹는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이건 장청소를 해줘서, 새로운 음식을 받아들일때 위장이 놀라지않게..! :)

그런데 정말 먹었더니, 확실히 속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그렇게 먹었더니, 저의 살들이 말랑말랑~

 

 

그리고 정말 사랑했던 프롤레사듀오.

이건 언니가 공복에 먹는게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아침에 공복에 한잔 마셨는데.

포만감이 정말 오래가고, 숨어있던 제 살들을 찾아내서 쏙쏙 빼주었답니다!

그랬더니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4cm 허리 4인치 줄었어요!!

 

 

정말 제가 그렇게 체지방을 측정안했었더라면, 어떤 병을 안고 있었을까요 ㅠ_ㅠ

지금생각해도 소오름!!

코치 언니 덕분에 정말 쉽게 다이어트했구요! 효과도 많이 봤어요!!!

더 늦기 전에 모두들 체지방 검사해보시고 건강한 몸매 만드시길 바래요!!

제가 관리받은 언니 추천해드리구가요!!

언니가 매일 카톡이랑, 매주 사이즈체킹해주시니까 믿고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