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옆구리살빼기☆뒷구리살빼기<

 

#옆구리살빼기☆뒷구리살빼기<

 

이놈의 옆구리뒷구리살 제가 훅훅!!한달만에 9kg빼면서 5인치 줄이고 없앴음요!!

제 비법 공개할테니까 컴온!!

 

 

워낙 쳐먹는걸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매일 밥먹듯이 했었죠

근데 화나는건 어떤다이어트를 해도

옆구리 뒷구리살은 죽어도 안빠지더라구요

진짜 환장할 정도로 운동이라는 운동은 다했고

뱃살빼기에 좋다는 다이어트 다해봤는데 효과제로

윗배는 들어가도 옆구리 뒷구리는 죽어도 안없어짐..

그나마 있는 남친은 뱃살잡으면서 이건 뭐냐며 놀려됐었음ㅋ

그래도 내 자존심상 차버림ㅋ

 

무튼 옆구리 뒷구리 살빼는법 알려드릴게요!

 

 

 

 

 

사진에 보이시죠? 군살없는 매끈한몸!9kg빠지면서 허리 5인치줄였어요

그렇게 많은 다이어트해도 효과없던놈이

 

우연히 인터넷으로 옆구리살빼기 검색했다가 발견한

로 인해 만난지 20년만에 제곁을 떠났어요ㅋ

20년가까이 지내다가 저를 떠나가는건 한달밖에 안걸린다니 기분좋은 이별ㅋㅋ

옆구리살빼기 소문난 분한테 상담받고 이렇게 뺐습니다

 

일단 카톡상담했는데

옆구리살 확실히 빼주겠다고 하고 친절함에 시원함까지 겸비한언니더군요ㅋ

그래서 고민 길게 않하고 구입결정!~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고

무튼 구입하고 24시간도 안되서 택배도착

스피드함까지 언니 넘 맘에 들었어요ㅋㅋㅋ

 

 

 

 

택배받은 담날 바로 옆구리살 꼬집어보고

이거 꼭 빼자는 맘으로 박스를 열었는데

세상에 기대도 안했는데 사은품에 선물 샘플

완전 대박 게다가 언니가 살 열심히 빼라고

3만원 상당하는 붓기 빼는데 좋은 마그네슘까지 챙겨줬음!!

 

 

살 뺄의욕상승!!!!언니가 받으면 전화달라고해서 바로

전화했더니 먹는방법부터 제품효과랑

언니만의 옆구리살빼기 성공하는 특별비법까지알려줌!!

그래서 그대로만 했더니

그지같던 ㅋㅋㅋ옆구리살이!!!

한달만에 5인치 팍!!!해서

이제는 옆구리 살이 뭔가 하는사람이 되었음ㅋㅋㅋ

 

 

옆구리살빼기 방법도 참 간단명료했음ㅋ 

그냥 하루 2끼 밥대신  식사를 하면되는거였는데

한끼는 일반식사를 할수 있으니까 크게 안 어렵고

더군다나 맙소사 다이어트 식품이 이키 맛잇노..

바닐라는 진짜 먹어도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ㅋ

맛도 맛이지만 특히 배가 든든한게 한달 맛있고 배부르게 다욧함!!

 

 

그리고 옆구리살빼기 전문가 언니가 시키는대로

수시로 를 마셔줬음!!!

이게 옆구리살,뒷구리살이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생긴다더라구요ㅋ

보통 여자들 고칼로리 다 좋아하잖아요???

전 좀 심하게 폭식까지하는 편이여서

그렇게 옆구리살이 터졌나..싶고ㅋ

무튼 그랬는데 이걸먹으니까

식욕이 없어지고 입맛조절이되는게 좋아하던

음식 하나도 안땡겨서 한달동안 다이어트 안힘들었음ㅋ

 

 

 

옆구리살 빼주는데 진짜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애가 2명있음ㅋ

바로 오메가3와 얜데!!!!

처음에 옆구리살빼기 전문가 언니가 알로에겔로 장씻으라함ㅋ

뭐 약도 아닌데 장청소를 해준다니 솔직히 맛도 기대 안했는데

대박 너무 맛있어 계속 땡기는 망고맛!

상큼한게 그냥 쭉쭉쭉 막 땡겼음!!

 

 

그리고 원래 다른곳 오메가3 먹고있었는데

약간 비릿해서 꺼렸는데 좋다고하길래 먹는중이엿음

근데 언니가 여기껀 명품이라 비린내도 없고 살빼는 성분있다그래서 먹었더니

비린맛 전혀없고 진짜 장이 제대로 !!

지방이 씻겨내려가는 느낌~~~아는사람만알죠옹~~

진짜 옆구리살,뒷구리살 제대로 빼줬음!!!

난 좀 심하다고 사진까지 보내주니까

언니 2배로 먹으라해서 먹었더니 완전 대박ㅋ

진짜 한달!!!그니까 30일만에 9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어들고 허벅지도 덩달아서 10cm줄었음!!

 

 

 

옆구리살,뒷구리살 평생 같이살아야되나

결혼도 못하고 그냥 평생 솔로로 옆구리뒷구리랑 살아야하나

정말 괴로웠는데!!

 

옆구리살뺴기 전문가 언니만나서

다행히 결혼 할수있겠음ㅋ

 

한달만에 9kg빼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0cm라니 놀랍지않음?ㅋㅋ

 

요즘은 남자들이 줄줄이 따라와서 피곤해요ㅋ

심지어 카톡사진보고

옆구리살더럽다던 옛남친 연락왔음ㅋ

후레기같은 놈 안만나!!!

 

 

 

옆구리살빼기 성공하니까 옷맵시도 살아나고 넘 좋음ㅋ

이좋은걸 어디다 자랑 할까 하다가ㅋㅋ

저처럼 옆구리살 뒷구리살 엄청고민하는 언니들 있을것같아서ㅋㅋ

포스팅함ㅋㅋ

진짜 옆구리살 답은 이 전문가언니 하나임

꼭 옆구리살뺴기 뒷구리살빼기 성공해서

옷핏을 살리시길!!!젊어지세요 콜라병몸매소리 들으시면서ㅋ

 

옆구리살빼기 전문가 언니 추천해주고가겠음~~!

24시간 무료상담해주니 한번 받아보고 이번기회에 확실히 살빼길~~